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티몰 1212 세일 기간 휴대폰 수직 거치대, 문구류 직구 후기 (중국 배대지 몰테일 이용)

각각 따로 주문하고 배송비도 2번 결제했는데 핸드폰 수직 거치대는 실사가 없어서 구냥 구매기

 

 

1212 세일 때 구매한 링라이트 포함된 수직 거치대

원래 룩스패드를 구매하고 수직거치대는 한국에서 따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라이트+수직거치대 세트가 24000원정도, 배송비까지 3만원이하로 구매할 수 있을거 같아서 이걸로 구매했다.

전문적으로 촬영하려면 다른 조명이나 거치대를 구매하는게 좋을거 같고 나처럼 가볍게 찍을거면 위의 세트도 괜찮을거 같다.

몇번 써보니까 지지하는 힘이 좀 부족한거 같고 휴대폰을 링라이트에 끼우면 밑으로 살짝 내려온다.

그리고 블루투스 리모콘 세트로 구매했는데 내 휴대폰(LG V20)에서는 기본 카메라 앱 블루투스 리모콘 이용이 불가능하다. 촬영 버튼 위치가 달라서 그런거 같음. 다른 어플을 깔면 될거 같은데 귀찮기도 하고 필요성을 못느껴서 일단 보류.

 

 

 

몰테일 중국센터 이용했다. 배송비는 2.5kg 17.1 달러 측정되었는데 후기 10달러 할인쿠폰에 농협카드 5달러 할인 받아서 1.07 달러 결제했다.

 

12월 12일 중국 주문 - 12월 18일 배대지 몰테일 무게 측정 - 12월 21일 결제 - 12월 27일 수령

 

 

 

링라이트 + 수직거치대 티몰 구매링크 : https://detail.tmall.com/item.htm?id=591881824014

 

手机桌面俯拍支架拍摄直播架带补光灯抖音扫描录视频支撑架稳定器-tmall.com天猫

产品参数: 品牌: 飙歌达人...

detail.tmall.com

링라이트는 USB 타입으로 구매했다. 지금보니 10위안만 추가하면 2배 밝은 링라이트가 오는거 같은데.. 구성이 같은건지는 잘 모르겠다. 내가 구매한 링라이트는 그냥 일반 책상 스탠드정도의 밝기? 조금 더 밝아도 될 것 같은 느낌이라 2배 밝은 링라이트가 있다는걸 구매전에 알았다면 2배 밝다는걸로 샀을거 같다.

 

내가 구매한건 평상시엔 143위안, 세일할땐 128위안이다.

 

아래 더보기는 주소 변경과 수령후에 조립에 대해 문의하니 받은 답변!

타오바오, 티몰은 채팅 문의하면 답변이 정말 빠른거 같다.

 

더보기

 

주소 변경 문의하고 몰테일 배대지 주소를 알려줬다.

 

 

번역기를 사용해서 정확한 뜻이 뭔지 잘 모르겠는데 배대지 주소로 보인다는거 같고 주소를 수정해도 될지 안될지 모른다는거 같음. 아니면 배대지 주소로 보이고 거기서 다시 내게 발송이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모른다는걸수도 있음. 번역기 돌릴때마다 뭔가 의미가 변해서 뭐라하는지 모르겠어서 그냥 주소 변경한거 확인했고 한국 살고있어서 배대지 이용해야한다고 말했다. (취소하거나 발송안해줄까봐 ㅎㅎ;)

 

 

이건 물품 받고 나서 조립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서 문의했다. 그러니까 바로 조립 동영상을 보내줬다. 동영상은 중국어로 되어있긴 하지만 필요한 부분 조립하는 방법만 보면 되기 때문에 문제 없었다.

 

 

 

위의 링라이트+수직거치대는 사진 찍어놓은게 없어서 다른 배송대행 이용건도 같이 후기 남김..ㅎㅎ;

 

 

란비터우 757 + notefor 구매

12월 13일 구매- 12월 19일 몰테일 중국 배대지 요금 측정 - 12월 23일 결제 - 12월 28일 수령

 

배송요금은 1.5kg $13.5 측정되었고 농협카드 $5 할인과 몰테일 카페에서 SNS 공유이벤트 참여해서 $3 할인쿠폰 추가로 받아서 총 $8 할인받았다. (81센트는 등급할인) 그래서 4.69달러 결제했다.

원래 농협카드 10달러 할인보고 몰테일로 주문했는데.. 10달러 할인은 3번 시도했는데 다 안됐고 농협카드 5달러 할인도 2번인가 시도했다. 그래도 체감상 5달러 할인이 더 널널했던거 같다. 10달러 할인일때는 홈페이지가 오랫동안 멈춰있어서 한번 더 누르니 중복결제 시도로 3분동안 결제 불가능..ㅎ

 

$4.69도 저렴한 가격이다.

 

 

포장은 꼼꼼히 되어 온다.

 

 

기대하던 란비터우 757

EF 2자루, F 2자루 구매했는데 전부 EF로 왔다.😱

그리고 구매전 옵션이 星空紅 색상 선택이 불가능하길래 星空紅 구매 가능하냐고 물어보고 구매했는데 품절이라고 星空綠을 보냈다....

제일 원하던 색상이 오지 않았고 전부 EF닙이기에 F닙으로 추가로 구매하려고 상점에 다음 주문시 할인좀 해달라고 물어봤는데 번역이 잘 안된건지 물음표 답변이.. ㅎㅎ; 그래도 대화로 잘 해결했다.

