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티몰 닌텐도 스위치 악세사리 직구 / 중국 배송대행 짐패스 이용 후기

 

3월 8일에 세일하길래 스위치 파우치랑 케이스, 잉크 3병 샀다. 근데 중국 배대지가 위치한 지역이 폐쇄되기도 하고 배대지가 풀려도 판매자 창고쪽에서 폐쇄가 일어나서 배송이 불가능한 상황이 생겼다.

예약상품을 껴서 주문했고 처음에 판매자에게 연락 왔을때는 예약상품과 묶음배송 해줄지, 준비되는대로 발송할지에 관해 물어봤었다. 그러다가 나중에 폐쇄때문에 판매자랑 다시 대화를 했었는데 기다려서 한꺼번에 받을수 있고 환불도 가능하다고 했는데 기다리겠다고 했다.

 

한 2주정도면 배송받지 않을까 싶었는데 폐쇄가 생각보다 길었고.. 잊고있다가 배대지에 노데이터가 떠서 트래킹번호를 뒤늦게 입력했다 .(노데이터 비용 천 원!)

 

이번에도 중국 배송대행은 짐패스 중국 해운 이용했다!

 

3월 8일 주문했는데 물품은 4월 26일 배대지에 도착했다.

5월 9일 배송비를 결제했고 (같이 주문한 잉크가 폐쇄로 인해 발송이 늦어져서 기다리다가 따로 받기로함) 5월 11일 입항했지만 물량이 많이 밀렸는지 통관에 1주일 소요되었다. 5월 18일 반출되고 5월 19일 수령할 수 있었다.

 

짐패스 배송비 결제내역

 

중간에 짐패스에 노데이터 물품이 추가로 떠서 주문한 물품이 아니라 문의해보니 내가 구매한 케이스였다. 판매자가 추가로 보낸건지 지금 배송중인 물품인건데 빠진건지 몰라서 보류해두고(짐패스에서 물품을 받고 처리해도 된다고 하셨다.) 물품을 받아보니 구매한 물품이 누락되어있어서 짐패스에 문의해보니 누락된 상품을 다시 발송해준다고 하셔서 다시 받았다.

 

그래서 상자 2개 뜯을겁니다. ㅋㅋㅋㅋㅋㅋ

암튼 이번 쇼핑은 중국 폐쇄부터 일단 정신이 하나도 없었던 구매였다. 배대지쪽도 폐쇄때문에 아마 정신이 없었던걸로 보인다. 실수는 있었지만 처리 빠르게 잘해주셔서 만족함!

 

 


 

상자가 생각보다 작았고.. 내가 주문한 스위치 OLED용 파우치가 들어있지 않았다....

 

 

구매한 잉크 2종과 편지(?)와 종이 샘플들을 받았다.

 

닌텐도 OLED 케이스 샀다. ㅎㅎ

조이콘에 손톱 자국들이 보여서 샀는데 케이스 끼우면 조금 더 무거워지기도 하고 두꺼워져서 링피트 다리 밴드(?)에 들어가지 않아서 결국 다시 빼고 쓴다....

닌텐도 스위치 기본 스탠드 이용이 가능한건줄 알았는데 본체 케이스가 뒷 스탠드 분리가 가능한 형태가 아니었다. 그래서인지 따로 거치대를 서비스로 보내준거 같다.

케이스 자체는 마음에 든다! 링피트만 아니었다면 잘 썼을텐데...

 

 


 

 

이것도 통관이 느려서 5월 24일 입항 되었지만 6월 3일 통관이 완료되어 반출되었고 6월 4일 수령했다.

 

 

원래 주 품목이었던 닌텐도 OLED가 들어가는 파우치!!!!!

생각보다 크고 두꺼웠지만 귀여워!!!!!!!

 

 

분홍, 파랑 캡은 구매한거고 노란색캡은 사은품으로 보인다.

 

 

엄청나게 귀여운 파우치!!!!

 

 

나는 이것저것 들어가는 6cm짜리 파우치를 구매했는데 판매자가 얇은 파우치도 같이 판매하고 있다.

위쪽에는 케이블 같은걸 넣을 수 있게 되어있고 아래쪽에는 닌텐도 스위치와 게임칩을 넣을 수 있게 되어있다.

케이스 낀 닌텐도 스위치 OLED도 넣을수 있다.

 

 

내가 잘 못쓰는건가 키캡은 생각보다 끼기 어려웠다. 그래도 산거니까 일단 껴놓음..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한 점 있으시면 덧글 주세여!!

 


 

중국 배대지 짐패스 : https://www.jimpass.com/

 

해외직구의 모든 것! - 짐패스

미국, 일본, 독일, 영국, 스페인, 프랑스, 중국 등 착한가격의 해외배송비와 저렴한 구매대행 수수료

www.jimpass.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