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용품 쇼핑앱 [펫프렌즈] 이용 후기

 

3월달에 페이코를 통해 가입하면 1만원 할인쿠폰을 준다길래 3월달에 처음 이용해봤다. 서울은 당일 무료배송인데 다른 지역은 전상품 무료 택배배송이라 지금까지 할인쿠폰 들어오면 가격비교 해가면서 사료 저렴하게 구매하는 용도로 이용함! 서울 사시는 분들은 당일배송 가능하니까 자주 이용하실듯?

 

오리젠 캣앤키튼만 주문했는데 내가 구매할 당시엔 오리젠 시니어 6kg짜리가 품절이라 오리젠 캣앤키튼만 쟁여놓은것..ㅎㅎ 지금 확인해보니 오리젠 시니어 6kg도 입고 되었다!

 

3월 5일 첫구매

 

오리젠 캣앤키튼 5.4kg

위드캣 파도타냥 스크래쳐

펫모닝 토끼털 오뎅 꼬치 2p

이렇게 구매했다. 7만원 이상 구매하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어서 고양이 장난감이랑 스크래쳐도 같이 구매 했다. 지금은 사은품 시스템이 변경되어서 2만원 이상부터 받을 수 있음!

 

3월 5일에 구매했던거고 유통기한은 20년 7월 5일까지!

 

파도타냥 스크래쳐는 스크래치 판(?)이 2개 들어있는데 첫째판은 물결모양이고 두번째판은 평면이다. 둘다 물결인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

 

위드캣 파도타냥 스크래쳐는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잘 이용하지 않았다. 그런데 물티슈를 사고 받은(?) 택배상자가 위드캣 스크래쳐랑 사이즈가 딱 맞아서 거기에 넣어주니 위와 같이 저기서 자기도 하고 자주 들어가서 긁긁 하고 엄청 좋아했다! 지금은 낡아서 버리고 다른 스크래쳐를 구매했는데 물티슈를 구매하면 택배박스 모아놨다가 위드캣 스크래쳐 구매해서 넣어주려고한다.

위드캣 스크래쳐가 4,900원인데 박스에 넣어주면 너무 잘 이용하니까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생각함 ㅋㅋㅋㅋㅋ 처음엔 5천원 날리는줄 알았는데 잘 이용해줘서 고맙고맙 ㅎㅎ 몸에 딱 맞아서 편안한가보다.

(박스 없으면 안쓰니까 사이즈 맞는 박스 없으면 비추천합니다.)

 

지금은 사라진것 같은 7만원 이상 구매시 주는 사은품

이거 받으려고 7만원 맞춰서 구매했다. ㅋㅋㅋㅋㅋ

 

~간식들~

 

장난감들!!!

7만원 사고 간식+장난감 받는거 대혜자라고 생각됨 ㅋㅋㅋㅋ

캣닙을 좋아해서 캣닙 쿠션주면 미치구여.. 카샤카샤 볼(?)은 가끔 가지고 놀다가 실종

 

박스부터 사은품까지 넘나 귀여워..ㅠㅠ 뇌물이래ㅠㅠ

 

이건 어느정도 기본 구매하면 주는 사은품?인것 같다. 물론 지금은 안줄수도 있고 구성이 다를수도 있음

동그란건 펫프 스탬프인데 여러개 모으면 선물 신청 가능하다. 지금은 시스템이 바뀌어서 저런 딱지로 안주고 어플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이드인 차이나 간식은 안먹여서 ;-; 이거 많이 받았는데 그대로 방치해서 유통기한 다 지났다. 어디 서랍속에 있을텐데 버려야할듯 ㅋㅋㅋㅋㅋ

 

 


 

 

3월 10일 펫프 2번째 구매!

할인쿠폰이 들어와서 사료만 쟁여뒀다.

 

3월 10일에 구매했던 오리젠 캣앤키튼 유통기한

 

뇌물! ㅇㅅㅇ (두리번 두리번)

 

사료 샘플이랑 이것저것~

 

봉지에는 대구 슬라이스라고 적혀있고 성분 표시엔 연어라고 적혀있는 중국산 이 간식은 뭘까요..?

 


 

9월 7일 펫프 네번째 주문!

세번째 주문은 오리젠 캣앤키튼 구매했고 같은 내용이라 생략~

추석 연휴 직전에 구매해서 추석이후에 바로 받았다! (지방이라 택배배송 ㅠㅠ)

 

강아지들 간식(보상)으로 트릿류를 주는데 거의 다 떨어져서 구매한 북어트릿!

평소엔 마도로스펫 북어트릿 먹이는데 궁금해서 한번 사봤다. 마도로스펫 트릿보다는 크기가 살짝 큰거 같다. 커서 그런지 조금 더 바삭한건지 먹을때 바삭거리는 소리도 더 큰거 같음!

 

지방 살아서 할인할때만 이용하는데 서울살면 진짜 자주 이용할 것 같다. ㅋㅋㅋㅋ 기분 좋을때 간식이나 장난감 충동구매하고 바로 받는 재미가 있을듯 ㅋㅋㅋㅋㅋㅋㅋ

 

 

이용하려면 휴대폰에 펫프렌즈 앱을 설치해야하고 그냥 둘러보려면 모바일 전용 사이트에서만 가능한 것 같다.

 

펫프렌즈 : https://m.pet-friends.co.kr/

 

펫프렌즈

서울 1시간, 전국 1일! 내새꾸 맘마몰 <펫프렌즈>

m.pet-friends.co.kr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