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 한국드라마 킹덤(KINGDOM) 시즌2 봤다.

스포주의

 

 

Kingdom Season2 (2020)

Netflix Originals | 청소년 관람 불가 | 6부작 | 회당 30~50분

 

킹덤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 https://www.netflix.com/kr/title/80180171

 

킹덤 | Netflix 공식 사이트

병든 왕을 둘러싸고 흉흉한 소문이 떠돈다. 어둠에 뒤덮인 조선, 기이한 역병에 신음하는 산하. 정체 모를 악에 맞서 백성을 구원할 희망은 오직 세자뿐이다.

www.netflix.com

 

요즘 또 블로그 글 밀렸구여.... 정말 많이 밀림 ㅠㅠ

 

 

킹덤 개꿀잼...

시즌1 마지막에서 좀비들이 낮은 온도에서 활동하는 걸 알아냈고, 이제 겨울이 온다고 해서 뭔가 막 초토화되는 싸움이 일어나고 그럴거 같았는데 생각보단? 평범하게 끝난듯 ㅋㅋㅋㅋ

안현대감이 좀비로 등장해서 조학주 물어 뜯을때 개좋았는데(왜이리 찔금 물어 뜯어 ㅠㅠ) 조학주 살아남아서 아쉬웠었다. 근데 보니까 그때 산게 다행이었음 ㅋㅋㅋㅋ 자기 딸 손에 죽는 엔딩이 더 통쾌함ㅎ

중전.. 내가 갖지 못하면 너도 갖지 못해.. 진짜 개또라이... 좀비를 풀어버릴줄은 몰랐는데 이 때 좀 잔인하다고 해야하나? 좀 역겨움.

근데 얼음 깰때 총으로 바닥 치다가 도대체 왜 손으로 깨는거죠..?ㅠㅠ

 

무영...ㅇㅁㅇ

무영이 너무 빨리 가버린거 아닌가...싶습니다..흑흑

근데 무영이 살아있었다면 피바람이 불고 무영의 아들로 살지 않았을까...?

필구 팔에 꿈틀꿈틀 ㅁㅇㅁㅇ

시즌2 엔딩에서 뜬금없는 브금이 나와서 좀 당황했었는데(지금까지의 킹덤 분위기와 좀 이질적)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해서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모르겠다. ㅋㅋㅋ

시즌3에서는 전지현 캐릭터랑 필구가 관전 포인트일듯?

 

엔딩 크레딧이 거의 10분정도 되는거 같다. 6화밖에 없는데 40분짜리는 30분정도면 다 보는듯.. 생각보다 너무 짧음 ㅠㅠㅠㅠㅠ 아쉬워 ㅠㅠㅠㅠㅠ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