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JewelryPalace 반지 직구 후기



2월 6일 주문 - 2월 8일 발송 - 2월 26일 수령

국제 등기(China Post Registered Air Mail)가 기본 무료배송이라 국제 등기로 받았다.




반지는 뽁뽁이에 잘 포장되어 오고 보관 파우치랑 회사안내 카드(?)도 같이 온다.



반지는 JewelryPalace에서 제일 작은 사이즈인 6호를 구매했는데 나한테는 좀 컸다.

925 Sterling Silver라고 표기되어있는데 사실인지는 모름 ㅎㅎ;

셀러 평도 좋기도 하고 오래 운영하기도 해서 그냥 저렴하니까 구매했다. 당시에 반지가 너무 끼고싶었는데 사이즈가 안맞아서 그냥 짜게 식음..ㅋㅋㅋㅋㅋ 이 이후로 손에 반지 껴본적이 없다.

다른 반지는 오프라인에서 직접 껴보고 사기도 했었는데... 잠도 좀 못자기도 했고 차를 좀 타서 몸이 부은 상태(반지 살때는 몰랐다.)라 다음날 너무 커서 봉인해 놓은 반지도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반지라 몇만원대였는데 금색이 나랑 안어울리기도 하고 사이즈도 안맞으니 어쩔수 없이 뭐..ㅠㅠ

JewelryPalace의 리본반지는 디자인은 너무 마음에 드는데 사이즈가 안맞아서 어쩔수 없이 서랍속에 봉인..ㅠㅠ


지금은 알리에서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 먼데이 세일로 내가 구매했을때보다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나는 6달러 중반대에 구매했는데 지금은 4달러 중반대!($4.55, 세일이 끝나면 가격변동이 있을 것 같다.)


딱 한번 구매했을뿐인데 이후에 세일하면 알리 메세지로 연락도 주고 지속적으로 고객관리를 하는 스토어인거 같다. 4월달 봄세일에 한번, 11월11일 세일 대비해서 한번 세일안내 메세지가 왔다.


사이즈가 안맞아서 그렇지 사이즈만 맞았어도 다른 반지들을 엄청 질렀을 것 같다. ㅋㅋㅋㅋㅋ





JewelryPalace 리본 반지 상품 링크

JewelryPalace Official Store 링크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com) 링크



위의 링크를 이용하여 구매하시면 제게 일정 커미션이 지급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