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estic Domestic에서 Palomino Blackwing Vol. 10001, 33 1/3 직구 후기 (미국 배대지 몰테일 이용)

2019.04.28 14:00SHOPPING

이전에 Levenger에서 블랙윙 10001을 구매했다가 취소당했던 적이 있었다. (이전글 2018/10/22 - [SHOPPING] - Levenger 만년필 잉크 직구 후기 [미국 배대지 몰테일 이용] )그 이후 블랙윙 33 1/3이 발매되었고 블랙윙 10001과 33 1/3을 모두 판매하는 쇼핑몰을 찾다가 DomesticDomestic을 발견하게 되었다. 요즘엔 인기있는 한정판은 금방 품절되고 인기 없는 한정판들은 꽤 오래 판매된다. 아직도 잘 찾아보면 vol.1을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아직도 10001, 33 1/3, 4는 구하기 쉬운데 얼마전에 나온 811은 구독하거나 유럽 쇼핑몰에서 조금 비싸게 구매할 수 있다.

 

 

작년 9월 30일 주문했다. DomesticDomestic 뉴스레터 가입하면 10%할인 코드를 준다. 이메일로 온 할인코드를 이용해서 10% 할인받았다. DomesticDomestic은 특별한 날에 20~30%할인을 자주 해서 그런 날에는 블랙윙 연필 대부분 품절된다. 사실 DD는 문구쇼핑몰이 아니라 패션 잡화쇼핑몰임 ㅋㅋㅋㅋㅋ

10월 1일에 USPS로 발송되었다는 메일이 왔고 10월 13일 배대지 도착했다. 배송이 조금 느린편이라 저렴하지만 추천하기는 조금 조심스러운 쇼핑몰이다.

 

 

배대지는 몰테일 CA센터 이용했다. DD 가게가 애리조나에 있어서 CA센터 이용했다. 나는 보통 작은 쇼핑몰에서 많이 구매하니까 판매처와 가까운 지역의 배대지를 이용한다. 아마존같은 경우엔 특수한 지역 빼고는 택스 내야함.

연필 6다스 2.45파운드라서 3파운드 요금 결제했다. 쿠폰+등급할인에 농협카드 5달러 할인받아서 6.88달러 결제했다.

10월 17일 몰테일 배송비 결제했고 10월 20일 수령했다.

 

 

 

 

 

 

 

 

포장 깔끔깔끔 >_<

 

Blackwing Volume 10001

Blackwing Volume 33 1/3

 

10001은 뒤에 가격표가 붙어있었다. DD에서 이 이후로 2~3번 더 구매했는데 새로 입고된 제품에는 가격표가 붙지 않은채로 배송오고 재고에는 가격표가 붙어있는듯!

 

10001은 내추럴한 오각연필이라고 (잘못) 알고 있어서 기대했었는데 원목이 아니어서 실망했다. 지금까지도 조금 진한 나무에 Prospector 내추럴 색상처럼 투명한 코팅처리를 한 줄 알았는데 지금보니까 Red Stained Finish라고 한다..ㅋㅋㅋ

나무를 붉게 처리한듯

Firm Graphite로 블랙윙 602와 같은 경도

 

매트 블랙의 블랙윙 33 1/3

 

사실 이것도 기대를 많이 했는데 매트 블랙 페룰의 스크래치때문에 짜게 식었다.ㅠㅠ

매트한 색상의 립바르면 각질 부각되는 것 처럼 매트한 색상의 페룰은 스크래치 부각이 된다는걸 몰랐다. (;´∀`)

그래도 예쁘긴 함..ㅎㅎ

Balanced Graphite로 블랙윙 펄과 같은 경도

 

좌 10001, 우 33 1/3

오각과 육각!

 

몰테일 CA센터는 처음 이용해봤는데 이렇게 체크리스트를 넣어준다. DE나 NJ는 한번도 넣어주지 않았던거 같은데 CA만 이렇게 넣어주는듯! 정상적으로 체크와 사인이 되어있으면 아마 수량문제는 없을듯 하다. 이후에 DD에서 구매하면서 CA센터를 이용했는데 체크리스트 종이는 들어있는데 체크도 안되어있고 담당자 사인도 없었던 적이 한번 있었다. 그때 수량이 잘못와서 곤란했었다. 그 이야기는 다음 후기 작성할때 할 것 같음. 그래도 몰테일이 카드할인 받으면 저렴하니까 계속 이용중이다. 당장 이번달에만 2번 이용함. ㅎㅎ

 

 

DoesticDomestic : www.domesticdomestic.com

 

Goods & Clothing | Built to Last

Quality Built Goods | Free Shipping | Free Exchanges

www.domesticdomestic.com

배대지 몰테일 : www.malltail.com 

 

몰테일

해외직구의 시작은 배송대행 1위 몰테일과 함께 하세요~

post.malltail.com

 

+

지금 DomesticDomestic에서 전제품 20% 할인하는 것 같다. 홈페이지에서 할인코드 확인 가능!

블랙윙 전체 3달러씩 인상된것같다. (공식페이지도 인상)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