F닙만 2개 추가로 보내준다고 해서 내일 주문할때 같이 발송해달라고했다. 원래 다음날 추가 주문할 예정이었는데 1월 6일부터 타오바오, 티몰 할인한다길래 할인 가능한지 확인하고 1월 8일에 추가 주문 넣었다. ㅋㅋㅋㅋㅋ

참고로 란비터우 판매하는 상점은 중국 우한에서 발송한다. 지금은 어차피 춘절 연휴라 발송이 불가능한데 이후 우한 상점들 정상영업 하는지, 택배는 어떻게 되는지 모름.

 

 

란비터우 구매하면 같이 발송되는 카트리지 50개

란비터우 2개짜리 2세트 구매해서 검정색 1팩, 블루블랙 1팩 받았던거 같다.

 

아래 더보기는 란비터우 구매 채팅 기록

더보기

 

채팅 문의는 어플에서 주문내역에 들어갓가서 물방울 모양을 누르거나

 

 

문의할 상품페이지에서 물방울 모양을 누르면 된다.

 

 

상품페이지에서 물방울 모양을 누르면 이런 창이 뜨는데 중국어 써진 주황색 버튼을 누르면 지금 보고 있던 상품정보도 전송된다.

 

 

이렇게!

 

 

여기까지는 물품 잘못왔다는거 확인하는거

 

 

F닙 2개 보내준다고 하길래 다음날 주문하면 같이 보내달라고 요청

 

 

다음날이라고 했지만 한참 지난 1월 8일 주문하면서 F닙도 2개 보내달라고 요청..ㅎㅎ

추가 주문한거 후기는 내일 올릴 예정

 

 

란비터우 757 만년필 티몰 구매 링크 : https://detail.tmall.com/item.htm?id=572063286262

 

烂笔头757墨囊钢笔学生专用正姿练字书法明尖钢笔三年级小学生男女孩特细0.38可擦钢笔可替换墨囊墨水笔批发-tmall.com天猫

产品参数: 产品名称:烂笔头 757 品牌: 烂笔头 型号: 757 颜色分类: 鎏金橙-2支装 鎏金灰-2支装 鎏金金-2支装 鎏金粉-2支装 幻彩紫-2支装 幻彩绿-2支装 幻彩蓝-2支装 极光色-2支装 柏林蓝-2支装 海蓝-2支装 海棠红-2支装 田螺绿-2支装 星灰蓝-2支装 淡翠绿-2支装 丁香紫-2支装 珍珠白-2支装 混搭款-2支装 星空蓝-2支装 星空绿-2支装 星空粉-2支装 磨砂黑-2支装 磨砂蓝-2支装 磨砂紫-2支装 磨砂绿-2支装 渐变蓝-2支装 渐变粉-2支装 渐变灰-2支装 

detail.tmall.com

2자루 세트인데 각각 다른색으로 받고 싶으면 첫번째 옵션(중국어 적혀있는)을 선택하고 주문할때 비고란에 원하는 색상을 입력하거나 채팅으로 원하는 색상을 말해주면 된다.

 

 

아래는 Notefor 구매 후기

 

저번에 1111 마스킹테이프 럭키박스 구매할때부터 궁금했던 마스킹테이프 컵(?)

18위안정도였는데 할인받아 13위안정도에 구매

 

 

이 컵 속에 10개의 마스킹테이프가 들어있다.

 

 

깜찍!

 

 

비닐이 안뜯긴다.. ㅂㄷㅂㄷ

 

 

내용물..!

개인적으로는 1111 마테 럭키박스가 더 만족스럽다. 가격도 저렴했고 1.5cm가 11개정도 들어가 있었으니까..

박(?) 마스킹테이프 럭키박스는 할인받아 10.67위안 냈고 15개나 들어있었는데.. 컵 마스킹테이프 세트는 럭키박스에 비해 부실하다. .ㅎㅎ

그리고 이미 럭키박스를 구매해서 그런지 1.5cm(?) 마스킹테이프들은 거의 가지고 있는거 같다.

 

 

스탬프 4세트도 구매했다.

 

 

추가로 구매한 마스킹테이프

왼쪽의 빨간 얇은 마테는 따로 이형지(?)가 붙어있다. 그래서 조금 불편함

오른쪽 그라데이션 마테 중 蓝綠 마스킹테이프는 럭키박스에들어있었는데.. 옵션선택 잘못해서 하나 더 삼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렴하고 예쁘니까 만족. 700원 안되게 구매할 수 있다!

 

 

노트나 다이어리에 붙일 수 있는 포켓과 A5 도트 노트, 마스킹테이프 세트

 

 

딸기 박 조각스티커와 사은품으로 추정되는 스티커

 

notefor 제품들이 취향저격이라 notefor에서 많이 사는듯 싶다. 99위안 구매하면 30위안 할인해줘서 진짜 막 지르게됨 ㅋㅋㅋㅋ 여기 쿠폰 너무 잘뿌리니까 자꾸 사게 되는듯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중국 마테 얼마 안하는데 거기서 더 할인해주니까 정신없이 담고 나중에 보니 무시할 수 없는 금액이 되어있음 ㅋㅋㅋㅋ 자잘한 마테랑 스탬프 쓰는거에 비해 너무 많이 산거 같다..

 

notefor 티몰 : https://notefor.tmall.com/

 

notefor旗舰店

装修此页面 店标 宝贝分类

notefor.world.tmall.com

혹시 notefor 제품 중에 상세링크 궁금하신거는 덧글 주시면 링크 드릴게요!

 

 


 

 

타오바오 : www.taobao.com 

 

淘宝网(淘寶網)

...

world.taobao.com

 

중국 배송대행지 몰테일 : https://post.malltail.com/

 

몰테일

해외직구의 시작은 배송대행 1위 몰테일과 함께 하세요~

post.malltail.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