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치하타 × 니지산지 콜라보 카나에 도장 직구, 일본 배송대행지 짐패스 이용 후기

 

샤치하타 x 니지산지 콜라보 카나에 도장 구매했던 후기를 남기지 않았어서 이제서야 남긴다..!

5개인가 6개 이상 구매하면 엽서를 추가로 준대서 같이 살 사람 있는지 찾아보다가 늦게 주문하게 되었는데 결국 수량을 채우지 못해서 엽서는 받지 못했다.

 

작년 12월 13일 예약했고 올해 3월 18일 발송되어 3월 22일 일본 배대지 짐패스에 도착했다.

3월 22일 바로 해외 배송비 결제를 했고 3월 29일 수령했다.

 

짐패스 해외배송비 결제 내역

지금 짐패스 결제 내역을 살펴보니 예약 제품이라 신청서를 먼저 작성해서 신청서가 아래에 있어 이미 후기를 작성한줄알고 후기를 건너 뛴거 같다.

암튼 이번에도 짐패스 일본 선박센터 이용했다!


 

 

모서리 찍힘 없이 잘 배송되어왔다.

 

 

아키나는 내가 구매한게 아니라서 겉만 슬쩍 봄

 

 

카나에!!

2종 모두 구매했다. 콜라보 방송보면서 영업(?)당해서 구매함 ㅋㅋㅋㅋㅋㅋㅋ 방송 도중 이름을 정했던거 같은데 지금 좀 오래돼서 정확히 기억나지 않는다.. 대충~ 얼티밋카나에DX세트와 익스트림 카나에 세트인듯?

지금 샤치하타 공식몰에 가보니 카나에와 아키나는 수량 한정으로 판매중으로 보인다.

 

 

카나에 디자인 사인 도장과 내 한자이름 도장을 구매했다..!

이런 만년도장(?) 구매하는게 처음이라서 대~충 한자이름 넣었다. 서체랑 색상, 레이아웃이 다양했던걸로 기억하는데 대~충 이름 두자만 적어서 주문넣음.

 

 

도장에 금색으로 Kanae라고 적혀있는것도 좋다.

 

 

도장은 이런 느낌!

간편하게 찍을수 있다. 사진이라 커보이는거지 실제 사이즈는 작음! 사진속 노트 라인이 7mm인가 8mm밖에 되지 않는다.

간편하고 엄청나게 귀여움.

 

 

Name9 도장 말고도 인정증과 엽서 1장, 스티커 1장이 들어있다. 종이류들이 구겨져서올까봐 걱정이 많았는데 기본 투명L홀더+비닐 포장 되어있어서 안전하고 깔끔하게 배송왔다.

 

사실 도장 쓸데는 별로 없는데 당시에 방송보고 충동구매했음 ㅎㅎㅋㅋ; 그래도 책상에 일러스트 박스 세워만 놔도 기부니가 조타구!!

 

 


카나에와 아키나는 아직 판매중이니까 아직 관심 있으시다면 샤치하타 공식샵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www.shachihata.jp/products/list.php?category_id=11010 

 

【公式】 にじさんじコラボネーム9 | 商品一覧ページ | 印鑑・はんこの通販シヤチハタ (シャチ

にじさんじ×シヤチハタコラボ ネーム9バーチャルライバーにじさんじとのシヤチハタ印がコラボした限定ネーム9を展開。メンバーの直筆サインを印面化したアイテムや自分の… | Shachihata OFF

www.shachihata.jp

 

일본 배송대행지 짐패스 : https://www.jimpass.com

 

해외직구의 모든 것! - 짐패스

미국, 일본, 독일, 영국, 스페인, 프랑스, 중국 등 착한가격의 해외배송비와 저렴한 구매대행 수수료

www.jimpass.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