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엔트리펫(Entirely Pets) 3번째 직구 후기 (미국 배대지 몰테일 이용)

by 진키 2019.10.09

부제 : 첫 라이브챗 후기

 

작년 7월달에 보니스가 떨어져가길래 주문 전에 엔트리펫에 재고유무와 유통기한을 이메일로 물어봤다. 그러니까 헬시펫 이메일 주소를 주면서 다시 문의하라길래 번거롭기도 하고 좀 믿음직스럽지 못해서 그냥 주문 안했었다. 이 때 헬시펫=엔트리펫인거 처음 알았다. 안그래도 말 많은 회사인데 사이트가 여러개라니까 신뢰도가 더 하락..

 

그러다가 몰테일 $10 할인쿠폰이 생겨서 무거운 보니스를 구매했다.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사이트가 싹 바뀌어 있었다. 이전 구매내역은 전부 사라짐..ㅎㅎ;

엔트리펫에서 발급하는 코드로 할인 받아서 엔트리펫 구매금액은 $49.36

엔트리펫은 상시 10%~15% 할인하는 편이다.

그리고 지금 확인해보니 보니스 힙앤조인트 라지 가격이 $4.99로 오른 것 같다. $3.44라 개꿀이었는데...

 

주문하고 주문내역 메일이 왔다. 이건 시간대 보시라고 캡쳐

 

멘붕의 시작...

EntirelyPets.com Order (numer) - Order Verification Needed 란 제목의 메일이 도착했다.

빌링 어드레스랑 쉬핑 어드레스랑 맞지 않아서 생긴 문제로 보이는데 메일에서 '전화'해서 CVC 3자리를 알려달라고 한다. 그리고 뭐 주소가 다르면 카드사에 연락해서 주소 추가를 하라고 되어있고 불가능하면 은행 송금이나 페이팔을 이용하라고 한다. 맨 마지막에는 자기들 전화번호와 함께 전화 달라고 함.

전문을 첨부하면 뭔가 스팸메일 보내기 좋을거 같아서 일부만 자름..ㅎㅎ;

당황스러워서 검색해보니까 이전에는 이메일로 답변하면 됐던거 같은데 지금은 메일에 전화만 하라고 하고 이메일로 답장을 보내라는 그런말은 없어서 엔트리펫 라이브챗을 처음으로 이용해봤다.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엔트리펫에 이메일로 문의했을때 헬시펫으로 재문의하라는 답변을 받아서 메일 보내고 기다려도 마음에 드는 답변을 못받을거라 생각 하기도 했다.

 

처음 이용했을때의 캡쳐는 이전에 사용하던 컴퓨터에 있어서 날아감 ㅠㅠ

일단 기억나는 흐름은 이렇다.

나. Order Verification Needed라는 제목의 메일을 받았는데 라이브챗으로 CVC번호 알려주거나 페이팔로 결제 가능함?

상담원 : 오더넘버 알려주셈

나 : #---

상담원 : 엔트리펫 처음 이용하니?

나. ㄴㄴ 1년전쯤에 한번 이용했었음 (는 사실 2번.. 착각했었음 ㅋㅋㅋ)

--중간에 대화내용 있었을지도..?--

상담원 : 페이팔로 결제 가능함.

나. 페이팔로 결제하고 싶음 - 내 페이팔 주소

상담원 : ㅇㅋㅇㅋ 페이팔 인보이스 보내줄게

 

뭐 이런 흐름이었던거 같다. 참고로 새벽에(한국 새벽 2~4시?) 라챗했는데 답변 하나 받기까지 10분~30분정도 걸렸었음. 라챗 내용이 따로 저장 안된것도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져서 그냥 켜놓고 나중에 확인하고 그런식이라 마지막에는 컴퓨터 켜둔채로 방치해서 인터넷 연결이 끊어져서 그런지 라챗 내용이 이메일로 오지 않았다.

 

암튼 페이팔 인보이스 보내준다는걸 확인하고 페이팔 계정이랑 이메일을 계속 확인해봤는데 따로 결제할 수 있는게 없었다. 그래서 아침에 다시 문의해봄.

오늘 이메일 올거라는 답변을 받고 20분정도 후에 페이팔 인보이스가 도착했다. 바로 인보이스가 온거 보면 아마 전에 라챗했을때 마지막에 답변을 안해서(연결이 끊어져서) 안보낸듯..?

 

페이팔을 이용한 사기가 많으니까 이것도 혹시나 싶어 제목만..

