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7 YouTube Originals - Analog Trip 에피소드 상영회 다녀왔다.

유튜브 오리지널 - 아날로그 트립 에피소드 상영회 다녀왔다.

 

신청 안하면 아쉬울거 같아서 마음 편하게 신청했는데 당첨된 아날로그 트립 상영회... 당연히 기차가 있을줄 알았는데 서울에서 돌아오는 기차표가 매진이라서 당황했다.. 결국 차타고 간... (주차비 2만원 ಥ_ಥ)

기차 타고 가면 50분+지하철 30분이면 될걸 차막혀서 가는데 3시간이나 걸렸다..ㅋㅋㅋㅋㅋㅋㅋ 고속도로부터 엄청 막힘 ㅋㅋㅋㅋㅋㅋ 서울 도착 전부터 평균 시속 20km ಥ_ಥ

내비에 30km정도 남았다고 떠있는데 진짜 1시간 넘게 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집으로 돌아오는 막차가 없어서 어쩔수가 없었음 ㅠㅠ SRT 타면 50분인데..😭

코엑스 처음 가봐서 구경하려고 스타필드인가? 들어가 봤는데 너무 넓고 목적이 없어서 그냥 나왔다. 7시 조금 넘은 시각인데 옆에 현대백화점에 몽블랑 매장이 있다고 해서 잠깐 가서 몽린왕자 만년필 살짝 구경하고 옴! 현대백화점 찾아갈때 조금 헤맸지만 몽린왕자가 너무 예뻐서 가길 잘했다고 생각한다..ㅎ 루즈앤느와 코랄도 진열되어 있던데 몽린왕자만 슬쩍 보고 나옴 ;-; 몽린왕자 파란색은 내년까지만 판매한다고 하셔서 내년엔 꼭 사는걸로... 실제로 보니까 너무 예뻐서 사야할거 같음.. 알바라도 해야지...

몽블랑 진짜 잠깐 구경하고 나오니까 7시 30분 거의 다 되어서 아티움은 구경 못하고 바로 5층가서 줄서서 입장했다. 줄이 정말정말 길었고 늦게 가서 입장하니까 자리도 꽉 차 있었음. (´。_。`)

나름 좋아보이는 자리 찾아갔는데 주변분들 다 듀오팬인거 같았다! 반응하는 포인트가 같았음 ㅋㅋㅋ 그래서 정말 재밌었다.

 

 

Analog Trip Official Trailer

퀴즈도 있고 추첨도 있었는데 하나도 당첨되지 않았다. 〒▽〒

개인적으론 아날로그 트립 존잼! 꿀잼! 허니잼!

아날로그 트립에서 창민오빠 진짜 귀엽고 반응들 너무 귀여움ㅠㅠ 영상 나오면 캡쳐각임 ㄹㅇ

사실 다녀온지 1주일이나 됐고 2편이 너무 짧아서 기억이 잘 안나는데 ㅋㅋㅋㅋㅋ

가장 기억에 남는건 처음 도착하고 호화로운 저녁식사때 예능 많이했던 슈주 멤버들은 의심하는데 동방신기는 와구와구 잘먹는거 너무 귀여워 ㅠㅠ

그리고 방을 둘이 써서 카시들 난리 났는데 그 다음은 없.... 조금만 공개 해주세여...ㅠㅠ

마지막으로 미공개 영상때 어디서였는지는 기억안나는데 식사할때 저 밑에 더 먹을게 많은거 같아라고 슈주 멤버가 말했었(나?)는데 창민오빠는 먼저 내려가고 있었던거 ㅋㅋㅋㅋㅋㅋㅋ 자막 (촹촹촹촹)

 

편당 25분정도 되는거 같았다. 2편 상영해준다길래 기대했는데 예상보다 너무 일찍 끝남 ㅋㅋㅋㅋ;; KTX 막차 타고 올 시간 됐음.. 괜히 차 타고 간 듯..(;′⌒`)

 

 

10월 9일 밤 10시 공개!

유튜브 일반 회원은 매주 1편씩 볼 수 있고 유튜브 프리미엄 회원은 10월 9일 밤 10시에 12편 모두 공개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정말 재밌게 1,2편 보고 와서 팬이 아니라도 여행 예능같은거 좋아하시면 1편이라도 한번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팬이면 뭐 강추 ㅎㅎ

 

나올때 다들 찍길래 나도 찍음! 생각도 않고 있다가 호다닥 찍었다. ㅋㅋㅋㅋㅋ

늦게가서 사이드 앉았음

 

둘다 나올때 찍었다. 윤호오빠쪽에는 사람이 많아서 윤호오빠만 찍히게 찍었는데 잘 안찍혔네.. ㅠ_ㅠ

 

엘레베이터 타려는데 옆에 오빠들이 뙇!

다들 지하 1층에서 내리시길래 나도 지하 1층에서 내렸더니 잠시 헤맸다. ㅋㅋㅋㅋ

들어올땐 1층으로 들어와서 지하 1층(외부) 처음 가본거임 ㅋㅋㅋㅋㅋㅋㅋ

 

손목띠랑 본인확인시 나눠주는 선물과 추첨번호!

2장이었는데 한장은 동방신기, 슈퍼주니어라고 적힌 가방에 넣었다. 200번대는 불리지도 않은듯.. 흑흑

 

거울, 포토카드, 책갈피

책갈피는 창민오빠 나왔다. 책갈피는 한장이고 랜덤이다.

기대도 안했던 선물 받으니까 정말 좋았다. ㅋㅋㅋㅋㅋㅋ

 

유튜브 오리지널 측에서 준비한건지 아날로그 트립 출연자 6명+단체까지 포카 7장이 들어있다. 몰라.. 선물받았고 스탭분들 다 친절하셔서 진짜 좋은 기억만 있는 상영회. 포카 랜덤이면 좀 빡쳤을텐데 다 넣어줘서 혜자라고 느껴짐 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뭐 받은게 없어서... 크흠...

근데 굿즈나 손목띠에 모두 유튜브 오리지널만 적혀있는거 보면 유튭에서 준비한건 맞는듯..?

 

슈주 멤버들 포카랑 동방신기 포카랑 교환할 생각도 못하고 집에 온 1人

사실 친화성 제로라서 슈주팬분들한테 말도 못걸었을듯 ㅋ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북마크!!!!!!!!!!!!

랜덤으로 한장인게 너무 아쉽다. 북마크 너무 귀여움 ㅠㅠ

 

이렇게 생겼다. 재질 특징인지 인쇄가 선명하지는 않은데 엄청 귀여움 ㅠㅠ

 

창민오빠 픽인 말의품격 책에 꽂아봤다. 넘 귀여워서 듀오 다 책에 꽂아놓고 싶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책 산지는 꽤 오래됐는데 아직도 안읽어본 말의 품격 ㅋㅋㅋㅋㅋ 책장에 있으면 언젠가는 읽겠지..

 

 

아래는 슈퍼주니어 동해님이 스트리밍 해주셨던 기자 간담회!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