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Coupang)에서 파버카스텔 라이팅크 만년필과 이것저것 로켓배송 받은 후기



2월달에 받은거라 쿠팡 포장이 이랬는데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다.

물품마다 각각 포장. ㅎㅎ;



이전에 쓴 글들을 보면 알겠지만 항상 폴리백으로 받다가 박스포장에 완충제 포장이라 나름 만족했었다.



뭐.. 의미는 별로 없었겠지만..ㅎㅎ



라이팅크 만년필은 2만원정도면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만년필이라 그런지 보증서나 설명서 같은건 없었고 그냥 박스에 만년필(+컨버터), 카트리지만 들어있었다.

저가일수록 만년필을 처음 사용해보는 사람이 많을거 같은데 카트리지/컨버터 사용법 그림으로 된거 한장정도 들어있으면 좋을거 같다.. 의외로 잘 모르는 사람이 많은 거 같음. 나도 만년필 처음 사서 카트리지 처음 사용할 때 앞 뒤 구분을 잘 못하기도 했고..




캡꽂 가능!

만년필 안에 컨버터 들어있다. 카트리지 1개, 컨버터 1개, 만년필 1개가 1만7천원~2만2천원정도



라이팅크의 지문이 극혐이라 별로 생각 없었는데 파버카스텔 저가라인(?) 만년필은 모두 같은 닙을 사용한다길래 궁금해서 구매했다. 닙이 살짝 휜거 같은 모양이라 그런지 독특한 느낌. 옆으로 보면 확실히 보이는데 왜 안찍었는지 모르겠다....

사각사각한 느낌인데 부들부들한 느낌은 거의 없는거 같다. 물론 잉크탓일수도 있음. 파이롯트 잉크는 한번도 안넣어봐서 다음에 여러가지 잉크 더 써보고 후기 따로 남길지도..? 그냥 닙모양 생긴대로 노는거 같은거 같은 느낌.



그리고 컨버터 사용할때 잉크에 닙을 담구면 저기 살짝 튀어나온 부분이 닦기 좀 귀찮은 편이라서 신경쓰이면 컨버터+주사기를 이용하거나 카트리지 이용해야할거 같다. 고베잉크 사용할때는 컨버터에 주사기로 넣어봤는데 갬성이 부족함. 뭐 디자인 자체가 극혐이긴 하지만..ㅋㅋㅋㅋ; 쓰다보면 지문도 떨어진다는거 같다. 얼른 떨어져줬으면..



내가 구매했을때는 17,500원이었는데 지금은 19,510원이다. 19,800원 이상 구매시 로켓배송돼서 로켓배송 받으려고 저렴한거 같이 담아서 배송받았다.



파버카스텔 라이팅크 만년필 (쿠팡 링크)

최근엔 무료배송 이벤트하는거 같다. 지금은 무료배송인거 같은데 구매전 한번 확인해보고 구매하세영.

쿠팡은 가격변동도 꽤 심한편이니 구매전 꼭 가격 확인!










쿠팡에서 이런포장은 거의 못본거 같은데 정말 꼼꼼히 포장되어있었던 토모마스 간주쿠 망고 사이다 300ml

이마트 같은 마트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무료배송겸 궁금해서 주문해본 음료수. 1,980원에 구매했다.



맛은 그냥 평범했던거 같음. 딱히 더 사서 마시고 싶지는 않은..



마지막 폴리백까지 뜯으니 구매한 모든 물품샷을 찍을 수 있게 되었다.



제제펫 애완동물 털갈이 장갑을 2,200원에 구매했는데..



이렇게 더러워서 한번 물로 대충 빨아서 사용해봤다. 근데 고양이털은 날리는 느낌이라 한번 써보고 어디 방치해뒀는데 엄마가 버린듯..?

고양이는 동물용 빗으로 빗겨주면 몸이 꿀렁꿀렁 싫어하는 느낌이라 한번 사봤는데 실패..

개들은 빗으로 빗겨줘도 좋아해서 개들에게는 안써봤다. 빗으로 빗겨줘야 시원시원한 느낌이 있지 않나여..ㅋㅋㅋㅋㅋ




쿠팡(Coupang) 링크





위의 링크를 이용해서 구매시 일정 커미션이 제게 지급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