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 Pencil Enterprise 연필 직구 후기 (미국 배대지 몰테일 이용)

cwpencils 주문내역

 

작년 10월 3일 CW Pencil Enterprise에서 주문했다.

20% 할인 코드가 떠서 써보고 싶었던 CWPE 연필과 블랙윙 vol.42 3다스 주문했다. 20% 할인은 받았지만 무료배송은 아니어서 10% 정도 10~15% 정도 할인인 거 같다.

 

미국 배대지 몰테일 결제 내역

 

(한국시간) 10월 3일 주문 → 10월 7일 배대지 도착 → 10월 9일 무게 측정 → 10월 13일 결제 → 10월 19일 수령

 

배송대행지는 몰테일 뉴저지(NJ) 센터 이용했다.

배송비는 2파운드 (신청서 모바일 작성) 금액 $11.98 측정되었고 등급할인과 할인쿠폰 이용해 15% 할인받았고, 농협카드 선착순 $5 할인받아 $5.18 결제했다.

 

농협카드 할인받으면 몰테일이 가장 저렴해서 느긋하게 받아도 되는 물건들은 농협카드 선착순 할인을 무조건 받아서 결제한다. 블프 시즌은 할인받기 빡세지만 할인이 별로 없는 시즌은 몇 번 시도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포장은 잘 되어서 왔다!

 

 

THANK YOU 이름에 종이에 주소가 비쳐서 일부는 지울수밖에 없었다. ㅠㅠ

마테 너무 귀엽다... CWPE에 파나..?

 

 

낱자루 구매한 연필(노란봉투)와 Futura 2다스, CDT item 32(카멜 연필)

 

 

CWPE X Moon Products FUTURA #2 PENCIL

 

정말 갖고싶었던 CWPE Futura 연필.. 받아보니 더 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

핑크핑크해서 너무 예쁘다. 아니 핑크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연필이 정말 예쁨! 박스도 너무 예쁘다.

 

 

Futura는 Try-Rex 형태의 연필이다. Semi-hex같은 연필 모양의 이름의 하나인 것 같다.

평소에 삼각연필은 잘 안쓰는데 Try-Rex의 형태는 둥근 삼각의 느낌이라 신기해서 Futura뿐만 아니라 Try-Rex 연필들도 구매했다. Futura는 외관 때문에 구매한거라 ㅎㅎ

 

 

낱자루 구매한 연필들

저 마테 너무 탐나...

 

 

TRY-REX 종류별로 2~3자루씩 구매했다. 점보는 역시 잘 안쓸거 같아서 2자루만 구매했다.

제일 하단에 있는 연필은 CWPE Camel HB 연필이다. 주문할때 6자루 세트가 품절이라 1자루만 구매해봤다.

다음에 세트로 구매할 예정이다.

 

CWPE X General Pencil BASEBALL SCORING PENCIL

 

주문할 때(10월 3일)는 다저스가 포시 경기를 앞두고 있어서 엄청 설레는 마음이었는데 택배를 받았을때(10월 19일)은 야구 그만볼건데 야구 연필을 이렇게 많이 샀었냐며...후회...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연필 받아보니까 박스부터 너무 예뻐서 기분 좋아졌었다. 내년에도 또 다저스 볼듯 ㅋ

잡담인데.. 달빛.. 월시 이후로 안좋아했는데 죄송합니다..😰 휴스턴 개쓰레기

 

 

미리 깎여져 나오는 연필이고 원형(Round) 연필이다.

CWPE에는 B정도 느낌이라고 한다. B~2B정도 이려나..? 꽤 진하고 부드럽다.

 

 

가격은 1자루 구매시 2달러, 반타스 구매시 1.66달러로 꽤 비싼편인데 마감은 별로 안좋다.

연필을 좋아하면서 야구 좋아하거나 진한심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박스(반다스)로 사도 좋을거 같은데 야구 별로 안좋아하고 연한심 좋아한다면 박스(반다스) 구매하는건 별로 안좋은 선택일거 같다. 박스가 예쁨!

아 그리고 흰연필인데 올때부터 흑연에 더러워진채로 온다..ㅠㅠ 미리 깎여나오는 연필이라 심 끝부분 부러진 흑연들이 연필 프린팅에 묻어서 그런거 같다.

 

 

PALOMINO BLACKWING VOL.42

 

내 기준 존예디자인이라 금방 품절될줄 알고 호다닥 구매한 블랙윙 42... 아직 미국에 재고 남아있다..ㅎㅎ

메이저리그 최초의 흑인 선수 재키 로빈슨

매년 재키로빈슨 데이가 있긴 한데 작년은 탄생 100주년이라 해서 기억에 더 남았던거 같다. mlb보면 매년 재키로빈슨의 이름을 들을 수 있고 영상을 볼 수 있다.

 

 

연필 진짜 너무 예쁨... 와.. 한다스 더 사서 쟁여놓고 맨날 쓸까...

연필 색상이 다저스 유니폼 색상이다. 그러고보니 다저스는 브루클린 다저스일때부터 LA다저스인 지금까지 같은 유니폼을 입는건가.. 너무 예쁨.....

Balanced graphite

아 그리고 사진은 빛을 받아서 각인이 하늘색으로 보이는데 저거보다 조금 더 진한 파란색이다. 유니폼의 다져블루

 

 

비싼 연필들만 산거 같은데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정말 마음에 들었던 쇼핑이다. ㅋㅋㅋㅋㅋㅋ

 

TRY-REX류의 연필들은 처음보는 형태라 연필덕후들에게 강추하고 야구 관련 연필들은 야구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한다. 야구는 좋아하지만 연필을 안좋할 수도 있으니 강추까진 아님 ㅋㅋㅋㅋ

 

CWpencils에서 3번째 구매인데 항상 포장도 예쁘게 해주고 연필로 쓴 짧은 감사메모도 정말 좋다. 예전에는 노란봉투에 트와인으로 포장해줬었다. 선물받는 느낌이라 정말 좋았었다..ㅎㅎ

미국 문구 쇼핑몰들은 일일히 고맙다고 메모 남겨주는게 정말 기분 좋다. 택배 받으면 원래 기분좋긴한데 손으로 쓴 글씨를 보면 사소하게 그냥 좋음 ㅎㅎ 손이 많이갈텐데 신경써주는구나(신경써서 포장해주는구나) 그런 느낌?

 

 

 

 

CW Pencil Enterprise : www.cwpencils.com 

 

CW Pencil Enterprise - Purveyors of Superior Graphite

The best pencils from around the world for all your graphite needs, hand picked by pencil experts.

cwpencils.com

 

미국 배송대행지 몰테일 : http://post.malltail.com/ 

 

몰테일

해외직구의 시작은 배송대행 1위 몰테일과 함께 하세요~

post.malltail.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