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인간수업 봤다.

인간수업 (Extracurricular)

Netflix Originals | 청불 | 10부작 | 회당 40~60분

 

인간수업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 https://www.netflix.com/kr/title/80990668

 

인간수업 | Netflix 공식 사이트

학교 안에서는 모범생, 학교 밖에서는 영리한 범죄자. 그의 비밀스러운 이중생활은 완벽했다. 같은 반 친구가 그의 위험한 사업에 관심을 갖기 전까지는.

www.netflix.com

 

 

오지수 - 김동희

배규리 - 박주현

 

 

존ㅡ잼

하루~이틀만에 몰아서 봤었는데... 본지 한달 넘은듯

최근엔 무거운 드라마 보기 싫고 생각하기 싫어서 후기 남길생각 안했는데 띵작이라 잊기 아까우니 그냥 간단히 후기 남김

 

 

오지수는 학교에서 올 1등급에 찐따 모범생

 

아빠가 도박해서 엄마는 집나가고 아빠도 오지수 버려서 오지수는 중3부터 혼자 살았다고 함

 

살아가려면 돈이 필요하니까 오지수는 자칭 경호업, 타칭 포주를 하고 있다.

혼자서 나름 잘 살고 있는데(돈도 6천이나 모아놓음, 허세 가득한 돈자랑 셀카도 찍음 ㅋ) 같은학교 핵인싸 배귤한테 들켜버려서 모든 일이 시작됨...

배귤이 짖으라면 짖고 ㅋㅋㅋㅋ 배귤덕분에 아빠한테 돈도 뺏기고 ㅋㅋㅋㅋㅋ

오지수 나쁜새끼 맞는데 오지아빠가 더 나쁜거 같다.

애새끼가 돈을 그렇게 모아놨으면 얘가 이 큰돈을 어떻게 벌었나 걱정해야지 돈들고 튀고 말아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지아빠가 도박만 안했어도 오지수가 범죄를 저질렀을까? 정상적인 가정에서 자랐다면 좋은 대학 갔을거 같은데.. 찐따라서 배귤하고 안엮이고 딱히 계기가 없다면 범죄도 안저질렀을거 같음. 둘이 안만났음 배규리도 그대로 도둑질만 했을듯

애비가 그모양이니 자식도..큼큼...

 

사실 배귤 초반은 좀 짜증났는데 배우한테 반해서 오지배귤 개좋아함ㅋㅋㅋㅋㅋ 흰 원피스 입었을때 (내가) 반함

투자사 대표였나? 뭐하던 역인지 잘 기억은 안나는데 배우분이 불시착에서 세리네 첫째오빠였나 황우슬혜 남편역이었는데... 암튼 가족이랑 만날떄 배귤 엄청 예쁘게하고 모임 끝나고 그대로 오지 만나러 가서 페이협상할때 진짜진짜 너무 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전까진 배귤 좀 짜증났었는데 이 이후부터 하나도 안미움 ㅋㅋ

 

모텔씬에서 넷플 청불이라 순간 기대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중 미성년자 깨닫고 현타옴ㅋㅋㅋㅋㅋ 얼른 둘이 로코라도 찍어주세여ㅠㅠ

 

조폭나오고 나서부턴 솔직히 지루하고 별로였...는..데... 범죄 저지르다 잘못엮여서 못빠져나오는 청소년으로 이해해봄..ㅎ

조폭한테 잡혔을때 잘 구라치고 나와야지 왜 밑에서 일하게 되냐구..ㅠㅠ 죽을뻔 했으면 자수하라구 ㅠㅠㅠㅠㅠ

 

이실장님 존ㅡ멋

회전목마였나? 거기서 도끼찍힐때까지 겁나 멋있게 싸움 ㄷㄷ 후반 8화였나 9화였나 바나나 노래방에서도 존나 멋있구요..

 

지금은 등장인물 이름 까먹었는데 민희남친 일진새끼도 이해 1도 안됨

지 여친이 몸팔아서 선물준거 잘 받아쳐먹다가 나중에 갑자기 복수한다는게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도 짤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솔력 하나는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진들 왜 바나나가서 깽판쳤는지 모름 ㅋㅋㅋ 일진짱은 여윽시 아무나 하는게 아님 ㅋㅋㅋㅋㅋㅋ

 

민희도 볼때 짜증나긴 했는데 뭘 말하려 할때마다 오지가 막기도 했고 애가 좀 멍청해서 멍청해서 그렇구나 싶음

 

 

시즌2 나왔으면 좋겠는데 이대로 완결이어도 좋을거 같다.

등장인물들의 이후가 궁금하지만 열린결말이라 더 많이 생각나는거 아닐까

시즌2 나오면 도피나 감빵생활로 시작하려나..? 오지 죽고 배귤 주인공도 괜찮을거 같은데... 오지배귤 봐야하니까 오지 살려주세요..ㅎㅎ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