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팝 hirakin샵 만년필 잉크 일본 배송대행 후기

 

 

여러 사정으로 블로그를 방치했는데 이번달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을거 같다..!

 

 

토호쿠 베이직 블루 20ml 발매(?) 소식으로 떠들썩해서 나도 뒤늦게 접했는데 하치몬지야에서는 품절, 펜토노트에서는 재고가 있었는데 주문하려고 보니 품절..

오피스벤더에서는 주문이 가능했지만 1병만 주문 가능해서 잉크 1병에 일본 배송비, 국제 배송비까지 내면 너무 비싸서 토베블 판매처 하나하나 구글링, 야후 검색 했다... 그러다 찾게된 Hirakin 온라인 상점!!

hirakin 상점은 3병 제한이 있고 1만엔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인데 같이 살만한건 없어서 배송비 내고 구매했다.

토베블 판매처라고 나오는 상점들 중 대부분이 오프라인 전용인거 같고 일부만 온라인 판매 하는거 같았다.

 

Hirakin에서는 20ml 리뉴얼버전이 아닌 이전 50ml 잉크를 판매중이어서 이게 재고가 있는건지 주문넣고 나서도 불안했는데 다행히 무사히 도착했다.

 

 

주문 후 자동메일이 오고 이후 상점에서 주문확인하면 오는 지불 안내 메일인거 같다. 메일 아래엔 주문내역이 있다.

나는 카드 결제를 했는데 은행송금, 우편송금 안내보고 당황해서 카드결제 했는데 확인부탁드린다고 답장을 보내니 수신불가능한 시스템이라 메일이 완서 2차로 당황했었다. 근데 상점에도 따로 메일이 가는 시스템인건지 확인하고 카드 결제 되었다고 답장이 왔고, 다음날 발송되었다는 메일이 와서 안심했고 토베블을 쓸 수 있다는 생각에 정말정말 기뻤다. 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배송대행지는 재팬팝 이용했다!

국제 배송비는 재팬팝 특송 780g - 1kg요금 1176엔 + 배송대행 수수료 300엔, 16502원 결제했다.

 

재팬팝특송 처음 사용해봤는데 출하시간이 페덱스특송보다 하루정도 느렸다.

 

1월 20일 쇼핑몰 결제 - 21일 발송 - 22일(금) 배대지 도착, 배송비 결제 - 주말 - 26일(화) 일본 발송 - 29일(금) 수령

 

 


 

 

포장은 항상 오던대로 빈 공간 없이 잘 포장되어 왔다.

사진을 왜 저렇게 찍었는지 변명을 조금 해보자면요.. 잉크가 50ml가 맞는지 확인하려고 꺼냈다가 다시 넣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꼼꼼한 포장 덕분에 파손 없이 잘 도착했다. 날씨도 춥고 설연휴 전이라서 걱정이 컸는데 다행히 다 잘 도착함!!!

 

 

발송 되었다고 해도 50ml가 맞는건지도 불안했었는데 50ml로 잘 도착했다.

 

^    ^

(❁´◡`❁)

 

 

 

hirakin 인터넷샵 : hirakin.com/shop/

 

hirakinネットショップ – 使うよろこび、贈るたのしさ。

 

hirakin.com

 

일본 구매대행/배송대행지 재팬팝 : japanpop.co.kr

 

일본옥션구매대행-재팬팝

일본구매대행,일본경매대행,라쿠텐,아마존및일본쇼핑몰구매대행,야후쇼핑,모바일입찰,자동번역,배송대행

japanpop.co.kr

 

 

 

 

 

재팬팝/일본구매대행/일본경매대행/일본옥션대행/일본배송대행/야후옥션대행/야후경매/일본대행/일본직구/일본옥션구매대행/메루카리구매대행/일본결제대행/일본입금대행/일본반다이/프리미엄반다이/아미아미/토라노아나/애니메이트/아니메이트/쿄애니/캬라애니/일본티켓대행/일본콘서트티켓대행/일본티켓발권/일본콘서트/해외배송대행/모바오쿠/일본인형구매/일본피규어대행/일본원피스피규어대행/일본구매대행추천/만다라케/티켓유통센터/아마존/라쿠텐/야후쇼핑/포켓몬/스밋코/넨도로이드/스루가야구매대행/스루가야입금대행/방탄소년단/동방신기/보아/박보검/BTS/VIXX/트와이스/쟈니즈/아라시/킨키/헤이세이점프/킹앤프린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