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SHURE MV7 마이크 블프 직구, 미국 배대지 짐패스 이용 후기

 

평소에 관심있었던 마이크가 아마존에서 블프, 사이버먼데이 세일을 하길래 구매했다. 직배송은 불가능해서 짐패스 미국 배송대행을 처음 이용해봤다.

이전 구매글 : https://jinky.tistory.com/305

 

아마존 블프, 사이버 먼데이 세일 슈어 MV7 마이크 샀다.

블랙프라이데이, 사이버 먼데이 할인인지 평상시에도 이 가격인지는 모르겠지만 가격이 괜찮은거 같아서 지르고 구매 후기 씁니다. 블프, 사이버 먼데이 세일이라면 가격이 정가로 돌아갈수도

jinky.tistory.com

 

슈어 마이크는 할인을 하지 않으면 219달러라서 직구를 하게 된다면 관세를 내야해서 국내 구매가랑 비슷해서 직구할 이유가 없는데, 나는 175달러에 구매해서 트래블페이 10% 할인받고 (개인 사용이라) 관부가세 면제 받아 19만원 정도에 구매했다. MV7X 국내 판매가가 24만 3천원이니 엄청나게 저렴하게 구매한것..! 물론 실버 색상만 175달러라 아쉬웠는데 실버도 예쁨♪(´▽`)

 

미국 배송대행지는 처음으로 짐패스 이용해봤다. 처음으로 미국 센터 이용하는거라 평소 포장상태나 처리 속도를 몰라서 살짝 불안했는데 포장관련 문의드렸을때 답변도 빠르게 해주셨고, 물품 처리도 블프시즌인데 되게 빨리 되었다. (아마존 Delivered 뜨고 하루 이틀뒤에 입고&측정 완료되었다.)

 

11월 27일 아마존 주문 → 11월 30일 현지 도착 → 12월 1일 배대지 무게 측정&결제 → 12월 4일 입항 → 12월 5일 통관완료 → 12월 7일 수령

 

짐패스 국제 배송비 결제 내역

미국→한국 배송비용은 부피요금 적용되어 2kg 요금 적용되었고 17,152원 결제했다.

 

미국센터는 포장보완 옵션이 없어서 문의해보니 요청메세지에 적으면 가능한 선에서 담당자님이 처리해주신다고 한다. 비용 발생시엔 따로 안내주고 포장 메세지 남겼다고 무조건 그렇게 포장되는건 아니라고 함!

 

짐패스 미국센터는 오리건이라 아마존에서 세금을 안내도 됐다. 다른지역은 미국 판매세 붙을수도 있음!

 

 


 

 

2가지 물품을 묶음배송 해서 그런지 아마존이 아닌 다른 사이즈 맞는 박스에 재포장 해주셨다..!

완충제 추가 포장 요청메세지를 작성했고 박스 가득 완충제가 들어있었다.

아마존 포장은 복불복이 너무 심해서 걱정 많이했는데 정말 깔끔히 포장되어 왔다.

받고보니까 부피무게를 1도 생각 안했어서 아찔하다. 아마존 포장은 악명높기로 유명한데 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게 큰 박스에 보내서 부피무게 폭탄을 맞는다든지... 완충제가 1도 없다든지... 완충제가 장식이라든지...)

 

 

구매한 슈어 MV7 실버 😍

제조일은 21년 3월말이었다. 재고라 저렴한가봄 >_<

 

MV7 패키징 뒷면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스티커를 자르고 열었더니 또 박스..!

 

 

사실 아직 마이크 스탠드 구매를 안해서 사용을 안해봄 ㅎㅎ;

설명서&보증서 같은건 5개정도 들어있다. 아랍어 무슨 종이도 들어있고..

 

 

추가로 구매한 슈어 RK345 팝필터

SM7 마이크용 윈드스크린인데 MV7과 호환된다고 한다.

 

옆면에 제품명하고 제조일, 시리얼넘버 스티커가 붙여져 있다.

팝필터는 올해 10월달 제조이고, 제조국은 한국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생겼음! 아직 사용 안해봄!

 

관심을 가지고 있던 마이크를 저렴하게 구매해서 너무 기쁘다. 저렴하게 구매했으니 추가로 팝필터도 산거고.. 마이크 스탠드도 괜찮은걸로 구매해야겠다..!

 

 


 

미국 배송대행 짐패스 : www.jimpass.com

 

해외직구의 모든 것! - 짐패스

미국, 일본, 독일, 영국, 스페인, 프랑스, 중국 등 착한가격의 해외배송비와 저렴한 구매대행 수수료

www.jimpass.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