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글로리 아기돼지 연필깎이

Morning Glory Baby Pig Pencil Sharpener

 

 

처음 쓰는 연필깎이 리뷰..ㅎ

모닝글로리 아기돼지 연필깎이는 연필에 관해 관심이 있다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거라 생각된다. 한 1~2년 전까지만 해도 아기돼지 연필깎이 찬양글이 많이 올라왔었던 거 같은데 요즘엔 연필 유저들은 모두 가지고 있어서인지 아기돼지 후기글은 많이 안보인다..ㅠㅠ

 

 

산지 3~4년은 확실히 넘은 아기돼지 연필깎이.. 마지막에 구매한건 2에서 3으로 버전업 되었다.

구매한지 오래돼서 가격이 800원으로 적혀있는데 지금은 1000원이 정가인거 같다.

 

중국 제조이고 제조사는 Deli이다. 모닝글로리 연필깎이를 4종류 정도 가지고 있는데 다 Deli사의 연필깎이로 기억한다. 전부 품질이 좋아서 중국산 문구류에 대한 인식이 바뀌었다. 카메라 연필깎이, 듀얼 연필깎이, 젖소 연필깎이, 아기돼지 연필깎이 모두 연필 사용자들이 추천하는 연필깎이들이고 나는 전부 구매해서 꽤 오랫동안 사용했다.

 

 

색상마다 표정이 다르다.

 

 

돼지 꼬랑지까지 표현되어 있음 ㅋㅋㅋㅋ

 

 

돼지코를 돌리면 연필 삽입구가 나온다.

연필 삽입구에서인지 다른 연결부위인지는 모르겠는데 연필 밥들이 조금씩 샌다.. 가능한 바로바로 버려주는 게 좋을 거 같다.

 

 

분리 가능

 

 

아기돼지 연필깎이로 깎은 연필!

 

손으로 돌려 깎는 연필깎이들은 기술이 필요한데 아기돼지 연필깎이는 쉽게 사용할 수 있다.

Standard Point라고 하기엔 살짝 긴 거 같고 Long Point라고 하기엔 살짝 짧은 느낌으로 깎인다. ㅋㅋㅋㅋ

 

아래는 사용 동영상!

글만 쓰면 심심하고 연필깎이의 경우엔 동영상이 있어야 구매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는 느낌이라서 리뷰글을 미루다가 이제야 하나 써봄..ㅎ 아직은 영상 편집이 오래 걸리고 어렵다...

 

 

 

 

 

모닝글로리 아기돼지 연필깎이 구매 링크 : http://www.mgstore.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4250

 

1000 아기돼지 연필깎이

엠지스토어

www.mgstore.co.kr

공식샵 말고도 다른 문구 쇼핑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