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쌍십이절 문구류 직구 후기 (중국 배대지 서포트포스트 이용)

중국 타오바오 1212 세일 때 구매했던것들 ✪ ω ✪

 

12월 12일 주문했고 12월 21일 배대지 결제, 12월 27일 받았다.

배송대행지는 서포트포스트 해운 이용했다.

잉크류를 많이 사서 9.5kg 측정되었고 배송비는 간이통관 수수료 3,000원 추가해서 총 18,050원 결제했다. (쿠폰 사용해서 1,500원 할인 받았음)

 

중국 배대지 서포트포스트 이용 예정이라면 가입하실 때 추천인으로 odwbo 입력 부탁드립니다! (__)

회원가입 할 때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시는 분과 제게 할인쿠폰이 발급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래 더보기는 서포트포스트에서 올려준 실사 사진! (스압주의)

 

 

 

포장도 꼼꼼히 잘 되어왔다!

 

항상 펜브스 잉크 구매하던 上海晶典文具社(상해정전문구사?)에서 펜브스 잉크들이랑 글라스펜 세트 구매했다.

펜브스 잉크는 39.8위안인데 1212 특별 세일로 20위안 정도에 구매했던걸로 기억한다.

 

1월 6일에 또 할인하니까 관심있으신분들은 1월 6일에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글라스펜 세트! 49.9위안

다양한 세트가 있는데 토끼 펜받침이 갖고 싶어서 토끼 펜받침이 포함된 세트로 구매했는데.. 지금 보니 토끼만 따로 4위안에 팔고 있다. ㅋㅋㅋㅋㅋㅋ 쓸데 없이 비싼거 샀다. ㅠㅠ

 

근데 글라스펜 촉이 깨져있어서.. ㅠㅠ 하나 새로 구매해야할거 같아서 판매상점에 물어보니 새로 하나 보내주셨다. 이건 지금 배대지에 있음!

 

진짜 타오바오 첫구매부터 타오바오 이용할때마다 이용하는 상점인데 배송 빠르고 저렴하고 처리도 잘해줘서 너무 좋다.. 대형이라 그런지 사소한 덤같은건 못받아본거 같은데 그냥 구매 물품들의 만족도가 높음 ㅋㅋㅋㅋㅋ

 

타오바오 구매 상점 : https://sh188.taobao.com/

 

-上海晶典文具社-淘宝网

 

sh188.world.taobao.com

 

마스킹테이프 보관함(정리함) 16.9 위안

다양한 사이즈가 있는데 중형으로 구매했다!

 

타오바오 구매 링크 : https://item.taobao.com/item.htm?spm=a1z09.2.0.0.67002e8daFTBKz&id=547279157694

 

和纸胶带收纳箱创意简约透明塑料盒子三层加厚配件盒手帐文具包邮-淘宝网

 

item.taobao.com

 

3단인데 이렇게 분리 가능하고 칸막이도 뺄 수 있음!

 

이건 덤으로 받은 아주 얇은 마테

 

페트포장이라 자리 차지 많이 하던 다이소마테부터 이렇게 정리해줬다. 맨 밑칸은 잉크 소분한거 넣어놓음!

 

높이는 적당하다! 마테를 세워서 보관 가능해서 좋다.

 

핀셋 5.5위안, 7.5위안

스티커북에 스티커 붙일 용도와 파종할때 씨앗 집어서 심기 좋겠다는 생각에 구매했는데 스티커 붙이기는 은근 힘듦..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손 쓰게 된다.. (;-;)

국내에서 구매해도 되는데 국내에서는 택배비 2,500원 물어서 그냥 타오바오 사는김에 같이 구매했다. 그리고 할인받기 위해서..

 

타오바오 구매 링크 : https://item.taobao.com/item.htm?spm=a1z09.2.0.0.67002e8daFTBKz&id=598639046217

 

娜小屋手账雕刻刀手工橡皮章笔刀手帐和纸胶带切割刻刀美工裁纸刀-淘宝网

 

item.taobao.com

 

A3 커팅매트(11.8위안)와 문서 재단기(11.9위안)

문서재단기는 Carl 제품으로 가지고 있는데 사이즈가 너무 커서 작은 사이즈 구매했다.

