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TOHOSHINKI) 일본 팬클럽 비기스트 회원카드 수령 / 일본 투어 굿즈 직구 후기 [일본 배대지 재팬타임몰 이용]

지난 글에서 앨범이랑 같이 들어올뻔한 굿즈들.. ㅎㅎ;

사실 배송비 결제는 굿즈먼저 했는데 선편 배송이라서 주2회배송만 하고 일본 휴일도 있었고 추석, 오버로드때문에 오래걸렸다. 원래 9월 20일 출항이었나 그랬는데 22일 출항된다고 문자로 연락왔다.




예상보다 너무 큰 박스.. 알고보니까 에이네이션 토트백이 예상보다 엄청 컸다.



팬클럽 회원카드 배송대행 먼저 신청했는데 아직 입고가 안됐길래 9월3일 비기샵에서 TOMORROW 투어 굿즈들 오픈이라길래 바로 결제해서 묶음배송으로 받았다.


배송대행은 재팬타임몰에서 신청했고, 선편배송으로 받았다. 원래 부산항으로 입항하는걸로 알고있는데 오버로드라서 원래 타는배 말고 다른배 타고 동해로 간거 같음. 물론 물류에 대해선 잘 모릅니다. ㅋㅋㅋㅋㅋ

1.5kg 1,490엔에 묶음배송비 300엔 총 1,790엔인데 정기발급되는 100엔짜리 할인쿠폰이랑 저번에 이용후기 쓰고 받은 3000포인트 이용해서 14,800원 결제했다.


9월 15일 결제 -> 9월 26일 반입, 28일 통관 완료 -> 9월 29일 수령








안보이면 성공인건데 보관일이 좀 돼서그런지 봉투에 이름을 적으셔서 열심히 브러쉬로 지워봤다. 티 안나죠....?



내용물 확인때문인지 이번 회원카드는 개봉되어 있었다.




넘나 예쁜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짝반짝하고 예쁜 펄레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6월 11일에 가입했는데 9월 초에 배대지 도착했다.







아래는 비기샵(뮤모샵)에서 구매한것들!


A-nation 2018 굿즈, 드링크 홀더 (뮤모샵 링크)

안에 드링크 홀더랑 포토스티커 들어 있다. 한개만 사봤다. 이거 받아보니까 이번 투어 열쇠고리 사고싶어졌다. ㅋㅋㅋㅋㅋㅋ



비기스트 한정 TB쨩 팔찌 라이트!

2개 샀다.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

요즘 프사를 티비쨩으로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너무 귀여운것...

이번달 말에 닛산스타디움 굿즈(바람막이, 티셔츠)랑 티비쨩 수저 받침? 고거 같이 올텐데 기대중!! 이렇게 늦게 올줄 알았다면 티비쨩 수저 받침은 앨범사면서 같이 샀을텐데..



TOMORROW 굿즈, 와펜 (뮤모샵 링크 )

요건 그냥 기념으로(?) 산건데 예상외로 너무 마음에 들었다. 몇개 더 사고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어 굿즈 받아보니까 가방이랑 스마트폰 스트랩, 열쇠고리, 투어 팜플렛 안산거 후회하는중ㅠㅠㅠㅠㅠㅠㅠ

투어도 아레나-미야기 응모해봤어야 했는데(나머지는 시간이 안됨 ㅠㅠ) 센다이는 관련 정보도 별로 없고 편의점결제가 진입장벽이 매우 높아서 고민하다 응모도 안했다..... 그리고 후쿠시마랑 너무 가까움 ㅠㅠ

나도 아레나 가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응모도 안해본거 후회해서 지금 돔투어 응모 할지말지 고민하고 있다 ㅋㅋㅋㅋㅋ 아니 이거 만약에 당첨되고 입금 안하면 다음에 불이익 있다는거 같아서 함부로 신청도 못하겠음.



에이네이션 2018 토트백! (뮤모샵 링크 )

사이즈를 안보고 사서 생각한거보다 너무 커서 당황했다. 냄새도 꽤 나서 그냥 비닐에 넣어놓은채로 방치

 


내일 투어굿즈 5천엔 이상 사면 주는 특전!

멤버의 메세지&사인이 들어간 영수증 모양 스티커 (?)

그냥 아트지같은 재질의 스티커 같다. 한장밖에 없기 때문에 어디다 붙여볼 생각은 못함.






일본 배송대행지 - 재팬타임몰 : http://japantimemall.com/

뮤모샵 : https://shop.mu-mo.net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