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nger 만년필 잉크 직구 후기 [미국 배대지 몰테일 이용]


와... 글 다썼는데 노트북이 멈춰서 날아가버림... 근데 자동저장도 안되어있음 ;-;

아니 글 다 쓴건 자동저장도 남아있는데 이건 왜 안남아있는거야..ㅂㄷㅂㄷ

진짜 구매했을 때 생긴 일 때문에 역대급으로 길게 썼는데 멘탈 바사삭



블랙윙 10001을 구매하려고 평소에 이용하던 ipenstore에 들어가보니 10001은 1다스 구매 제한이 있어서 구글링 하다가 발견한 Levenger.com! 구글링 할때 무료배송에 할인해주는 곳을 찾아다녔는데 100달러 이상 무료배송에 Labor Day로 30% 할인해줘서 Levenger에서 구매했다. 100달러를 넘겨도 무료배송 적용이 안되는거 같아서 그냥 연필 3다스에 잉크 3병 주문했다. 사이트 둘러보니 Levenger 만년필 잉크를 판매하길래 자체제작 잉크인거 같아서 궁금해서 같이 미국 시간으로 8월 30일 구매했다. 구매 당시 블랙윙 10001 연필은 9월 20일까지 입고 예정이었나 available by 9/20이었다. 그래서 먼저 9월 1일 잉크가 먼저 발송되었고 몇몇 상품은 후에 따로 발송되니 걱정하지 말라며 트래킹 넘버와 발송한 주문 품목을 메일로 안내받았다. 9월 5일 잉크류는 배대지에 도착했고, 나는 9월 20일까지 그냥 기다렸다. 9월 20일부터는 홈페이지 들어가서 매일매일 확인했고 9월 26일 홈페이지에서 블랙윙 10001이 내려간 것을 확인하고 마이페이지에 가 보니 취소된 것을 확인했다.



그래서 바로(26일 9시10분) 메일로 내 주문이 취소되었는지 물어봤고 30분만에 잉크는 수요일에 9월 5일 수요일에 도착했고 사인은~~이다. 블랙윙 연필은 재고 부족으로 취소되었다는 안내를 받았다. 환불에 관한 이야기가 없길래 11시쯤에 취소품목에 대한 부분환불은 언제 받을 수 있냐고 다시 문의를 했고 27일 0시에 (취소에 대한 사과), 취소 안내를 못받은 것에 대한 사과와 $52.5 환불안내 메일을 받았다. 그 후 바로 페이팔로 환불된 것을 확인 했다.

바로 몰테일 1:1 문의로 블랙윙 3다스가 부분취소 되었는데 다른 쇼핑몰에서 구매하고 묶음배송 받을 수 있냐고 문의를 했고 그 다음날 묶음배송비는 추가되지만 묶음배송 가능하다고 답변을 받았다. 하지만 다른 쇼핑몰에서 확인해보니 새로운 볼륨 33 1/3이 발매되어서 통관시 (운없으면) 개봉 검사를 하면 일반통관으로 전환되고 관세를 내야한다고 어디서 본 것 같아서 묶음으로 받으면 200달러 이하이지만 150달러 이상이기때문에 관세를 물까봐 먼저 배송해달라고 다시 1:1 문의글을 남겼다. 취소된 물품은 신청서 삭제했고 포장, 배송비 계측 담당팀으로 인계되었다고 답변을 받았고 신청서를 확인해보니 디스카운트 금액이 맞지 않아서 levenger 홈페이지에서 다시 확인하는데 이상하게 금액이 맞지 않았다. 그 때부터 지금까지 levenger에서는 25%할인을 하고 있는데 내가 20% 할인받은 것으로 착각해서 금액이 맞지 않았던것.. 발송메일에서는 따로 디스카운트 금액은 표시해 주지 않았고 배송비를 비례 배분했다고 떠서 정확한 금액이라고 인식하지 못했다. 12.5달러*0.8+10달러 하는데 금액이 맞을리가..

뒤늦게 30% 할인받았다는걸 깨달았고 위에 표시된 금액 그대로 + 배송비 하면 된다고 깨달았다. ㅋㅋㅋ (멍충이)

그러니까 special pen shipping 6달러가 남는데 levenger 홈페이지에서 잉크 3병 담아보고 배송비 계측을 해보니 4달러밖에 안나와서 바로 또 문의메일을 넣었다. (28일 오전2시) 원래 배송비가 10달러인지, 아니라면 6달러 환불받고 싶다고.

28일 오후 10시 50분쯤 답변 메일을 받았는데 환불중이고 곧 페이팔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고 더 도움이 필요하면 전화로 연락달라고 답변이 왔다. ㅋㅋㅋ;

이때는 바로는 확인이 안됐고 2시간쯤 후(29일 0시)에 환불되었다는 페이팔 안내메일을 받았다.