둘다 국내 구매 가능한데 타오바오 400위안인가 맞추려고 구매했다. 다이소 가기도 귀찮고 A3 커팅매트는 택배비 드니까.. 근데 받아보니까 A2 사이즈로 샀어야 했던거 같다. 사이즈가 애매하다. 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칼을 사은품으로 줘서 통관 가능한지(배송 신청서 작성 할 때 칼은 1개만 통관된다고 표기되어 있었음) 폐기해야하는지 물어보니 문구용 칼이라서 문제는 없을거 같지만 통관 보증은 해줄 수 없기 때문에 불안하면 폐기하라고 답변이 왔다. 그래서 그냥 받았고, 잘 사용하고 있다. ㅋㅋㅋㅋ 택배 박스 뜯을때 너무 편해..!

일반 문구용 칼보다 작은데 칼은 자주 잃어버리기 때문에..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것...

 

커팅매트 타오바오 구매 링크 : https://item.taobao.com/item.htm?spm=a1z09.2.0.0.67002e8daFTBKz&id=579916752639

 

a4垫板a3裁纸垫雕刻板美工刀垫板壁纸刀切割垫板30°裁纸刀a2大号-淘宝网

 

item.taobao.com

문서재단기 타오바오 구매 링크 : https://item.taobao.com/item.htm?spm=a1z09.2.0.0.67002e8daFTBKz&id=22354604327

 

环美a4切纸刀迷你裁纸刀切纸机a4照片裁切小型闸刀铡刀裁剪刀钢制-淘宝网

 

item.taobao.com

두개는 같은 상점입니다!

 

 

아래는 저번에 Penbbs 잉크 구매할 때 한번 이용했었는데 럭키백이랑 랜덤박스 같은게 있어서 2개 구매해봤다. ㅋㅋㅋㅋㅋㅋ

제단물병(번역이 이렇게 되는데 Penbbs를 말하는 거 같다.) 랜덤 병 패키지랑 대복주머니(?) 랜덤 제일 비싼거 2개 구매했다. ㅋㅋㅋㅋㅋ Penbbs 랜덤은 140위안정도, 럭키백 大는 100위안정도

앵화채묵 잉크들도 담았는데 2개만 구매해도 비싸서 랜덤박스에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뺐는데 원한건 안왔다.. ㅠ_ㅠ

 

원하던 로즈쿼츠 왔다! 이미 가지고 있는 잉크도 오고.. 또 상해정전에서 구매한 글라스펜 세트에 소분으로 들어있는것도 있어서.. Penbbs 랜덤은 실패로 보임..

 

앵화채묵 본병 잉크들과 소분 잉크..! 펜브스 287. 남호명월은 본병으로도 주고 소분으로도 주네.. 쉬익쉬익..

상해정전에서 구매한 글라스펜 세트에도 들어있고 저번에 구매도 했었던 잉크... 남호명월 부자입니다. ㅋㅋㅋㅋㅋ

앵화채묵 잉크들은 기대된다..! 펜브스만 뜯어보고 아직까지 앵화채묵 잉크들은 안뜯어봄 ㅎㅎ

 

펜브스 잉크 정말 많이 구매했는데 구매할때마다 병이 안열려서 너무 빡친다... 후...

항상 새로 구매하면 손바닥 까짐.. 드라이기 이용하면 열리긴 하는데 그래도 안열리는 병도 있고 장갑껴도 너무 아프다.. 일반 육각인지 팔각 병들은 그래도 나름 괜찮은데 이번에 새로 나온 잉크(상해정전에서 구매한 잉크)들은 사각이라 병 잡는 손도 아프고 그냥 아픔..

