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재팬, 타워레코드, hmv - 동방신기 XV 일본 앨범 직구 후기 (일본 배대지 조이포스트 이용)

아마존재팬 주문내역

동방신기 XV CD+Blu-ray 초회반 구매했다. 7131엔에 구매했는데 지금은 200엔정도 더 저렴해졌다. 한국까지 직배송도 가능한데 직배송 받으면 오리콘 미반영이라는거 같아서 배대지 이용했다. 어차피 다른버전 앨범도 구매해서 무게 추가금액이나 한국까지 직배송 비용이나 비슷했음.

CD+Blu-ray반은 가격이 제일 비싸지만 특전을 안받으면 18%정도 할인해줘서 특전을 받지 않고 저렴하게 구매했다.

 

타워레코드 주문내역
타워레코드 결제 내역

타워레코드에서는 미리 예약을 넣었다. ㅋㅋㅋㅋ 다른 버전은 특전을 받을까 아니면 그냥 살까.. 특전때문에 고민을 많이해서 발매일 이후에 주문을 넣었는데 타워레코드는 원래 가지고 있던 포인트를 사용하면 저렴해서 타워레코드 특전도 받고 할인도 받으면서 주문했다.

근데 이번에 주문하면서 보니까 무료배송 이벤트가 폐지되었다. இ௰இ 이제 무조건 220엔 추가됨.. 소비세도 올랐는데...

이전에 모아놨던 포인트 잘 이용해서 기프트반 3610엔에 구매했다..!

 

hmv 주문내역

hmv에서 주문할지 세븐넷에서 주문할지 (세븐넷의 아크릴 키링이 탐나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hmv에서 신규회원 쿠폰을 줘서 hmv에서 구매했다..!

 

사실 고민을 많이하게 된 이유가 엔화라서 결제 전에는 그래봤자 500엔정도인데~ 뭐 이런식으로 생각하게 되는데... 원화로 특전 하나에 몇천원이라서 결국 포기 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일본 처음 갔을때 첫날에 사진 한장 찍고 고민1도 안하고 동전으로 500엔 그냥 내버렸쥬~? 아니 어차피 여행간거라 기념으로 사긴 했을건데 동전이라고 고민1도 안하고 낸게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hmv 결제 내역

hmv도 배송비 220원은 붙는다. 쿠폰 사용해서 기프트반 3910엔에 구매함..!

 

아 그리고 hmv는 해외배송 해주는데 해외 직배송 받으면 마찬가지로 오리콘 집계가 안된다는거 같으니 배대지 이용했다. 직배송 해주는 사이트라 그런지 페이팔로 결제 가능했다.

 

조이포스트 배대지 비용 결제 내역

배대지는 조이포스트 이용했다. 조이포스트의 장점이 묶음이 자유롭다는점..! 아마존, 타워레코드, hmv에서 각 각 1장씩 구매했는데 따로 묶음비용이 추가되지 않았다.

 

10월 23일 배대지 결제했고 10월 24일 발송 → 10월 25일 통관 → 10월 26일 수령했다.

실무게 2.1kg 측정되었고 2.5kg 배송요금 2,150엔 결제했다. 당시 환율이 비싸서 1엔 11.25원으로 적용되었다.

24,180원에서 카페 후기 쿠폰 이용해 22,180원 결제했다. (이전에 구매한건 아직 블로그에 안올림..ㅎㅎ;)

 

 


 

앨범이 워낙 크다 보니 큰 박스에 도착했다.

 

 

東方神起 - XV 【初回生産限定盤】(+Blu-ray)

아마존에서 구매했던 XV (CD+Blu-ray)반

 

 

 

 東方神起 - XV 【初回生産限定盤】<GIFT盤 (ジャケットA)>

hmv에서 구매했던 XV Gift반 자켓 A

 

 

 

東方神起 - XV 【初回生産限定盤】<GIFT盤 (ジャケットB)>

타워레코드에서 구매했던 XV Gift반 자켓 B

 

처음엔 자켓A가 정말 취저라 다른건 눈에 안들어왔는데 받고보니까 자켓B도 겁나 예쁨.....;-; 미쳤음..ㅋㅋㅋㅋㅋ

자세한 구성 비교는 다음에 비기반 구매하면 올리는걸루.. 😭

비기샵 배송비 비싸서 비기반 예약을 안함.. 투어굿즈랑 사려고 했었는데 돈이 없어서 못삼..ㅎㅎ;

 

 


타워레코드 특전 - 그리팅카드

 

hmv 특전 - A5 노트

 

늦게 주문해서 하이터치 응모는 못했다. 2차, 3차를 노리는 수밖에..

 

 


일본 아마존 : www.amazon.co.jp 

 

Amazon | 本, ファッション, 家電から食品まで | アマゾン

Amazon.co.jp 公式サイト。お急ぎ便ご利用で当日・翌日にお届け。アマゾンで本, 日用品, ファッション, 食品, ベビー用品, カー用品ほか一億種の商品をいつでもお安く。通常配送無料(一部を除く)

www.amazon.co.jp

 

타워레코드 : www.tower.jp 

 

タワーレコード オンライン | CD、映像、本、グッズの通販

タワーレコード オンラインでは、CD、映像、書籍から、タワレコ限定グッズまで多数お取扱い中。対象アイテムはセブン-イレブン受け取りで最速フラゲ!d払いご利用でdポイントもたまる・つかえる!新規登録でクーポンプレゼント中!

tower.jp

 

HMV : www.hmv.co.jp 

 

HMV&BOOKS online - 本・CD・DVD・ブルーレイ・ゲーム・グッズの通販専門サイト

 

www.hmv.co.jp

 

배송대행지 조이포스트 : www.joypost.co.kr 

 

즐거운 해외직구 - 조이포스트 - HOME [WK9]

 

www.joypost.co.kr

 

 

SHOPPING 카테에 넣을것인가 TVXQ! 카테에 넣을것인가..ㅋㅋㅋㅋㅋ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