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펫푸드 더리얼 크런치 소고기 어덜트 인터파크펫 무료체험 후기




인터파크펫 하림펫푸드 더 리얼 사료 무료체험에 당첨되었다.



더 리얼 사료 1kg와 하림 펫푸드 팜플렛과 엽서(?)가 같이 들어있었다.





사료는 크런치 소고기 어덜트 1kg 받았다.

주재료가 소고기인 사료는 처음 먹여보는듯

그러고보니 주재료가 소고기인 사료는 별로 없는것 같기도 하다. 닭고기나 생선류, 오리고기, 양고기, 칠면조가 주인 사료를 많이 접했던거 같다.



하림에서 배송 와서 최신 제조 상품으로 받았다.

기사(http://biz.newdaily.co.kr/news/article.html?no=10135269) 를 읽어보니 재고량은 3-4일 분으로 제한해서 신선한 사료를 공급한다고 한다.



성분을 잘 볼줄 모르지만 책에서 보던 꼭 피해야할 성분들은 없는 것 같다.



1kg밖에 되지 않기에 막내(2살, 진도)에게 한끼를 제외하곤 먹이던 사료에 1/3정도 토핑(?)하는 방식으로 급여했다.

첫째(노견, 소-중형)는 다이어트를 해야하기에 볼일보러 나갔다 왔을 때 소량 간식 대용으로 급여했다.



200g씩 소포장 되어있다.

소포장 된 봉지에도 제품명과 제조일과 유통기한이 적혀있다. 세심하다.



전용 사료컵도 들어있었다. 오랜만에 하는 종이접기라 재밌었다. ㅋㅋㅋㅋ



전용 사료컵은 하림 더 리얼 사료만 급여할 때만 사용해서 몇 번 사용을 못했다.

3가지 키블로 되어있는데 편식한적은 없다. 딱히 사료를 골라먹지도 않았고..

사료 냄새가 역하지 않은편이라 급여하기 편하다. 손으로 직접 만져도 기름기가 별로 묻지 않아서 손으로 집어 간식으로도 준다.

기호성은 미친듯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고 평범하다. 입맛이 까다로운 막내가 남기지 않고 오독오독 잘 먹는다.

사진찍으려고 사료 주는 시간 외에 소량 급여했는데 안먹어서 첫째가 먹어버렸다. 밥주는 시간 외에는 간식류도 한참을 나뒀다 먹는편이다.

고양이가 집안에서 우다다할때 막내도 밥먹다말고 같이 밖에서 우다다 할 정도로 식욕, 식탐은 크게 없는편

아직 어려서그런지 먹는것보다는 노는걸 더 좋아한다. 개, 고양이는 3살부터 조금씩 얌전(?)해지고(활동이 적어지고, 둔해지고) 너그러워 지는것 같아서 2살은 몸만 큰 애기 강아지 같다. ㅋㅋㅋㅋ

첫째는 식탐도 많고 뭐든 잘먹어서 위에서 언급한대로 소량 간식으로 급여했다.


사실 너무 짧게 급여해서 기호성이나 변 상태를 말하기 조심스럽지만 진도견에게 1kg 정도 급여했을 때 평소와 변이 다르다거나 그런건 없었다.


대용량 판매가 없는게 아쉽다. 대용량 판매도 하면 좋을듯.. 1kg는 너무 금방먹는다.



+ 하림펫푸드 홈페이지나 인터파크펫에서 샘플팩(50g*3) 판매중이다.

새글 작성하러 로그인했는데 무료체험 후기 글이 임시저장만 되어있어서 깜짝 놀랐다.. ㅠ_ㅠ




하림펫푸드 : www.harimpetfood.com

인터파크펫 : pet.interpark.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