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진하오 992 중국 만년필 직구 후기

 

작년 11월11일에 구매한 진하오 992.

알리익스프레스 첫구매 때 쿠폰을 이용해서 구매했었는데 디스풋-취소해서 못샀었던 만년필이다..ㅠㅠ 그래도 광군제라 그런지 한동안 구매를 안한 회원에게 5달러 이상 구매시 4달러 할인 쿠폰을 뿌려서 강아지 옷이랑 같이 구매했다.

국제 우편(China Post Ordinary Small Packet Plus)로 배송받았다.

물량이 많을거라 생각했는데 만년필은 12월 6일 받았다. 운이 좋았던거 같다. (강아지옷은 바이어 프로텍션 2번 연장하고 1월달에 받음..ㅎㅎ 서치해보니 11월달에 주문한 물품이 다들 늦게 도착한 것 같았다. 나도 강아지 옷은 분실까지 생각함..)

 

포장은 깔끔하게 되어 온다.

 

투명은 일반 F닙으로 구매했고 파랑색은 후드닙으로 구매했다. 후드닙은 EF로 알고 있다.

컨버터도 포함되어 있다.

 

캡꽂

(흰)투명은 그립부에 진하오 마크가 있는데 파랑색은 마크가 없다. 색상마다 다른건지 닙마다 다른건지는 모르겠다.

아이드로퍼로도 사용이 가능하게 기본적으로 오링이 장착되어져 나오는 것 같다.  

 

생각보다 크기가 많이 작았다... 캡꽂 필수인 만년필인것 같다. 손이 크면 캡꽂해도 작다고 느낄수도 있을것 같다.

수평이 맞지 않아 불ㅡ편하지만 문화 캠퍼스(모나미153과 크기 동일)와 크기비교!

 

닙부문에 기름같은게 묻어있는거 같아서 아직 사용은 안해봤다. 얼른 소분병을 사야되는데...ㅠㅠ (진하오가 진하오겠지 뭐...)

 

 

 

Jinhao 992 구매링크

지금은 가격이 조금 오르기도 했고 (1111대비 20센트정도 오름) 얀웬 무료배송이라서 엄청 추천은 못함.. 진하오 판매하는 셀러는 많으니까 알리익스프레스에서 Jinhao992로 검색해서 평 좋은 셀러들에게 구매하는걸 추천함.

 

알리 셀러 : China Pens(링크)

알리익스프레스(링크)

 

Find Quality Wholesalers, Suppliers, Manufacturers, Buyers and Products from Our Award-Winning International Trade Site. Wholesa

  Worldwide Delivery With sites in 5 languages, we ship to over 200 countries & regions.

www.aliexpress.com

위의 링크를 이용하여 구매시 제게 일정 커미션이 지급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