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26 TVXQ! Special Day [The Truth of Love] - 동방신기 15주년 팬미팅 다녀왔다.




동방신기 15주년 팬미팅 다녀온지도 벌써 2주나 되어간다니... 이런저런 일로 바빠서 후기를 이제야 쓴다. 팬싸인회는 한군데만 3장으로 응모했는데 역시 떨어졌음..ㅠ_ㅠ 그래도 되게 설레는 마음으로 팬싸인회 응모하러 레코드샵에 가는것도 다음에 생각했을때는 추억일거 같아서 전화응모도 되는데 직접 다녀옴 ㅎㅎ




1차 티켓팅 때 플로어 한번 눌러봤다가 2층까지 놓치고 예매 마감돼서 15주년 팬미팅은 못가는줄 알았는데 다행히 2차 티켓팅을 했고, 운좋게 플로어석을 얻었다.

결제할때 보안문자 입력을 자꾸 틀리고 성공해도 배송정보가 잘못됐다며 오류가 떠서 이 자리를 포기하려고 뒤로가기 누르니까 티켓 수령방식이 현장수령에서 배송으로 바뀌었고 혹시나 싶어서 다시 다음으로 넘어가서 보안문자 입력을 성공하니 결제도 성공했다.. 이 때 카드 취소가 2건이나 있음. 배송정보 오류 떴을때 보안문자 성공했던거는 카드 결제까지 될 수 있는 상황이지만 예스24 오류때문에 취소된거 같음. 현장수령이 아예 불가능한줄 알았는데 현장수령으로 받는다는 팬분들도 계시고 방식이 잘못된건 아닌거 같았다. 성공하고 나서 정말 울뻔했고 성공 시간도 7분이었던걸 보면 포기하지 않고 존버해서 얻어낸 자리인 것. 사실 나도 시간때문에 자리는 자동 취소될줄 알았고 지금 되돌아가봐도 자리가 남지 않았을거 같아서 시스템이 팅겨낼때까지 끝까지 가보자며 그냥 계속 시도한건데 성공해서 다행이다.

몇몇 팬분들 이야기 들어보면 마지막단계에서 이런 오류때문에 자리 놓친 팬분들이 몇분 계셨던거 같다.




15주년 팬미팅은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했는데 자가용 타고 찾아가기에는 조금 복잡하다. 팬미팅 보러 온 사람뿐만 아니라 고려대 다른 시설 이용하는 사람도 꽤 있어서 주변이 꽤 복잡함. 내비게이션 찍고 갔는데 화정체육관은 보이지도 않는구만 목적지라고 안내 종료 해버려서 멘붕이었음

그래서 화정체육관 주차장을 찍고 갔는데 주차장 못들어가서 2차 멘붕

주변 다른곳에 주차하고 굿즈사러 올라갔는데 줄 서는 곳은 중앙으로 가지 말고 옆으로 올라가서 줄서야 했었다.

줄 서기 전에 안내판 봤을때는 카드지갑이랑 3~4 품목만 품절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늦게 도착하기도 했고, 내 차례가 오니까 대부분 품절이라 응원봉 뱃지하고 엽서만 샀다. 줄 기다리면서 샘플 볼 수 있고(전부는 아니고 일부만 전시되어 있었다. 아마 몇몇 품절인 품목은 빼놓은거 같음) 안내 현수막 걸려있는데 품절 표시는 전혀 안되어있었음..ㅠㅠ


서울 가기 전에는 키링참이랑 엽서만 사려고 했는데 줄 서 있으면서 보니까 네임택이 개인이 아닌 TVXQ 네임택이고 챰이 달려있어서 그거랑 응원봉 뱃지 보니까 귀여워서 응원봉 뱃지도 사고 싶은 마음이 들었는데 막상 결제하러 가보니까 거의 다 품절이라서 응원봉 뱃지랑 엽서만 건짐..ㅠㅠ

손글씨 뱃지는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한 멤버만 품절이여서 안샀음. 둘다 있었으면 다른거 품절이라 충동구매 했었을텐데..ㅋㅋㅋㅋ

지금 예스24에서 몇몇 굿즈들은 예약판매 중인데 카드지갑하고 15주년 뱃지 고민중이다.


