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USESPOT 블랙윙 651 한정 직구, 미국 배대지 센드미 후기

 

 

amusespot에서는 3번째 구매인데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는건 처음인거 같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때 블프 20%할인코드가 떠서 블랙윙 651을 구매했다. 구매 직전까지는 2다스정도만 사려고 했는데 할인도 많이 받고 EXTRA-FIRM Graphite이고 내가 좋아하는 색상조합이라 4다스나 샀다.

근데 블랙윙 93이 나온 지금은 4다스 산게 많이 후회된다. 블랙윙 93은 1다스에 색상별 2자루밖에 안들어있어서 최소 4다스 구매해야할거 같은데 연말이라 돈을 너무 많이썼어...!!! 651 조금사고 93을 더 사야되는데...

 

미국 배송대행지는 센드미 이용했다.

센드미 이용 예정이시라면 추천인 jinky 입력 부탁드려요🥰

 

센드미 국제 배송비 결제 내역

 

연필 4다스 무게는 1.8파운드인데 박스 부피무게 적용되어 3파운드 요금 15,812원 결제했다.

 

11월 26일 주문 → 11월 30일 발송 → 12월 7일 배대지 도착, 배송비 결제 → 12월 9일 입항 → 12월 10일 통관완료 → 12월 11일 수령

 

미국내 배송보다 미국→한국까지의 배송이 더 빠르다..ㄷㄷ

블프시즌인데도 도착한 당일 배송비 측정되었다. 바로 비행기타고 통관도 엄청 빨랐다.

 

센드미 미국 배대지 위치는 뉴저지라 큰 쇼핑몰들의 경우엔 세금이 붙을수도 있다. 작은 쇼핑몰들은 같은주 아니면 세금 안내는거 같았음.

 


 

 

배송은 빈공간 없이 깔끔하게 잘 되어왔다.

미국 배송대행지 이용하다 보면 완충제 없이 오는 경우가 꽤 많아서 완충제 들어있으면 기분 좋음 ㅎㅎ

 

Blackwing Volumes 651 Bruce Lee

 

2박스정도는 조금 찌그러져 있었다. ㅠㅠ 아마 쇼핑몰 기본 포장이 별로였던거 같다.

 

 

예쁘긴 예쁜데 노리스가 연상되어서 마냥 좋기만 하진 않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노리스와 같이 놓으니 현타옴.. 이걸 꼭 샀어야 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리스 닮아서 좋긴한데 너무 닮아서 꼭 블랙윙으로 쓰지 않아도 될거 같다는 느낌을 물건 받고 나야 깨닫는 바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랙윙 651이 조금 더 밝은 노랑색이다. 노리스는 차분한 노랑

 

 


 

연필 구입처 : https://amusespot.com/

 

Amuse Yourself; Find Your Muse

Amusespot: Finest Brands with Great Personalized Service. Design and Decor never had it so good.

amusespot.com

 

미국 배대지 센드미 : https://sendmi.co.kr/

 

센드미 - Best 배송대행지

영국 독일 프랑스 미국 일본 배대지, 정확한 검수 안전배송, 6종 할인쿠폰, 추가 포인트지급, 등급인정Up

sendmi.co.kr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