[아이돌 솜뭉치] 동방신기 20cm 인형 베베듀오

구매한지 꽤 오래됐는데 동물을 키우다 보니.. 털묻을거 같아서 비닐채로 모셔뒀던 인형들

동물과 함께 살다보니 털이 조금이라도 묻어있다..ㅎㅎ 잠깐 꺼내도 털묻어있음..

몇달전부터 양도 할까말까 고민했는데 지금은 매물도 있는거 같고 안팔릴거 같아서 또 고민...ㅋㅋㅋ

사실 사진찍고 편집하면서 보니까 너무 귀여워서 또 안팔고 싶어졌다.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당분간은 가지고 있을까..? 근데 내가 옷을 못사입히니까.. 좋은사람한테 가서 예쁜옷 입는게 나을거 같기도 함. 어차피 나는 비닐포장해놓고 가끔 보는데 ㅠㅠ 사진으로 보는거랑 다를바 없따..

 

 

옷 못사줘서 기본옷 입고 있음. 어차피 비닐속에 넣어놓을거라 옷을 살 필요성도 못느끼고 못입힐 돈이 없습니다..ㅎㅎ

 

 

넘나 커엽...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