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고양이 필수 간식! 마도로스펫 동결건조간식 - 트릿류 구매 후기

최근에 2통을 더 구매해서 생각나서 사진폴더 뒤져보니 찍어뒀던 사진이 있어서 쓰는 후기!


동결건조간식은 정말 몇년째 떨어지지 않게 구매해놓고 있다. 이전에는 고로롱닷컴에서 6개짜리 세트나 12개짜리 세트 한번에 대량으로 구매해서 먹였는데 마도로스펫을 알고 나서는 마도로스펫에서 1통씩만 구매해 먹인다. 아무래도 대량으로 구매하면 집에서 오랫동안 보관해야하는데 그러면 서랍 한 칸은 동결건조 간식으로 채워지게 되니까 공간도 그렇고 제대로 보관하고 있는건지 품질에 대한 걱정도 있어서 소량 구매해서 먹인다. 물론 마도로스펫에서도 대량 구매시 할인이 있긴 한데 쿠폰을 자주 뿌려주는 편이라 간식을 정말 많이 먹이는 집이 아니라면 쿠폰 나올때마다 1통씩 사놓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그리고 대용량은 1통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동결건조 간식을 (내가) 좋아하는 이유가 (인공향이나 색소같은 첨가제가 들어가지 않은) 동물들이 좋아하는 '고기'이고 마도로스펫의 경우엔 적당한 크기로 네모네모하게 생겨서 급여하기가 편해서 좋아한다. 고로롱닷컴에서 구매했던 동결건조 간식은 크기가 조금 큰편이었다.(잘먹긴 엄청 잘 먹는데 가끔 손으로 부셔줘야 할 때가 있었음. 그리고 급여하기 편한 크기의 다른 브랜드의 동결건조 간식은 중국산이여서 한두번 먹이고 안먹임)

암튼 동결건조간식을 나도 그렇고 반려동물들도 좋아하기에 매우매우매우 추천함!! 이거 1~2통 사놓으면 간식걱정 별로 없다. (꼭 마도로스펫이 아니어도 동결건조간식은 기호성도 좋고 주기도 진짜 너무 편함. 다양하게 활용도 할 수 있고.)





1월달에 구매한 마도로스펫!

이때가 2번째 구매였던거 같고 주황색 박스에 배송왔는데 계절마다 박스 디자인이랑 라벨 디자인 바꾸는거 같다. 작년 10월에 처음 주문하고 며칠전에 5번째로 주문했는데 5통중에서 3통인가 4통 디자인이 다 다름. 최근에(6월, 7월) 구매한 2통은 디자인이 똑같다. 이번엔 어떤 박스에 올까 궁금하기도 하다. ㅋㅋㅋㅋㅋ



본품이랑 샘플 들어있음! 항상 샘플 주시는거 같다.




5번 받았던거 중에서 가장 부스러기(?)가 많았었다. 동결 건조 간식류는 항상 자잘하게 부스러기가 있어서 모아 놓고 여름에 너무 더울때나 추운 겨울에, 입맛 없어보일때 밥 위에 뿌려주면 밥 잘먹음!



개봉후엔 냉장보관 하라고 되어있는데 실온보관 하고 있다.. ;-; 간식류 냉장보관 해본적이 별로 없고(캔류만 보관) 냉장보관 하면 까먹어서 결국 버리기 때문에 그냥 실온에다가 놓고 하나씩 꺼내 주고 있다. 3마리와 살고 있어서 1년에 4통정도 먹일일거 같은데(5통중에서 2통은 지금 밀봉되어있음!) 건조된거니까 금방 상하진 않겠지...

근데 1마리 키우신다면 냉장보관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가자미 트릿 샘플!



띠용?

최근 2통 구매한거 빼고는 다 캡에 붙은 흰색 종이? 이게 다 떨어져왔다 ㅋㅋㅋ 떼고 쓰는중인데 문제 없는거죠..?



모든 통은 이렇게 밀봉되어 있음!














두번째로는 소고기트릿 구매한거!

개들은 치킨트릿이나 소고기트릿 상관없이 다 잘먹는다. 근데 고양이는 소고기트릿은 잘 안먹고 치킨트릿만 거의 먹음.



샘플로는 피그트릿 왔다. 근데 샘플들은 모아놓기만 하고 아직 한번도 준적이 없는거 같다. 소포장이라 어디 갈 때 간편하게 들고 다닐수 있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그냥 보관만 하는듯. 생각난 김에 내일은 샘플 뜯어줘야지!



아, 치킨트릿보다 소고기트릿이 색깔이 어두운편!





마도로스펫 스토어팜 : https://smartstore.naver.com/matroospetshop

여기 톡톡친구 해놓으면 가끔씩 20%할인쿠폰 발급해주니까 톡톡친추 해놓는거 추천!!

종류도 치킨/소고기만 있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있고 샘플 테스터 박스, 소용량도 있음!

다른건 모르겠고 대용량 구매시 배송요청란에 샘플 원하는 맛 쓰면 그걸로 보내주시는거 같다. 근데 딱히 원하는게 없어서 랜덤으로 받고 있다. 새로운맛 도전해보고 싶은데 기호성이 걱정되면 테스터박스를 구매하거나 대용량 구매후에 샘플요청이 좋을거 같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