예스24 동방신기 기획전 페이지 링크

위의 링크를 이용하여 구매시 제게 일정 커미션이 지급 될 수 있습니다.



포토존(?)도 있어서 신기방기 동방신기

나는 뭔가 이런거 부끄러워서 못찍었음 ㅋㅋㅋ 줄도 길었다.



F6 5열 시야!


굿즈 사고 7시 20분쯤? 입장했는데 화장실을 한번 갔다와야 편하게 볼 수 있을거 같아서 화장실 줄 섰는데 너무 오래걸리고 길었다. 7시 40분부턴가 스탭분이 공연 시작시간 거의 다 됐다고 얼른 다녀오셔야 한다고, 공연 정각에 시작하고 입장 제한된다고(?) 계속 그러셔서 엄청 다급해지고 그랬음.. ㅋㅋㅋㅋ 그러니까 누가 남자화장실 사용 되냐고 물었고, 남자화장실은 건물에 그거 하나라고 하셨는데 공연 시작 다가오니까 남자화장실을 사용하라고 하셨다.(???) 나는 조금 앞쪽에 줄 서있어서 그냥 그대로 기다렸음. 그리고 7시 50분쯤인가 화장실 갔다가 다시 입장했다. 입장할 때 받은 풍선을 불었는데 묶질 못해서 그냥 잡고 있었다. 공연 시작하고 나니까 왜 그렇게 스탭분이 말하셨는지 알게됐다. 오빠들이 뒤에서 나타났기 때문!! 이때는 다 일어서서 봤음.

뒤에서 걸어서 앞으로 가시는데~ 돌출 시야 개꿀임을 확인했고, 돌출을 많이 와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실제로 돌출에는 잠깐씩만 머무르셨다고 한다..흑흑

2곡?인가 하고 잠깐 텀이 있을때 보니까 풍선이 많이 작아졌길래 신경쓰여서 그냥 바람 빼버리고 응원봉만 들었다.

돌출만 오심 ㄹㅇ 가까움! 공연 끝날때는 F1~3인 분들은 계속 이렇게 봤다고 생각하니까 너무 부러운것 아니겠음..ㅠㅠ 다르게 생각해보니 정면 뒷쪽분들은 정말 멀었을거라는 생각에 이 자리도 너무 감사했다..ㅎㅎ

본무대 시야는 그냥 다른 콘서트 시야랑 비슷했음. 눈코입 어디 있는지는 알겠는데 자세히는 안보이는.. 전광판으로 거의 봤는데 전광판 너무 작은거 같다는 생각이 조금 들었다.


팬미팅은 정말 너무 좋았음. 재밌었고 동방신기가 팬을 생각한다는 마음이 느껴져서 좋았던거 같다. 해달라는거 다 해주고 ㅎㅎ 나는 1시간 지난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끝나고 보니까 10시 반이라서 많이 놀랐다. 정말 시간 훅갔음



가장 기억에 남는건 역시 케이크 만들기&마법의성!

귀여운 앞치마 입고 딸기 오물오물 집어먹는 윤호오빠도 귀엽고 멋지게 데코하는 창민오빠고 귀엽고 ㅋㅋㅋㅋ 마법의성 부른다고 창민오빠는 앞치마 벗었는데 팬들이 벗지말고 입고하라니까 윤호오빠가 그런다고 해주셔서 좋았다. 안된다고 할 줄 알았는데!ㅎㅎ 그러니까 창민오빠도 다시 입는데 윤호오빠가 도와줌. 퍄퍄 앞치마가 등장했을때부터 보고싶었던 장면이었는데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이날 내 광대가 내려온적이 없음 ㅋㅋㅋㅋㅋㅋ