병 뚜껑이 너무 각졌어... 암튼 펜브스는 정말 안열려서 개짜증남....ㅂㄷㅂㄷ

 

워터브러쉬랑 라미 비스타 짭, DELIKE 만년필도 받았다..!

 

나름 예쁜데 안써봄 ㅋㅋㅋㅋㅋ 이후에 다른상점에서 란비터우 757 구매했는데 757 너무 좋아서 요즘 란비터우 757만 쓰고 있다.

 

앵화채묵 타오바오 상점 : https://shop155161393.taobao.com/?spm=2013.1.1000126.4.7c3b5f0cCuuEcO

 

首页-樱花彩墨-淘宝网

装修此页面 店标

shop155161393.world.taobao.com

 

위의 2개 오리랑 토끼는 메모지이고 아래 봉투에 든 것들은 스티커다!

 

너무 귀여운 스티커 ㅠㅠㅠㅠㅠㅠ

마테 재질의 스티커이다. 개당 2.88위안

 

6공 다이어리 (또) 구매했다. A6인줄 알았는데 A5.. 다음에 A6 다시 구매해야할듯 ㅋㅋㅋㅋㅋ

마테랑 속지도 세트구성이고 36위안정도 한다.

 

근데 뜯어보니 글라스볼 파손됨 ㅠㅠ

구매확정 했었는데 어차피 A6 구매해야하니까 구매 상점에 사진도 올리고 파손됐다고 메세지를 보내봤다. 언제 열어본거냐고 물어봐서(확실하지 않음) 오늘 택배 열어봤는데 파손돼 있었다고 하니 2위안 환불해준다는거 다음에 주문하면 글라스볼 하나 더 받고싶다고하니 주문할때 이야기 하라고 한다..!

 

암튼 6공 다이어리 세트인데 반짝반짝 거리는게 예뻐서 구매해보니 A5 지퍼포켓에 네일파츠(?) 같은것들 넣어놓은거 ㅎㅎ

나름 예쁘다. 응용도 가능할듯. 같이 뭐 이것저것 많이 왔는데 뭐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음..ㅋㅋㅋ 그냥 인쇄물을 지퍼에 넣는거 같은데 나는 표지를 따로 만들어서 가려지는게 싫어 기본 반짝이만 쓴다.

지금 다이어리에 들어있는 표지는 맨 뒤에 놓음!

 

구매한 A5사이즈 지퍼포켓(2.2위안)과 사은품으로 보이는 포스트잇

 

타오바오 구매 상점 : https://lovechuxin.taobao.com/

 

首页-初心原创笔记本-淘宝网

 

lovechuxin.world.taobao.com

 

 

 

사진찍은게 없어서 서포트포스트 실사로 대체..😅

올해 파종을 위해 구매한 화분세트(?)

근데 받아보니까 사이즈가 너무 크다... 잘못산듯 ㅠㅠㅠㅠㅠㅠㅠ

나는 1포트 1씨앗을 원했는데.. 1포트에 여러개 심어야할듯..ㅠㅠ

39.9위안.. 지금 보니 24개들이로 구매했어야 한듯 ㅋㅋㅋㅋ

 

타오바오 구매 링크 : https://item.taobao.com/item.htm?spm=a1z09.2.0.0.67002e8daFTBKz&id=45113504912

 

小黑方多肉花盆彩方大接水盘 储水式托收纳筐带漏网万象架子包邮-淘宝网

 

item.taobao.com

 


타오바오 : www.taobao.com 

 

淘宝网(淘寶網)

...

world.taobao.com

 

중국 배송대행지 서포트포스트 : www.s-post.kr 

 

서포트포스트

중국 배송대행, 중국배대지, 중국직구, 구매대행, 결제대행, 판매자 구분없이 묶음배송, 타오바오 배송대행, 알리바바 구매대행, 사업자를 위한 편안한 재고관리대행, 간편한 재고불러오기, 중국물류에 최적화 된 시스템, 신청서 자동주문등록,

www.s-post.kr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