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키모리 펜촉 직구, 일본 배대지 짐패스 이용 후기

 

 

한창 카키모리 펜촉 붐(?)일때 국내에서 구매하기 어려워서 카키모리 공식몰에서 직구했다. 당시에 8월 중순쯤 재입고가 된다고했는데 인기가 많다보니 구매를 놓칠수도 있고 조금이라도 일찍 받아보고 싶어서 직구했지만 여러가지 사정으로 9월에 뜯어보게 되었다.

 

 

잉크잉크님의 카키모리 황동 펜촉&카웨코 황동 홀더 영상을 보고 바로 질렀다..ㅎㅎ

카웨코 홀더까지 구매하기는 너무 비싸서 국내에서 일반적인 딥펜 홀더를 하나 샀다. (기존에 사용하던 딥펜 홀더는 더러워지기도 했고 한개밖에 없기 때문에 하나 따로 추가로 구매함!)

 

8월까지는 국내에서 카키모리 펜촉이 45000원~5만원정도였는데 지금은 5만5천원이 되었다.

나는 일본에서 소비세까지 개당 4950엔에 구매했다. 엔화도 저렴했고 아마존 기프트카드와 배송비 할인을 받아서 국내와 비슷하게 구매했다. 지금 국내에서 가격이 올랐지만 직구 가격과는 크게 차이가 없을거 같다. 무엇보다 국내배송 빠르니까 품절이 아닌이상 굳이? 직구할 필요가 없는 물품이라고 생각된다.

 

카키모리 주문 내역

 

황동 펜촉과 스테인리스 펜촉 구매했다. 7월 28일 구매했고 7월 29일 발송되어 8월1일 배대지에 도착했다.

카키모리에서 직배송도 가능하지만 배송비가 2만원이 넘어가서 배대지를 이용했다. (배대지 이용시 10% 소비세 지불하고 직배송시에는 소비세는 빼줬던걸로 기억)

카키모리 홀더나 잉크, 일반 닙도 관심이 많았는데 가격대가 좀 나가서 다음에 사는걸루..

8천엔 미만은 일본 내 배송비를 지불해야한다.

 

 

짐패스 결제 내역

 

일본 배송대행은 짐패스 오사카 항공 이용했다.

도쿄센터보다는 오사카 항공이 조금 더 저렴하기도 하고 오사카센터가 배송 처리가 조금 더 빠르다고해서 오사카 항공만 이용중이다.

일본내 배송은 기본적으로 엄청나게 빨라서 굳이 배대지 위치를 도쿄를 선택할 필요성을 못느낀다.

 

 

7월 28일 주문 → 8월 1일 배대지 도착, 배송비 결제 → 8월 3일 발송 → 8월 4일 통관완료 → 8월 8일 수령

 

 


 

 

 

안전봉투에 포장되어 왔다. 펜촉 2개라 엄청나게 가볍다.

 

 

카키모리 스테인리스 스틸 펜촉과 황동 펜촉

 

 

총알모양 펜촉!

막 영상이나 사진 보면 다들 예쁘게 잘 쓰시는데.. 역시 도구는 글씨와 관련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익숙해진다면 필기샷을 블로그에 올릴수 있지 않을까..?😭

 

암튼 지금은 국내에서 쉽게, 가격차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니까 관심이 있으시다면 네이버 검색을 먼저 추천드립니다.

 


 

카키모리 : https://kakimori.com/

 

たのしく、書く人。カキモリ

東京・蔵前にある「たのしく、書く人。」のための文具店。お好みで作るオーダーノートやオーダーインク。愛着の湧く、古びない文具セレクション。自分のために、大切な誰かのために「

kakimori.com

 

일본 배송대행지 짐패스 : https://www.jimpass.com/

 

해외직구의 모든 것! - 짐패스

미국, 일본, 독일, 영국, 스페인, 프랑스, 중국 등 착한가격의 해외배송비와 저렴한 구매대행 수수료

www.jimpass.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