마법의성 부를때, 초반에 다들 막 웃고 그러다가 노래에 빠져들었는데 그러다가 오빠들이 마법소녀 같다는 생각을 해서.. 주변에선 안웃는데 ㅋ 중간에 나만 막 웃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짧은 원피스를 입은 마법소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요술봉? 마법 지팡이? 뭐라하지 그런거 들고 뾰로롱 했으면 심쿵사 당했을듯

심쿵사 하니까 생각나는데 창민오빠 깨물하트 봤음... 와오아ㅗ아ㅗ아와오아ㅗ알오아ㅓㅗㅇ라ㅓㅇ롸ㅣㅓ운

얼마나 상큼한지.. 얼마전에 우연히 깨물하트의 존재를 알게되었는데 알고가서 다행이다..ㅋㅋㅋㅋㅋ 그 글을 봤을때 깨물하트가 왜 깨물하트인지 모르고 조금 생각해보고 알았기 때문에 알고가서 다행.. 혼자 뒷북칠뻔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창민오빠가 좋아하는 라면이 궁금했었는데 (얼마전에 새벽에 라면끓이면서 생각남) 해장을 진라면 매운맛, 진짬뽕으로 하신다고 하니 나도 진라면 사봤다. ㅋㅋㅋ 어릴때부터 신라면/너구리만 먹었는데 최근엔 신라면이 안땡겨서 라면을 다양하게 도전해보고 있는데 이번엔 진라면 도전해봤다.


윤호오빠는 산타를 중학생때까지 믿었다고 하고 창민오빠는 산타는 아직도 믿는다고 하셨다.

(둘다 의외였다ㅎㅎ)


축하노래.. 불러주고 싶었는데.. 처음엔 영어로 나와서 콩그레츄레이션~만 하고 ㅋㅋㅋㅋㅋㅋ 한국어로 부를 땐 박자를 못잡겠어서 눈치껏 뻐끔뻐끔 해서 슬펐다. 흑흑

사랑하는 동방신기의~ 생일축하 합니다~ 하고 싶었는데 흨흨


동방신기의 15주년을 동방신기와 함께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행복했다. (나는 당첨안됐지만) 팬싸인회도 전국으로 돌아주고 앨범도 사진이 정말 많아서 여러모로 감사하다. 사실상 앨범을 구매한게 아니라 사진집을 구매한 것..


이날 신곡 Truth 무대도 처음으로 봤고 노래도 듣고 스트리밍 하느라 못본 뮤직비디오도 팬미팅 마지막에 처음 봤다. 그만큼 기억에 많이 남기도 하고 ㅎㅎ



음.. 더 기억에 남는건 없는거 같고..(있었는데 까먹은듯한 찝찝한 느낌임..) MC분 진행 재밌게 정말 잘하시고.. 이마트와 홈플러스 드립은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오빠들 기분도 좋아보였고, 작정한듯 해달라는건 다 해주시기도 했고 또 MC분이 카시들이 너무 그러지 않아도 알아서 자기가 다 요청할거라고(?정확하게 기억은안나는데 비슷한 뉘앙스였음!) 하셔서 안심하고(??ㅋ) 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딩동~ (MC딩동님 감사합니다 ㅎㅎ 즐거웠어요!)



아 그리고 고려대학교 무슨 주차장이었는지는 모르겠는데 주차비는 12,500원이었다. 흙흙



구매한 굿즈!

이거 뭐라하지 비닐백(?)에 담아드릴까요? 점원분이 물어보시길래 2개밖에 안사서 담을 필요는 없지만 달라고 했다.



아 그리고 나올 때 분명히 손에 풍선을 쥐고 있었고 주머니에 넣은 것 같은데 차에 타고 보니까 풍선 없음... 흘렸거나 마지막에 사진찍으면서 의자에 두고온듯..? 그 빨간 리본? 그거는 챙겼는데 풍선은 놓고온...ㅠㅠ

빨간 리본 도료가 손에 다 묻어가지고 휴게소에서 손 어디에 피가 난줄알고 놀랐는데 빨간 리본에서 묻은거였음ㅋㅋ




15주년 기념 팬미팅 정말 재밌었고 앞으로도 함께해요!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