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온몰에서 대한사료 이즈칸 램30 7.5kg 1+1 저렴하게 구매한 후기

최근 블로그도 많이 안해서 저번달에 이리온몰 구매했던걸 까먹고 있었다. ㅠㅠ

7월7일 주문한건데 지금 후기 작성을 해도 포인트 적립 해주실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쓰는 후기.





7.5kg짜리 2포대라 엄청 무거운 박스..



원래 이즈칸 퍼포먼스 15kg짜리 먹였는데 램30 7.5kg 1+1 행사하길래 구매해봤다. 포인트 써서 저렴하게 구매함!

7.5kg짜리 2개니까 여름엔 벌레걱정 덜하고 더 좋은거 같다. 그리고 (15kg보다 가벼우니까) 사료통에 붓기도 편하고 ㅎㅎ

막내 진도는 원래 식욕이 별로 없어서그런지 사료를 잘 안먹어서 뭔가 기호성이 좋아졌네~는 별로 잘 모르겠다. 퍼포먼스랑 비슷한거 같음. 주니어-퍼포먼스 먹였는데 솔직히 주니어랑 퍼포먼스 차이도 잘 모르겠다. 기호성도 비슷하고 변도 그대로 건강하고.. 직접 구워주는 고기류나 냄새 심한 간식캔류 빼고는 진짜 좋아하는 느낌을 잘 못받는다. ㅠㅠ



주문일이 7월 7일인데 제조일이 6월 27일!!



처음 먹여보는 사료라고 뒷면 열심히 찍었는데 상세페이지에 거의 다 있는 내용 ㅎㅎ

( https://www.irionmall.co.kr/shop/goods_view.php?id=0000019840&brand= )




사료랑 안면빗 한개 사봤는데 고냥이 머리에 한번 쓱쓱 해보고 어디 뒀는데 어디다 뒀는지 까먹음.. 막 털 꿀렁꿀렁거려서 별로 기분 좋아하는 느낌이 아니라서 찾을 생각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리온몰 : www.irionmall.co.kr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