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모(BelOMO) 15x 루페 직구 후기

작년 7월에 그 유명한 벨로모 루페를 구매했다. 만년필을 더 자세히 보고 싶어서 구매했는데 닙을 보고 문제점을 알아도 고칠 수 있는 능력이 없어 그냥 알고만 있어서 문제가 있는 만년필을 사용할 때 불편한 마음만 들게 만들고 계속 닙을 쳐다보게 하는 요상한 물건이다. 하지만 만년필을 인터넷에서 구매를 한다면 루페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좋을거라고 생각된다. 이미 구매해서 문제 없이 쓰고 있는 만년필은 굳이 볼 필요는 없고 문제가 있는 만년필들만, 구매해서 막 배송온 상태(잉킹 전)의 만년필은 루페로 직접 확인해보는 게 좋다. 비싼 만년필을 샀는데 닙에 문제가 있어서 교환을 받고 싶거나 아니면 불량으로 마음이 떠나서 환불을 받고싶은데 잉크를 넣었으면 불가능할 수 있다. 그래서 잉크 넣기 전에 루페로 미리 확인해보고 문제가 있을듯한 제품은 걸러낼 수 있는것! (그치만 그렇게까지 비싼 제품을 구매해본적이 없어서 걸러본적이 없다.ㅋㅋㅋㅋ)

 

비싼 루페를 사지 않아도 휴대폰카메라 성능이 좋으면 휴대폰카메라만으로도 볼 수 있고 다이소에서 접사렌즈를 이용해서 닙을 볼 수 있다. 보통은 다이소 접사렌즈를 추천하던데 루페 갖고싶어서 다들 추천하는 벨로모 루페를 구매했다. 보통 10배율로 많이 구매하는데 나는 EF닙 위주로 볼거라서 15배짜리 구매했다. 10배랑 15배랑 가격이 똑같은데 뭔차이가 있는지 구매할때는 몰랐는데 렌즈크기 차이인것 같다. 렌즈가 작아서 그런건지 원래 보기 힘든건지 모르겠는데 초점잡기도 어렵고 15배율이라도 일제 EF닙 보기는 조금 어렵다. 그래도 조금 익숙해져서 처음 받았을때보다는 잘 보고 있다.ㅋㅋㅋ

벨로모 스토어에서 구메했고 한국까지 무료배송 해준다. 여러종류의 루페가 있는데 30달러정도면 구매할 수 있다. 이베이에서 구매도 가능한 것 같고 한국에서도 가격은 조금 더 비싸지만 블루블랙 펜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작년 7월 4일 주문했고 7월 5일 국제등기(RR등기)로 발송되었다. 7월 20일 수령했다.

 

벨라루스에서 직접 배송한다. 지금 홈페이지 가보니까 홈페이지 하단에 미국주소가 적혀있는데 지금은 미국에서 배송할수도 있을 거 같다. 아직도 벨라루스에서 배송할수도 있고..ㅎㅎ; 암튼 이런식으로 포장되어 국제등기로 배송온다.

뽁뽁이 포장되어 온다. 등기 받을 때 부재중이여서 우체부 아저씨가 전화를 주셨었다. 그냥 문 안으로만 던져달라고 부탁드렸는데 루페였음...ㅋㅋㅋㅋㅋ; (그렇게 연약한 물건은 아니겠지만) 안깨져서 다행이었다.

요렇게 포장되어있고~

본품!

메이드 인 벨라루스~

벨로모 루페 15배율인데 10배는 아마 렌즈 직경이 2배인걸로 알고 있다. 그래서 무슨차이가 있는지 10배율도 써보고 싶긴 한데 3만원대라서 잉크 2~3병이나 저가 만년필을 구매할 수 있는 가격이라 특별한 일이 없으면 루페류를 구매하는 일은 없을 것 같다. 루페는 인터넷으로 만년필을 구매하지 않는다면 필수품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벨로모스토어 : https://belomostore.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