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seka Stationery - 블랙윙 811 연필, 트위스비 고 만년필 직구 후기(미국 배대지 몰테일 이용)

Yoeska Stationery에서 Palomino Blackwing Vol.811 연필, TWSBI Go 구매했다.

Yoseka Stationery 결제내역

올해 4월 16일 Yoseka Stationery에서 팔로미노 블랙윙 Vol.811과 트위스비 고 구매했다. 블랙윙 한정 811은 생각보다 빨리 품절되는 바람에 재고 있는 쇼핑몰을 찾다가 Yoseka Stationery를 발견했다.

뉴스레터 신규 구독신청해서 10% 할인코드 받아 구매했다. Domestic Domestic 할인이 막혀서 블랙윙 할인은 10%~15%정도가 최대인듯..

 

몰테일 배송비 결제 내역

미국 배대지로 몰테일 뉴저지센터 이용했다.

실중량 1.35파운드라 2파운드 배송 요금 $11.98에서 쿠폰할인, 농협카드 선착순 $5 할인, 기본 등급할인 받아서 $1.26 결제했다.

그리고 몰테일 어플로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했다.(PC작성이랑 1달러 차이남)

보면 배송비 결제를 5월 2일 했는데 이건 저번 DD에서 직구(https://jinky.tistory.com/189)한거랑 겹쳐서 올까봐 늦게 결제했고 농협카드 할인받으려고 하다 보니 몇번 실패해서 늦게 결제하게 됐다.

 

Domestic Domestic 팔로미노 블랙윙 연필 직구 후기 (미국 배대지 몰테일 이용)

Domestic Domestic에서 Palomino Blackwing 602, Natural, Point Guard 구매했다. 올해 4월 블랙윙 내추럴이 온고잉으로 새로 출시되었고, 항상 블랙윙 구매할 때 이용하던 Domestic Domestic에서 할인코드를 줘..

jinky.tistory.com

4월 16일 Yoseka Stationery 주문 했고 4월 17일 배송 시작, 몰테일 도착은 4월 18~20일 사이에 됐던거 같다. 4월 22일 몰테일에서 무게 측정되었고 5월 2일 배대지 결제했다. 그리고 5월 7일 배송받았다.

 

 

 

 

포장은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다!

 

주문한 물품과 gift..?

 

쇼핑몰에서 주문하고 기프트는 잘 못받아봐서 되게 두근두근

 

예전부터 구매하고 싶었던 철제(인줄 알았는데 알루미늄) 연필캡을 받았다..! 이전 CW pencil enterprise에서 e+m 철제 연필캡을 구매했었는데 사이즈가 작아서 잘 안쓰게 되었고 잃어버렸다.. ㅠㅠ 근데 길쭉한 연필캡을 받게 되어 매우매우 기뻤다. ㅋㅋㅋㅋ

이런 철제연필캡은 플라스틱 연필캡보다 가격이 비싼편이라 그냥 많이 사둔 플라스틱 연필캡 쓰고 있었는데 행복!

그리고 편지도 있었다.. b( ̄▽ ̄)d

 

연필 좋아하는거 같아 연필캡을 준비했다는 서윗한 상점...ㅎㅎ

그리고 뉴욕에 오면 어디어디 오라는거 같다. 근데 사실 잘 못읽겠다..ㅋ..ㅋ.ㅋ....

마지막으로 다음 주문때 이용할 수 있는 할인코드도 알려줌. 편지 넘 감동..😍

 

주문한 본 물품

 

주문한 TWSBI GO와 PALOMINO BLACKWING VOLUME 811

 

블랙윙 811...!

생각보다 훨씬 예뻤다. 그라데이션이 있는줄 몰랐는데 하단은 살짝 밝고 페룰쪽은 조금 더 진하다.

야광이라고 해서 도착하자마자 바로 불을 꺼봤는데 빛은 안났다.. 나중에 보니 빛을 어느정도 받아야 어두울때 빛난다고 한다. 그래서 그대로 책상에 두니 밤에 빛나는 연필이 되었다..ㅋㅋㅋㅋ

 

그라데이션이 사진엔 잘 안나타나서 찍어봤는데 역시 잘 모르겠다.. 실물이 훨씬 예쁜듯..!

참고로 페인팅은 약간 매끈매끈한 페인팅이다.

 

생각보다 단촐한 트위스비 고 패키지

 

에코나 AL계열은 피스톤필러라 분해도구, 실리콘 그리스같은게 들어있었는데 트위스비 고는 원터치 충전방식이라 해야하나..? 스프링을 누르면 충전되는 방식이라 다른 부속품이 필요없다.

저렴하기도 한데 사용, 관리가 편한 만년필

 

잉크는 제이허빈 리드떼

자세한 사용기는 언젠가는 올렸으면 좋겠고..ㅋㅋㅋㅋ 처음 충전하고 닙하고 피드를 잘 닦아줘야 한다.

난 평소에 대충 흐르는것만 닦는편이라(닙쪽은 닦으면 어차피 계속 묻어나오니까) 대충 닦았더니 위의 사진처럼 쓸때마다 방울방울 잉크가 샜다.

나는 평소에 컨버터형식의 만년필은 컨버터만 빼서 충전했고 닙을 담궈 충전해야할때는 대충 닦아서 몰랐는데 은근히 흔한 증상이라고 한다. 암튼 초반에만 이랬고 이후엔 잘 쓰고 있음

트위스비 에코랑은 필기감이 다르다. 에코가 약간 사각거리는 편이고 트위스비 고는 살짝 부드러운편인거 같은데 에코와 닙 가공이 다른건지 피드문제인지 잘 모르겠는데 잉크가 고르게 나오지 않는 것 같다. 쓰다보면 미묘하게 획 굵기같은게 다른 느낌이 남.

역시 다른 잉크도 더 많이 써보고 후기를 남겨야할듯 ㅎㅎ;

트위스비의 다른 라인, 에코나 mini Al, 580AL과는 다른 느낌이니 트위스비 좋아하면 한번 사용해봐도 좋을듯..!

정말 개인적으로 필기감은 에코가 최강임

아 그리고 트위스비 고는 뽕따형식이다. 만년필도 가볍다..!

내가 구매했을땐 트위스비 고 클리어 출시전이라 파랑색, 검정색 고민하다가 검정색 샀다.

닙은 F닙이다.

 

 


 

구매 문구 쇼핑몰 Yoseka Stationery : https://yosekastationery.com/

 

Yoseka Stationery

Stationery store in Sunnyside, Queens, New York City. Curated stationery from notebooks, pens, pencils to fountain pens.

yosekastationery.com

미국 배송대행지 몰테일 : https://post.malltail.com/

 

몰테일

해외직구의 시작은 배송대행 1위 몰테일과 함께 하세요~

post.malltail.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