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QQ몰 중국 배대지 슈퍼팬더 구매대행, 배송대행 이용 후기

 

 

원래 망기 생일 아크릴을 티몰 텐센트 공식샵에서 구매하려 했었는데 품절되어서 재입고 되냐고 물어보니 예정에 없대서 검색해보니 QQ몰에서는 판매중이길래 QQ 가입하려다가 안돼서 구매대행 이용해봤다. (근데 이후에 재입고됨 ㅋㅋ 지금은 품절)

QQ는 외국에서는 가입이 안되는걸까...?

 

구매대행은 처음이라 검색해보다가 첫이용 1kg 무료라는 광고보고 슈퍼팬더 이용함. 지금은 이벤트가 끝난걸로 보인다.

 

 

 

2월 7일 구매대행 신청했고, 원래는 망기 생일 아크릴스탠드 2개만 신청했는데 중국 내 배송비가 붙어서 물품 하나 더 추가해도 될지 물어보고 토끼 키링 더 추가했다!

 

 

161위안, 수수료까지 30,160원 결제했다. 배송비는 구매대행+배송대행 합쳐서 1kg 6천원이었는데 쿠폰 적용 했었다.

배송비는 타배대지 실적 이전으로 VIP등급 배송비이다. 타배대지 합산 실적으로 이전이 가능했음!

시스템상으로는 구매대행과 배송대행 묶음이 불가능해서 따로 문의를 드렸고 같이 배송해주셨다! 불가능할수도 있으니 꼭 사전에 문의해봐야한다!!

 

배송대행지 실사는 오래되어서 홈페이지에서 삭제됨 ㅠㅠ

알아볼 수 있게 잘 찍어 주셨었다.

 

 


 

 

3월 19일 배대지 결제 - 3월 24일 반출 - 3월 26일 수령

 

아래 더보기는 통관내역

 

 

 

 

 

타오바오에서 구매한 MIDORI BRASS PENCIL

할인받아서 만원정도로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다.

 

信的恋人 스탬프도 구매했다. 저번에 고양이 시리즈로 구매했는데 귀여워서 다른버전도 구매함!

 

 

QQ몰 구매대행한 것!

 

 

망기 생일 아크릴

 

망기 생일 아크릴 스탠드 ㅠㅠㅠㅠㅠ

무선이 생일 아크릴 스탠드도 갖고 싶은데 판매글도 잘 안올라오고 ㅠㅠㅠㅠㅠ 무선이 생일 아크릴 구해여 ㅠㅠㅠㅠ

 

 

QQ 비디오 1개월 이용권으로 보이는게 아크릴 뒷면에 있다.

 

 

트위터에 올렸던건데 이런 모양..! 예쁘다..!

 

 

 

이 토끼 키링은 사진 찍어놓은게 없다.. 이거 서랍에 잘 모셔져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대지 이용 만족해서 타오바오 상해군래에서 영생 만년필들 구매했고, 배송대행 신청했다.

 

이번에는 VIP등급부터 사용가능한 SUPER 배송 서비스를 이용했다. 1kg 4,500원이고 500g당 500원 추가되어 저렴한데 묶음배송과 실사사진 확인이 불가능한 서비스이다. (일반 배송대행 이용하면 가격은 조금 더 비싸지만 실사 확인 가능!)

 

내가 이용했을땐 배대지 오픈 초기여서 무통장입금으로만 결제 가능했는데 지금은 카드결제 될지 잘 모르겠다.

배대지 바꾸게된 이유가 물품 도착 이후엔 묶음배송시 추가금액이 발생했고, 무통장입금이 불편해서 바꿨었다. 근데 실사 사진 필요없고 운송장 1개면 super배송이 저렴하고 좋은듯!

 

 


 

 

3월 26일 타오바오 결제 - 3월 31일 배송비 결제 - 4월 4일 수령

 

 

아래 더보기는 통관 내역

 

 

 

영생 698 / 영생 618 / 검정피드 한개 구매했다.

펜슬리브는 서비스인거 같은데 털이 엄청 묻어서 버렸음. 검은거는 털 티가 너무 많이남 ㅋㅋㅋㅋㅋ

영생698은 확실히 가성비가 좋은거 같다. 추천글 많이 올라오는 이유가 있음..

 

 

 


중국 배송대행지 슈퍼팬더

 

중국배송대행, 중국배대지, 타오바오배송대행, 타오바오배대지, 중국구매대행, 타오바오구매대

당신이 찾던 세상의 모든 아이템! 타오바오배송대행으로 집에서 손쉽게 핫아이템을 받아 보세요. 최고의 중국배송대행으로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중국배대지, 타오바오

www.superpanda.co.kr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