주문 완료 메일은 페이팔로 결제해서 그런지 페이팔에서만 오고 일반 카드로 결제하면 주문완료 메일이 올지 안올지 모름. 보통 쇼핑몰에서 페이팔로 결제하면 페이팔 결제 내역과 쇼핑몰 주문 완료 메일이 각각 따로 오는데 levenger는 주문 완료 메일은 따로 오지 않았고 발송 안내 메일만 왔다. 물론 취소 안내 메일도 없었음.


첫번째 문의를 했을 때(취소~52.5달러 환불)는 취소 안내는 없지만 문의 답변이 빠르고 빠르게 환불해준다는 점에서 뭐라해야하지.. 쓸만한? 다음에도 이용해야겠다는 느낌이었는데 후에 6달러를 떼일 뻔 했다는걸 알고 나서는 굳이 사용할 필요는 없는 쇼핑몰로 인식이 바뀌었다. 물론 여기서만 제작하고 판매하는 상품이 있어서 다음에 다시 이용해볼 것 같음. 근데 구매해도 다른 물품은 구매하지 않고 제작 상품만 딱 구매할듯.




한국 시간으로 9월 1일 주문하고 10월1일 배대지 결제, 10월 5일 배송받았다. 결국 잉크만 받게 될거.. 연필때문에 매우 오래 걸림 ㅠ_ㅠ


잉크 3병, 2파운드 측정되었고, 등급이전 15%할인에 농협카드 선착순 결제 5달러 할인 이벤트로 $5.18 결제했다. 농협 수수료까지 6,400원정도 결제했다.

(뉴저지 센터 이용해서 다른 수수료는 없었는데 델라웨어 이용시 1달러 수수료 추가됩니다.)


결제 후에 대표 상품명이 취소된 물품이 블랙윙인것을 발견하고 통관에 문제 없는지 문의했는데 통관에는 상관 없다고 답변을 받았다.


이번에 결제한 금액은 적은데 문의를 너무 많이해서 뭔가 죄송하다. ㅠㅠ

다른 쇼핑몰에서 같은 물품 구매후 묶음배송이 가능하다고 했을 때 몰테일 의외로 융통성 있다는 느낌 ㅋㅋㅋㅋ

배송신청서 작성할때 주의사항에 일부도착 상태로 묶음 추가/취소 불가능하다고 적혀있으니 상황에 따라 다르게 적용될 것 같다. 특히 (이제 다가올) 블프시즌에는 관련 문의도 많을거고 정신없어서 불가능할지도..? 이건 개별로 꼭 문의넣어보시고 가능하다고 답변을 받으면 추가 주문하시는걸 추천. 나는 같은 상품을 다른 쇼핑몰에서 구매한다고 해서 허락해주신거 같다.

배대지 창고료도 배송비 계측 후 15일이라서 9월5일 부분 입고 되었지만 창고료가 발생하지 않았다.

이번에 대응도 좋았고 농협카드 할인받으면 농협카드 수수료로 0.5달러 추가되지만 그래도 저렴해서 앞으로 자주 사용할 예정.



등급 이전 이벤트로 15% 쿠폰을 10장 받았는데 8장 남은거 필요하실분 계시면 쿠폰양도해드릴게요! 몰테일 아이디 덧글로 남겨주세요. 사용기한이 13일밖에 남지 않았으니(11월 4일까지) 배송비 측정되신분이나 11월 4일 전에 도착해서 배송비 계측 될 것 같으신분 덧글주세영!

할인쿠폰은 등급할인+쿠폰할인 최대 15%라서 등급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농협 선착순 결제는 적용 가능!













박스를 열자마자 보이는 levenger 카탈로그

카탈로그 보다보니 사고 싶은 물품이 생겨서 일단 버리지 않고 집에 나뒀다. ㅋㅋㅋㅋ



포장은 꼼꼼했다. 잉크병이 깨진것도 없었다.



LEVENGER Forest, Regal, Blue Bahama 구매했다.

잉크병이 신기하게 생겼음!



안에 레져부아?가 있는데 매우 좁아보여서 만년필로 직접 충전이 가능한지 모르겠다.

일단 나는 주사기로 충전했다.



잉크에서는 세일러와는 다른 냄새가 나는데 유성 매직 같은 냄새..?가 난다.

사진 찍은날 비가 와서 그런지 밀포지가 물을 먹었는지 느낌이 좀 별로였당

제일 궁금하던 Regal만 넣어서 사용해봤는데 사진에서는 청색처럼 보이는데 그냥 보라색임

인스타에 올린 폰카로 찍은 사진이 더 비슷한거 같다.

Regal을 제외한 다른 잉크는 아직도 안써봄.





Circa 노트나 다른 잉크들도 궁금해서 앞으로 더 이용할 수도 있을거 같은 levenger.

하지만 무조건 페이팔로 결제할듯.


원래 목적은 블랙윙이었는데.. 꼭 필요하지 않은 것을 분리발송 해서 어쩔수 없이 구매한 느낌. 흑흑

배송 전이었다면 전체 취소했을것...ㅠㅠ




Levenger : www.levenger.com

몰테일(배송대행지) : http://post.malltail.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