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지산지 J1 라쿠텐 쿠지 직구, 일본 배대지 짐패스 이용 후기 ①

 

 

니지산지와 J1 콜라보를 하길래.. 쿠지를 구매해봤다. 원래 20개만 구매하려고 했는데 원하는 D상 캔뱃지도 모두 못구해서 20개정도 더 구매해버렸다... 일단 오늘은 초반 20개 후기!

 

라쿠텐 콜렉션 주문 내역

 

총 5번에 걸쳐 주문했고 배송비 550엔은 2번 지불했는데 배대지에 배송은 모두 한박스로 간 것 같았다. 트래킹번호가 1개였음.

그래서 짐패스측에 주문번호는 5개이고 배송비는 2번 냈는데 분리 배송이 가능한지 문의해보니 가능하다고 하셨다. 그래서 원래 예정대로 2박스로 나눠서 받게 되었다. 추가 비용 없이 분리해주셨습니다!

 

라쿠텐 콜렉션에서 쿠지는 처음 구매해봤는데 마음에 안드는건 반값이하의 메달로 교환 가능했다. 니지산지 쿠지는 770엔이었는데 상품 1개에 350메달로 교환 가능, 2개 메달로 교환하고 70엔을 추가로 지불하면 1개 더 뽑을수 있었다. 결제내역에서 70엔이 해당 상품.

나는 단순하게 2개 빠졌으니까 1개 구입하고 10연차 더 돌릴수 있겠지? 이런 마음이었지만.. 메달로 교환해도 20개마다 배송비는 내야해서 9개 추가 구매했었다.

 

짐패스 배송비 결제내역

 

짐패스 배송대행 비용은 1kg 요즘 11,727원 결제했다.

 

수량도 많고 랜덤이다 보니까 걱정 많았는데 누락 없이 잘 받았다.

 

5월 1일~19일 주문 → 8월 29일 발송 → 8월 30일 배대지 도착, 배송비 측정 → 9월 1일 배송비 결제 → 9월 4일 통관완료 → 9월 6일 수령

 


 

 

파손, 누락 없이 잘 도착했다.

 

 

A상 아키나 페넌트, B상 악시아 크로네, 야시로 키즈쿠, 후와 미나토 아크릴 스탠드

 

 

C상 나루세 나루, 악시아 크로네, 마이모토 케이스케, 아키나 아크릴 키홀더

아크릴 키홀더는 생각보다 사이즈가 컸다. 보통 아크릴 제품들 구매하면 보호씰이 붙어있는데 쿠지 제품들에는 붙어있지 않았다.

 

 

D상 캔뱃지들.

쿠즈하, 카나에, 나루세 나루, 마이모토 케이스케, 아키나, 후시미 가쿠, 악시아

 

다음편은 라쿠텐 쿠지 2편 기대 부탁드립니다.......😭

 

 


 

라쿠텐 콜렉션 : https://collection.rakuten.net/

 

楽天コレクション

楽天コレクション 限定アイテムにこだわったオンラインくじ/ショップ/クレーン!

collection.rakuten.net

 

일본 배송대행지 짐패스 : https://www.jimpass.com/

 

해외직구의 모든 것! - 짐패스

미국, 일본, 독일, 영국, 스페인, 프랑스, 중국 등 착한가격의 해외배송비와 저렴한 구매대행 수수료

www.jimpass.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