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레코드 앨범구매, 아마존재팬 만화책, 문구류 구매 - 일본 직구 후기

MBC 못보고 광광울면서 쓰는글..ㅠㅠ 보위 보고싶었는데..ㅠㅠ




타워레코드에서 동방신기 Jealous 앨범 예약해뒀던거랑 아마존에서 나츠메우인장 23권 특장판, 플래티넘 클래식 시트러스 블랙 잉크, 플래티넘 컨버터 실버(?)색상 구매했다.


Jealous는 미리 예약해둔거라서 발매2일전인 19일에 타워레코드 출고, 20일 배대지 도착했고 아마존재팬에서 나츠메우인장 23권이랑 문구류 구매한거는 20일에 결제해서 21일 배대지 도착했다.

배대지는 조이포스트 이용했고 배대지 결제도 21일에 했고 11월24일에 받았다.

CJ대한통운 택배라서 걱정을 많이했는데 다행히 바로왔음.


나츠메우인장은 빠른배송으로 받으려면 시간지정 외에는 당일(20일)받는거밖에 없길래 당일 받는편으로 주문했다가 5시쯤?배달 나간거같은데 부재중으로 되돌아와서 21일에 납품업체(?)라는 곳에 재배송요청을 해서 받았다.

재배송이나 영업소 찾아가는 선택지가 있었던걸로 기억함.


다음날 아마존에서 플래티넘 주문한것 배달은 됐다고 뜨는데 나츠메우인장만 입고가 안잡혀서 문의해보니 정상적으로 입고 되었다. (플래티넘이랑 만화책 같이 주문했지만 배송은 따로되는 상황이었다.)

나츠메우인장은 개별적으로 재배송 요청한 상품이라 문제가 있는건 아닌지 걱정돼서 아마 작업중이셨을텐데.. 조금만 더 기다리면 될걸 너무 빨리 문의한거 같다. ㅠㅠ



배송비는 1kg 1400엔 측정되었고 이전에 블로그 후기 쿠폰 양도한것을 되돌려받아서 3000원 할인해서 11,590원 결제했다. 지금은 블로그 후기 쿠폰 발급은 안되고 카페후기 쿠폰발급만 가능하다.




포장은 무난하게 잘 되어왔음!



Jealous CD버전이랑 CD+포토북 버전!

그리고 예약하면 주는 엽서도 무사히 잘 도착했다.

2장 구매했으니 2장 받았다. (*´ω`*)


타워레코드에서 구매했는데 500엔 할인쿠폰이 있어서 2장 2,632엔에 구매했다. 거기에 무료배송!


(통상반-CD ONLY 타워레코드 링크) | (CD+PHOTOBOOK 타워레코드 링크)


여유가 없다면 CD+PHOTOBOOK에 비기반 추천! 통상반(CD반)은 이미지도 3장뿐이고 포토북에 있는 이미지 그대로 있어서 CD+포토북으로만 즐겨도 될듯~

지금은 엽서증정 이벤트 끝난거 같다.



원래 타워레코드에서 젤러스 2장 예약하고 발매되면 비기샵에서 젤러스 비기반, 로드 비기반, 개인앨범이나 투어굿즈 구매하려고 했는데 타워레코드에 생일 쿠폰도 있고 한번은 더 직구 해야할거 같아서 평소에 사고싶었던거 조금 담았다.


참고로 어젯밤에 젤러스,로드 비기반에 창민 솔로앨범 Close to you 결제했고 오늘 타워레코드에서 로드 CD+포토북, 소라루 싱글 결제할 예정이다.

오늘 아침까지 카시투어 굿즈구매 답장도 줘야하고.. 티켓 입금림픽도 해야하고 저녁에는 팬미팅 티켓팅도 해야하는데 지금 못자서 미칠지경.. 누워있다가 머리아픈거 같아서 일어났다.

아니 어제 자는데 4~5번은 자다깨서 다 자니까 오후.. ;-; 자는데 이불은 왜 걷어차는지 모르겠음. 추워서 깨고 고양이가 깨워서 깨고 또 추워서 깨고.. 무한반복 미쳐

원래 이런적 없는데 꼭 중요한날 전에 이런다니까..ㅠㅠ


나츠메우인장 23권 특장판.. 알라딘에서 취소당하고 국내 도서판매 사이트 모두 품절이길래 못사는줄 알았는데 일본아마존에서는 아직 판매중이길래 구매했다! 810엔!

나츠메우인장 22권 특장판이랑 LaLa 먼저 구매했는데 좀 오래뒤에 올리게 될 것 같다. 요즘처럼 거의 매일같이 블로그하면 1달내로 올릴듯 ㅎㅎ;


플래티넘 클래식 잉크는 써보고 싶었던거라 색상고민은 좀 했지만 가장 많이봤던 시트러스 블랙 구매했고, 플래티넘 컨버터는 프레피 크리스탈 사면 쓰려고 구매했다. 근데 지금 ㄹㅇ 돈이 없어서 프레피 크리스탈은 언제쯤 살 수 있을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


나츠메우인장 22권 특장판-러버스트랩 포함 810엔 (링크)

플래티넘 만년필 클래식 잉크 시트러스 블랙 INKK-2000#47 1,774엔 (링크)

플래티넘 만년필 잉크 컨버터 700#9 (링크)

컨버터는 605엔에 구매했는데 지금은 707엔이다.


참고로 컨버터는 금색이 2~3천원정도 싸다. 프레피가 4천원인데 만년필 본체보다 비싼 컨버터..ㅋㅋㅋㅋ




타워레코드 : https://tower.jp

아마존재팬 : www.amazon.co.jp

일본 배송대행지 조이포스트 : www.joypost.co.kr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