페이팔 결제 안내 메일은 내가 알려줬던 페이팔 ID 메일이 아닌 엔트리펫 메일로 왔다. Healthpets에서!

 

참고로 체크카드여서 처음 결제한 49.36달러 미리 통장에 잡혀있고 페이팔로 49.36달러 결제도 따로 됐다. 1달뒤에 처음에 결제한건 미매입(?)으로 돈이 풀림. 아예 처음부터 결제를 페이팔로 하는걸 추천..

 

그리고 다음날 배송 시작했다는 메일 옴!

 

2월 26일 미국 배대지에 배송, 3월 2일 배송비 결제 → 3월 7일 수령

 

미국 배대지는 몰테일 뉴저지센터 이용했다.

 

배송비는 14파운드 35달러인데 쿠폰할인, 회원등급 할인, 농협카드 할인 받아서 18.25달러 결제했다.

보니스 1~2봉지 더 살걸.. 실무게 13.1파운드 너무 아깝다. ㅠ_ㅠ

 

 

 

네모네모한 박스에 잘 담겨져 왔다. ヾ(≧▽≦*)o

 

 

15봉 주문한 보이스 힙 앤 조인트 레귤러 사이즈 (5개들이)

지금은 가격 오름!

 

BONIES Joint Formula Multi-Pack REGULAR (5 Bones / 11.15 oz) 링크

 

BONIES® Hip & Joint Health Multi-Pack LARGE/REGULAR (5 Bones / 11.15 oz)

BONIES Natural Bones Joint Formula Multi-Pack REGULAR (5 Bones / 11 oz) is a unique treat that uses all-natural ingredients made to be healthy for your dog and freshens their breath at the same time.

www.entirelypets.com

 

2월달에 구매했는데 다행히 20년 9월까지인 상품으로 받았다!

 

KONG Squeaker ball mediumAir KONG Squeaker Tennis Ball - MEDIUM 과 기프트.. 요청사항에 샘플같은거 넣지 말라고 적어야 할거 같다. 비타민?뭐시기인거 온거 같은데 배송전에는 샘플 성분을 모르니까 요청사항에 적는게 나을듯

 

Whimzees Alligator - Large (1 pc)

윔지스 악어 2개! 개당 가격은 보니스가 저렴하지만 오래 씹을게 필요할 때는 윔지스를 준다.

칫솔모양도 구매했는데 찍어놓은 사진이 없다..ㅠㅠ

 

유통기한 20년 6월까지!

 

저번에 미디움만 먹여봤고 라지는 처음 구매해봤는데 만족만족

 

뒤집으면 이런모양! 속은 비었다. ㅎㅎ

 

 

 

엔트리펫.. 악명높은 사이트인데 저렴해서 이용한다. 누구한테 함부로 추천은 못하겠다. 구매전에 다양한 후기들을 꼭 읽어보시고, 직구를 많이 해보신분들(직구가 처음이 아닌분들, 문제시에 해결할 시간이 있으신분들)이 이용하셔야할거 같다.

비슷한 가격의 상품을 구매한다면 다른 쇼핑몰에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리고 엔트리펫이 압도적으로 저렴하다면 어느정도 각오는 하셔야할듯..? 미국의 후기를 봐도 (백오더-배송-결제에 관련) 상담에 대한 나쁜후기가 있다. 물론 좋은평도 많고.

 

이용하실분들은 아래 추천링크 이용해서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아서 다음에 또 보니스 사야죠... 흑흑

https://entirelypets.practicaldatacore.com/mod_myRewards/referralWelcome.php?referralCode=RWDDYG

 

Your friend invites you to visit Entirelypets.com

EntirelyPets.com is where I get my pet supplies. Get rewarded today, You can get 500 points ($5!) when you sign up for EntirelyPets My Account. Every $1 spent gets rewarded 1 point, many products have 2x to 50x points; redeem your points for any purchase a

entirelypets.practicaldatacore.com

 

미국 배송대행지 몰테일 : https://post.malltail.com

 

몰테일

해외직구의 시작은 배송대행 1위 몰테일과 함께 하세요~

post.malltail.com

 

댓글1

  • BlogIcon 진키 2019.10.10 07:10 신고

    + 배대지 몰테일 이용해서 검역비는 없었습니다. 몰테일은 12월까지 검역 무료 이벤트가 연장되었습니다. 배대지 이용 전에 꼭 통관&검역 비용 확인하세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