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메이드 로프 오거나이저 A5 다크그린 & A5 내지노트 후기

이전에도 이야기했는데 2018 SM 시즌그리팅 다이어리가 불편하기도 하고 다이어리 표지가 하드커버가 아니기때문에 해질까봐 걱정되기도.. 트레블러스 노트 같은 갬성을 원하기도 했는데 마침 티몬에서 다이어리 여러가지 연결해서 쓸 수 있는 퍼니메이드 오거나이저 세일을 하길래 구매했다.


2월 25일 구매 - 2월 28일 수령했고 4월달까지만 쓰고 5월부터는 퍼니메이드 로프 오거나이저 대신 동방신기 CIRCLE 콘서트 굿즈인 노트커버를 이용했다. 지금 퍼니메이드 로프 오거나이저는 먼지 쌓여있음.. (;´・ω・)




퍼니메이드 로프 오거나이저 A5 구성



다크그린 색상 구매했는데 지금은 V2로 업그레이드 되어서 구성 일부 변경과 버건디 색상이 추가되어 판매되고 있다.



줄때문에 요렇게 상처(?)가 나있는데 처음엔 신경쓰였는데 쓰다보면 괜찮음.

이런거에 예민하신분들은 피하셔야 할듯



이전구성은 저 이어폰, 커터칼 수납 공간에 있는 버튼이 너무 거슬렸는데 지금은 저거 대신에 카드수납으로 바뀐거 같다. 물론 이전에도 버튼오거나이저를 사용하면 됐는데 갬성이 부족한거 같아서 로프 오거나이저로 구매했더니 불편했었음..



노트 연결해주는 페이지에 본드자국같은게 묻어있어서 속상했었다. 힝(???)



이게 노트 연결해주는 바인더(?), 다 쓴 노트 보관하기도 좋고 그런데 나는 시즌그리팅 다이어리에 1가지만 추가로 사용해서 바인더는 빼고 사용했다.


sm 시즌그리팅 다이어리가 퍼니메이드에서 판매하는 리필보다 두꺼운데 무리해서 넣었더니 한쪽은 살짝 터졌음..ㅎㅎ;



먼슬리노트 2권, 위클리노트 1권, 모눈노트 1권, 데일리노트 3권, 라인노트 1권 구매했다.


내지 구성은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로프오거나이저도 같이 구매 가능!




바인더랑 이것저것 넣었을때 이렇게 두꺼워진다.



나는 다 빼고 기본 데일리노트에 sm 시그 다이어리 껴놓는 방식으로 사용했다.



(새로운 노트를 구매하면 항상 맨 뒷페이지에 이짓함, 새로운 잉크 넣으면 뒷장 펴서 또 추가함ㅋㅋㅋ)


참고로 퍼니메이드 노트질은 꽤 좋은거 같다. TWSBI 다이아몬드 580AL EF + 이로시즈쿠 조합을 제외하고는 괜찮음!

내가 가지고있는 트위스비 580AL EF+이로시즈쿠 조합이 잉크 뿜뿜이라 (내가 가지고있는) 종이 중에서 맞는 종이가 거의 없음.

애초에 7mm노트라 태필 쓸 일이 없겠지만.. 딥펜, 태필은 못버틸듯, 근데 EF~F쓰기에는 번지지도 않고 만족!

(물론 나는 올해 2월달에 구매한거라서 지금은 종이질이 바뀌었을수도 있음.)



노트 뒷면도 사용가능. 미세하게 스며들기는 하는데 크게 신경쓰이지 않는 수준.



내가 구매할때는 이런거 없었던거 같은데 노트 리필 디자인도 예쁜것들도 나오고 스페셜 노트팩 A5-퍼니메이드 노트 4권 들어가는것도 생기고... 지금 나에게는 전혀 쓸모없는건데 예뻐보여서 사고싶다. ㅋㅋㅋㅋ 내년에 기회되면 사는걸로...


참고로 나는 버전1(?)을 올해 2월(거의 3월)에 세일할때 구매해서 오거나이저+리필노트 8권을 27,000원에 구매했다.




퍼니메이드 : http://www.funnymade.com

티몬같은 소셜커머스 같은곳에서 구매하는게 저렴하다. 공식몰은 정가 다 받는거 같음!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