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추천 | 중고나라 어플 연동, 출석체크, 상품등록 챌린지 이벤트

 

 

 

중고나라 어플 가입하고 3000마일리지 받기

 

중고나라 어플 가입시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3000마일리지를 서로에게 적립해준다고 해요.

저는 2~3년전부터 중고나라 어플에 가입되어 있었기때문에 가입혜택을 받지 못했지만.. 아직 어플 가입을 하지 않으신분들은 가입시 추천코드를 입력하시고 3000마일리지 챙겨보세요!

중고나라 에코마일은 중고나라 마일리지샵에서 기프트콘류로 교환 가능합니다. 문화상품권이나 신세계 상품권도 교환 가능하더라구요.

 

중고나라 카페에 가입되어있다고 하더라도 중고나라 어플은 따로 가입해야해서 중고나라 어플을 처음 설치하고 가입하신다면 가입시 혜택을 받으실수 있으실거에요!

 

 

추천코드 VSN3XM

추천 감사합니다. (. ❛ ᴗ ❛.)

 

 

 

 


출석체크하고 마일리지 적립

 

9월달은 매일 50M, 주말에 100M이었는데 이번달은 랜덤 마일리지이더라구요.ㅠㅠ 어제는 100마일 받았는데 오늘은 랜덤으로 10M을 받았습니다.

 

 

 

중고나라 카페와 연동, 상품 1개 등록하고 네이버페이 3000포인트 받기

 

어플 메인에도 배너가 뜨고 공지사항에 들어가보면 위와 같은 공지가 있는데요, 어플에서 카페상품과 앱 자동등록 연동 신청하기를 누르고 연동. 상품 한개 등록하면 참여완료입니다. 바로 500마일리지 지급이 되고 (최초연동자는) 1주일정도 내로 등록된 연락처로 3000네이버 포인트 쿠폰 문자가 오더라구요.

 

 

중고나라 연동으로 받은 네이버포인트

 

 

중고나라 상품등록 챌린지 시즌4

 

9월달은 10개 등록시 5000마일리지였는데 이번달은 3000마일리지로 줄었네요. 😭

그래도 50개 등록은 노려볼만 할거 같아요. 상품등록 이벤트는 등록하면 바로 마일리지를 줘서 좋더라구요.

 

등록왕, 판매왕 이벤트도 있는데 하기 힘들거같아서 따로 블로그엔 올리지 않았어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상품등록 챌린지 유의사항

 

 

에코마일 적립내용과 사용

 

9월달에 가입하고 바로 상품등록 챌린지 보상을 받아서 마일리지샵에서 문화상품권과 교환했어요. 상품등록 챌린지는 바로 적립해줘서 좋더라구요.

매달 게임에 소액현질을 하는데 문화상품권을 마일리지샵에서 구매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일리지샵에서 메인 딱 한페이지만 캡쳐해봤어요. 다양한 상품권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물론 커피나 음식류 기프티콘도 있었지만 저는 오직 상품권만 관심이 있었기에...ㅎㅎ

 

마일리지 상품교환, 사용 내역

 

 

점점 혜택이 조금 축소되는 느낌은 있지만 중고나라나 중고 어플을 이용하시는 분들께 상품등록 10개는 그렇게 어려운 일은 아닐거라고 생각돼요. 저도 조금만 일찍 알았다면 더 좋았을텐데 ㅎㅎ

 

 

신규회원은 추천코드 이용해서 가입만 해도 3천마일리지 + 연동후 상품1개 등록만 해도 네이버포인트 3000원, 500마일리지 + 상품 10개 등록시 3000 마일리지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