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감자 구매기

내일 5만 박스를 끝으로 더 이상 10kg 5천원 강원도 감자를 판매를 종료한다고 한다. 한 번도 감자 구매를 못하신 분들이 아직도 계신 거 같은데 내일은 꼭 성공하셨으면...!

 

처음 감자 판매는 진품샵(?) 홈페이지에서 됐던 걸로 기억하는데 한 번도 판매 페이지를 보지 못했었다.. 그러다가 스마트 스토어로 넘어오고 매일 시도하다가 3월 15일 결제했다..! 3월 15일엔 좀 여유로웠는지 한번 더 잡았는데 외할머니댁 주소 입력하고 결제하려니 구매 불가 상품이라 떠서 구매하지 못했다..ㅠㅠ

끝나고 보니 주소는 주문 직후에 수정이 가능해 보였다..

3월 15일에 주문한 거는 3월 19일 택배 배송받았다. 운송장 등록이 3월 19일에 되어서 당일 배송이 온다는 걸 알았다.

 

3월 15일 이후, 매일매일 10시에 시도해서 3월 21일 감자 구매에 또 성공했다! 이거는 외할머니댁으로 보냈다. 지금 배송중

 

접속 폭주 안내 무시하고 새로고침 하다 보면 구매하기 버튼이 뜨면 바로 결제하면 된다.

미리 주소지 등록과 간편결제 등록해놓는 것을 추천..!

너무 빠르게 새로고침 하면 구매하기가 떠도 새로고침 해버리니 조심.. 티켓팅 할 때 포도알이 떴는데 새로고침하는 것과 같고 기분도 좀 그렇다.. 정신 놓고 새로고침 하다가 구매하기 버튼이 떴는데도 다시 새로고침 한 게 하루 3번이나 있어서 멘탈이 탈탈 털린 적도 있다. ㅋㅋㅋㅋㅋ 근데 키보드가 적축이라 컨트롤 하기가 더 어려웠던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나는 모바일로는 구매하기 버튼을 한 번도 본 적이 없고 다 PC로 시도했다.

 

 

사실 내가 받은 감자는 상태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다. 80%가 싹이 났고 곪을 거 같은 느낌의 감자들..

몇 개는 얼른 화분에 심어야겠다.. 심어야지.. 심어야지.. 하다가 다 먹을 듯 ㅠㅠ

감자를 좋아해서 볶음밥 해 먹고 감자전 해 먹고 카레에 넣어먹고 행복 ㅎ

 

 

오늘 마지막 판매이고 5만 박스나 되니 다들 성공하세요☺

평소 8천 박스~1만 박스는 1분~2분 정도면 매진되더라고요..!

 

 

 

 

 

진품샵에서 스마트스토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http://jinpoomshop.kr/intro/intro_main?

 

강원도 농수특산물 진품센터

 

jinpoomshop.kr

 

감자 구매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gw-mart/products/4852176214

 

강원도 감자 10kg : 강원 마트

[강원 마트] 강원도 대표 농수특산품 쇼핑몰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