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사와 고베 잉크 직구, 재팬팝 일본 배송대행 후기

 

화제의 그 아리산 그린 잉크를 드디어 구했다!

대만 한정 발매? 잉크로 어디서 구매해야할지 몰랐었고 내가 처음 아리산 그린을 접했을때는 대만 온라인에서도 품절이었다.. 그래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나가사와 공식몰에서 한정 판매한대서 들어가보니 재고가 남아있음 ㅠㅠ 구매 성공했다!

 

NAGASAWA KOBE 주문내역

얼른 주문해야된다는 생각에 아리산 그린, 유성의 꿈 2병씩 구매하고 로마네스크 블루 한병 구매했다.

지금은 니시마이코펄블루나 국내에서 품절중인 다른 고베잉크 못사서 후회중 ㅋㅋㅋㅋㅋ 다음에 언제 한번 또 구매해야겠다.

로마네스크 블루 구매해놓고 재팬팝 배송신청서에는 고베 윈드 블루 적어놓은거 보고 깜짝 놀라서 배송되기 전에 수정했다. 그날의 노을은 품절이라 진짜 급하게 사느라 대충 한병 고른 느낌...ㅋㅋㅋㅋㅋ

 

아마존페이로 처음 결제해봤고, 가입도 아마존으로 했다.

일본쇼핑몰들은 카드 취소당하는 경우가 있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무사히 결제되었고 배송받았다.

 

 

1월 30일 주문 - 2월 1일 발송 - 2월 2일 배대지 도착했다.

이번에도 배송대행지는 재팬팝 이용했다.

 

잉크 5병 1.12kg 측정되었고 재팬팝특송 1358엔 + 배송대행 수수료 300엔, 18504원 결제했다.

 

2월 4일 발송되어 2월 5일 국내 도착 - 2월 8일 택배 수령했다.

 

 

 


 

 

항상 그렇듯 빈틈 없이 정말 꼼꼼히 포장되어 와서 파손 없이 받았다.

 

 

위에 채워져있던 종이와 뽁뽁이를 걷어내니 보이는 본품!

 

 

대만 한정 유성의 꿈 잉크와 아리산 그린 2병씩

고베 대학(?) 로마네스크 블루 잉크 1병

 

 

그날의 노을 잉크를 못구한건 아쉽지만,, 그래도 아리산 그린과 유성의 꿈을 건졌으니 다행ㅠㅠ

 

 

 


나가사와 문구센터 공식 온라인샵 : www.nagasawa-shop.jp/

 

ナガサワ文具センター公式オンラインショップ |

 

www.nagasawa-shop.jp

구글에 NAGASAWA KOBE라고 검색하면 공식 페이지가 뜨는데 거기서 라쿠텐이나 아마존, 야후쇼핑점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일본 구매대행 - 배송대행지 재팬팝 : japanpop.co.kr/

 

일본옥션구매대행-재팬팝

일본구매대행,일본경매대행,라쿠텐,아마존및일본쇼핑몰구매대행,야후쇼핑,모바일입찰,자동번역,배송대행

japanpop.co.kr

 

 

 

 

재팬팝/일본구매대행/일본경매대행/일본옥션대행/일본배송대행/야후옥션대행/야후경매/일본대행/일본직구/일본옥션구매대행/메루카리구매대행/일본결제대행/일본입금대행/일본반다이/프리미엄반다이/아미아미/토라노아나/애니메이트/아니메이트/쿄애니/캬라애니/일본티켓대행/일본콘서트티켓대행/일본티켓발권/일본콘서트/해외배송대행/모바오쿠/일본인형구매/일본피규어대행/일본원피스피규어대행/일본구매대행추천/만다라케/티켓유통센터/아마존/라쿠텐/야후쇼핑/포켓몬/스밋코/넨도로이드/스루가야구매대행/스루가야입금대행/방탄소년단/동방신기/보아/박보검/BTS/VIXX/트와이스/쟈니즈/아라시/킨키/헤이세이점프/킹앤프린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