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본투리드 디자인연필 세트 (6EA) - 셜록홈즈HB 연필 사용 후기

https://www.youtube.com/watch?v=zz2rBz8AwL8

 

유튜브 동영상 처음 올렸던거라 많이 미숙한 동영상

사진만 보기엔 좀 심심하신분들은 한번 돌려보세요..ㅎㅎ;

 

ALADIN Born To Read Design Pencil - SHERLOCK HB Pencil

 

알라딘에서 책 구매하며 같이 구매한 연필

6자루 1세트로 되어있고 1세트 3,500원이다.

셜록 말고도 피너츠, 빨강머리 앤, 모비딕, 지혜로운 고양이가 되기 위한 지침서의 디자인 연필이 있다.

디자인마다 연필 경도가 다른데 셜록은 HB로만 판매중이다.

 

패키지박스 겉은 비닐로 포장되어있다.

 

 

패키지 겉의 비닐을 뜯어내면 예쁜 디자인의 연필박스가 나온다..!

셜록뿐만 아니라 다른 연필들도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진짜 한참을 고민했었다. ㅋㅋㅋㅋㅋ

 

 

뒤에는 간단한 정보

중국산 연필이다.

 

 

박스는 이렇게 밀어서 빼는 방식!

 

 

2가지 디자인으로 되어있다.

가로등은 연필을 옆으로 돌리면 둘다 가지고 있고, 자세히 보면 왼쪽 3자루와 오른쪽 3자루 디자인이 다름

 

 

편심은 살~짝 있는편..!

그중 2자루는 중심에서 좀 더 많이 벗어나있는거 같다.

 

 

M+R Pollux 연필깎이로 깎았다. 깎는건 맨위에 첨부한 유튜브에 있...어요..ㅎㅎ

나무도 그냥 평범한 저가 연필의 나무로 보인다.

 

 

필기감은 기대를 하나도 안하고있어서 그랬는지 사각사각 괜찮았다.

적당히 사각사각 부드러운데 아주 가끔, 흑연에 불순물이 섞인건지 종이를 긁는 느낌이 있다. 연필 사용하시는분들은 무슨말인지 알텐데.. 설명하기가 어렵..

 

전체적으로 디자인말고 특별함을 못느낀 HB연필

 

 

아쉬운점

 

디자인연필이라 연필에 인쇄되어있는 이미지가 만나는 부분엔 위의 사진처럼 선이 있다.

신경쓰이는 수준은 아닌데 디자인만 보고 산 연필이라 살짝 아쉽

 

 

연필을 사용하다보니 연필의 인쇄가 벗겨진다..

어릴땐 캐릭터연필을 사용했으니까 알았었는데 최근엔 페인트연필만 사용하다 보니 인쇄가 벗겨질줄은 생각 못했다..ㅠㅠ

손톱으로 긁으면 벗겨지나 싶어 살짝 긁어보니 벗겨진다.. 손톱의 모양, 파지법에 따라 연필이 온전한 상태로 있기 힘들수도 있다.

위의 연필은 내 엄지손톱에 벗겨진거 같다. 필통에 넣어 다른 필기구와 함께 가지고 다녀도 벗겨질수 있을거 같다.

 

인쇄가 벗겨지는것도 열심히 연필을 썼다는거라 적당하면 예쁘지만 얼마 사용하지 않았는데 벗겨져서 사용하기 꺼려진다. 유튜브 영상찍고 한번도 안깎은 연필인데 벌써 저정도로 인쇄가 벗겨졌다는건 나와는 맞지 않는 연필 같다.ㅠㅠ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