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28 TVXQ! FANMEETING 'The Starry Night with Cassiopeia' 동방신기 팬미팅 다녀온 후기

2019 팬미팅 후기 안올렸길래 백업용(?)으로 올림!

 

당시에 팬미팅 다녀오고 이틀뒤인가? 창민오빠 열애설 뜨는 바람에 글을 안썼던거 같다.. 원래는 이런 행사 다녀오면 팬분들 후기 읽으면서 팬미팅, 공연을 다시 곱씹으면서 앓는데 팬덤 분위기가 별로라서 안보게 되고 잊혀진거 같다.

 

당시에도 딱히 별 생각 없었는데 창민오빠가 동방신기 안한다고 할까봐 불안하긴 했었다. 아이돌은 결혼하고나면 활동이 확 줄기도 하니까... 그래도 팬미팅에서 윤호오빠가 창민아 우리끼리 평생 다해먹자! 이런식으로 말해서 그거 믿고 쭉 기다렸음... 그치만..본인이....ㅠㅠ

근데 뭐 팬들 생각 엄청 많이 해주는게 느껴지고 활동도 계속 하시니까 시간이 지날수록 진짜 아무생각 없고 행복하시기를 바랄뿐임. 챠미가 행복해면 대써!

 

 

언제 넣어놨는지는 모르겠지만 2020 온라인 팬미팅 굿즈인 티켓 홀더(?)에 티켓이 잘 보관되어 있었다.

The Starry night 팬미팅은 화정체육관에서 했다. 저번에 정면은 너무 안보였어서 이번엔 사이드로 잡았다.

너무 오래돼서 기억이 잘 안나는데 팬미팅 공지도 되게 늦게 발표하고 1인1매 예매인데 시간이 되게 촉박해서 취소, 재예매가 되게 어려웠던걸로 기억한다. 선예매로 J구역 15열로 잡았는데 예매 다음날 내 앞자리들이 많이 예매가능해서 아쉬웠었음. 실제로 가니까 앞자리가 꽤 비어있었다...

 

점점 공지 시간이 짧아지는거 같은데 공지는 미리미리 해주셔야 준비가 가능합니다......

당시에도 팬미팅이 연말인데 한달전?에 공지해서 시간이 안되서 못가신분들도 많았던걸로 기억함.

 

 

포토샵이 없어서 온라인 포토샵을 이용했더니 블러 도구가 없어서....ㅎㅎㅎ;

 

 

 

화정체육관 J구역 15열

 

확실히 정면 플로어보다는 2층 옆자리가 더 잘보였었다. 망원경 가져갔는데 그정도는 에바인거 같았음. (나시카 사고 이런저런 이유로 결국 못써봄 ㅋㅋㅋㅋㅋ)

나시카 말고 조금 더 가볍고 사용하기 편리한 망원경 사야겠다.

 

 

화정체육관 플로어 돌출쪽 시야 https://jinky.tistory.com/117

 

20181226 TVXQ! Special Day [The Truth of Love] - 동방신기 15주년 팬미팅 다녀왔다.

동방신기 15주년 팬미팅 다녀온지도 벌써 2주나 되어간다니... 이런저런 일로 바빠서 후기를 이제야 쓴다. 팬싸인회는 한군데만 3장으로 응모했는데 역시 떨어졌음..ㅠ_ㅠ 그래도 되게 설레는 마

jinky.tistory.com

 

돌출쪽 플로어는 안쪽 무대가 잘 안보이기때문에 둘다 적당히 볼 수 있는 옆구역이 개인적으로는 더 좋았다.

15열이라 조금 먼 느낌은 있는데 10열 이내면 더 잘보였을듯

 

너무 오래돼서 팬미팅은 잘 기억나지 않고.. VR게임하고 여행관련 이야기 조금 했던걸로 기억함..!

 

예전의 내가 더 잘 기억하고 있는거 같으니까 예전에 올린 인스타 첨부.

지선언니가 진행 봐주셨었나보다....

 

 

 

 

사람이 많아서 옆에서 살짝살짝 찍었다. ㅋㅋㅋㅋㅋ

 

 

아직도 가지고 있는 굿즈들.

팬미팅 한 1시간정도 보니까 궁디가 아파서 방석 쓰지 않은걸 후회했었다. 지금도 어차피 집에 쳐박아둘거면! 그냥 방석 쓰는게 더 좋았을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굿즈 나눠줘서 좋았구요.

 

 

요즘따라 너무 콘서트가 가고 싶다. 온라인 콘서트도 좋지만 오프라인 콘서트 가고싶어!!!!!!!!!!!!!!!!!!!!!!!!!!!!!!!!!!!!!!!!!!!!!!!!!!!!!!!!!!!!!!!!!!!!!!!!!!!!!!!!!!!!!!!!!!!!!!!!!!!!!!!!!!!!!!!!!!!!!!!!!!!!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