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2018 닛산 스타디움 굿즈, TB 수저받침 일본 직구 후기


6월달에 주문했던 닛산 굿즈가 저번주에 도착했다. 말만 10월 31일까지 출하예정이지 조금은 일찍 오지 않을까 싶었는데 진짜 10월 31일부터 배송 시작했다. 11월 1일 배대지에 도착했고 11월 1일 배송대행 요금 결제 했다. 이번에도 선편으로 배송받았고 선편은 1주일에 2번 출고되기 때문에 11월8일~9일 통관되고 11월 10일 수령했다.


배대지는 재팬타임몰 선편 배송 이용했고 1kg 1,290엔인데 쿠폰이랑 포인트 사용해서 9,600원 결제했다.



참고로 1달이상 배송을 기다려야하는 예약상품의 경우 따로 입고담당자 요청 메세지에 언제 배송 예정이라는걸 적어놔야한다. 아니면 신청서 삭제됨.




구매한 물품들!



닛산 스타디움 티셔츠 화이트S

닛산 스타디움 바람박이 S

Bigeast한정 TB 젓가락 받침(2개 세트)

+배송비 800엔


이렇게 구매했다.









Tシャツ(STADIUM ver. : WHITE S)


MADE IN KOREA.. 역수입 ㅋㅋㅋㅋㅋ

아니 일본콘 티셔츠는 왜 한국산이죠? 국내 굿즈도 한국산으로 만들어주세요. 제발..

써클콘 티셔츠는 중국산이라 그런지 퀄리티 구려서 반품함.

가격은 똑같으면서 너무하네 진짜..

(아니면 내가 늦게사서 그런것만 남았던걸지도... 콘서트 다녀와서 구매했던걸로 기억한다. 오빠들이 입은거보고 충동구매 ㅋㅋㅋㅋ)


원래 바막만 사려고 했는데 팬카페에서 한 카블리가 올린 사진(바막이랑 티셔츠 입은 사진)이 너무 예뻐서 충동구매했다.ㅎ


(뮤모샵 구매 링크)

참고로 흰색 S사이즈 품절, 검은색 전체 품절




ウインドブレーカー (S)


올해 입어볼줄 알았는데 지금 너무 추워서.. 내년에 입어야하는 바람막이

아니 아스콘 파카 사입어야겠는데..?ㅋㅋㅋㅋㅋ 카아투어 굿즈 살 시간 주면 보고 사야지

막상 받아보니 입고 나갈 수 있을지 걱정이다. ㅋㅋㅋㅋㅋ (굿즈 입고 나가본적 없다....)

M이나 L사이즈 많이 사는거 같아서 나도 M사려고 했는데 사이즈 재보고 S샀다.

M샀으면 너무 벙벙했을거 같음. 팔 기장은 키 160인데 살짝 길거나 딱맞는거 같음. 고양이 털묻을까봐 대충입어봐서 ㅎㅎ; 키가 더 큰 사람은 팔이 짧다는거 같으니 구매전에 꼭 사이즈 확인해보고 구매하는걸 추천!!


(뮤모샵 구매 링크)



Bigeast限定TB箸置き(2個セット)


이거 너무 귀여움!!!!!!!!!!!!!

원래 관상용, 펜 받침 용도로 구매하기도 했고 재질이 약간 입에 대기엔 위험한 느낌이라 원래 구매 용도 그대로 관상중!

티비쨩 너무 좋다..ㅠㅠ 박스 케이스에 일러 그려진것도 너무 귀여워서 박스에 넣어서 그냥 책상위에 뒀다.





재팬타임몰(일본 배송대행지) : http://japantimemall.com

느긋하게 받아도 되는거는 재팬타임몰 선편 강추! 빨리 받아야한다면 꼭 항공 이용해야함!!

선편이 항공보다 1~2천원 싸고 후기 작성시 3000포인트 받을 수 있어서 포인트랑 매달 나오는 100엔 쿠폰 사용하면 배송비가 정말 저렴해지기 때문에 항상 선편만 이용해봤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