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펀샵에서 m+r 연필깎이 구매한 후기

CJ몰 펀샵 구매내역

Möbius+Ruppert Pollux 연필깎이를 구매하려고 검색해보니 펀샵에서 판매하고 있는 걸 발견했다. 조금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 검색해보니 CJ몰에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했다. 너무 저렴한 가격이라 물건이 제대로 올지, 취소당하진 않을지 걱정되었는데 무사히 도착했고 몇천 원 비싸지긴 했지만 아직도 저렴히 판매 중이다.

미국에서는 $27~$33 정도에 판매 중이니 한국에서 구매하는 게 저렴하다. 미국 직구보다 펀샵 공식 스토어에서 정가(?) 주고 구매해도 저렴함.

 

 

펀샵 배송 박스가 너무 재미있어서 찍어봤다. ㅎㅎ

 

뽁뽁이 포장되어온다.

 

내가 구매한 m+r 연필깎이들~

사실 폴룩스 연필깎이만 구매하려고 했는데 3만원 이상 무료배송이라 카스토르 연필깎이랑 캡 연필깎이도 같이 구매했다.

 

M+R Long Concave tip [0601] Pollux Pencil Sharpener

 

M+R Extra Long tip [0610] Castor Pencil Sharpener

 

폴룩스와 카스토르 차이! (카스터인지 캐스터인지 카스토르인지 모르겠다. 폴룩스도 무슨 신화?에서 따온 거 같으니까 카스토르 일 것 같음..)

개인적으로 폴룩스 연필깎이 정말 좋아한다. 원래 손으로 깎는거 별로 안좋아하고 잘 부러뜨려서 비싼 연필은 잘 안깎는데 폴룩스 연필깎이는 쉽고 예쁘게 깎여서 좋아한다. ㅎㅎ 연필심이 중심에 있지 않으면 잘 부러진다고 하는데 지금까지는 블랙윙 위주로 깎아서 그런지 경험해보지 못했다.

 

가지고 있는 연필깎이가 10종류가 넘어서 사용 동영상과 후기를 남기고 싶은데 블로그에 글쓸게 아직 많이 밀려서 몇달은 더 걸릴듯..ㅠㅠ 정말 좋아하는 연필깎이는 영업하고 싶음 ㅋㅋㅋㅋㅋ 문구류 중에서 연필깎이에 대한 애정이 제일 큰거 같다.

 

예쁜 연필밥(?)

버릴 종이에다 깎았는데 등본, 가족관계증명서 같은게 아니여서 다행이다.ㅋㅋㅋㅋㅋ 그러면 이렇게 예쁜 연필밥을 자랑할 수가 없었을듯

 

 

 

 

 

주문할 때 상세페이지에 얼마 이상 주문시 폴딩박스를 증정한다고 되어있었는데 연필깎이 배송받을 때 안들어 있길래 저렴하게 판매해서 그렇거나 연필깎이가 이벤트에 해당하지 않는줄 알았다. 연필깎이를 저렴하게 구매해서 딱히 받을 생각을 안했는데 3일뒤에 따로 택배로 도착했다.

 

지금쯤이면 눈치 채셨을지 모르겠는데.. 사진 다 찍고 보니 손이 시~커매~

 

네.. 자세히 보니 먼지박스인 것 입니다.ㅎㅎ;

그래서 당장 화장실로 ㄱㄱ

지금은 잘 쓰고 있따.

 

 

펀샵 : www.funshop.co.kr

CJ몰(링크)

 

일부 링크는 제휴링크립니다. 제휴링크를 통해 구매시 일정 커미션이 제게 지급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