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재팬 - 파이롯트 100주년 한정 칠복신 잉크 직구 후기 (일본 배대지 아이포터 이용)

올해 3월 13일 아마존재팬에서 구매했다. 아이포터에서 농협카드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고 인증하면 배송비 15달러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아이포터 이용했다.

 

3월 14일 배송비 쿠폰을 발급받았고, 물품이 일본 배대지 도착 후 계측도 되어서 14일 바로 결제했다.

실무게 2.26kg라서 2.5kg 금액이 적용되었고, $26.25인데 농협카드로 결제(아마존재팬과 아이포터 배송비 모두), 아이포터에 인증해서 15달러쿠폰 발급 받고 $11.25 결제했다. 이런 카드사 이벤트는 아이포터에서 계속 진행중인거 같다.

조금 번거롭고 내가 가진 카드로는 카드사 수수료도 내야하고 기본 배송비도 비싸서 체감상 그렇게 싸게 느껴지진 않았지만 당시엔 배대지 쿠폰이 하나도 없어서 아이포터 이용했다.

배송은 정말 빠르다. 3월 13일 아마존재팬 결제 - 3월 14일 아이포터 도착, 계측, 결제 -3월 15일(금요일) 발송시작 - 3월 19일 수령(주말꼈음)

 

포장은 정말 꼼꼼히 되어있었다!

 

근데.. 박스가 다 찌그러져서 왔음..ㅠㅠ

소장용으로 구매한건데 실사용으로 바뀜 ಥ_ಥ

배송이 많이 험했나보구나...... 소장용은 미니병 세트로 가세요...

받고 나니까 미니병세트가 너무 사고싶었는데 돈이 없어서 지금까지 미뤄졌다. ㅋㅋㅋㅋㅋ 지금도 돈이 없어서 살 계획 없음.

 

이날 카메라 설정이 뭐가 이상한건지 눈뽕 오짐

 

으앙.. 절루가..🐈

 

3개, 4개로 2줄로 했어야 했는데.. 凸가 되어버렸다.

 

이건 아닌거 같아서 호다닥 붙여넣기.....

소장용이 아니라면 7가지 색 모두 살 필요가 없었는데... 강제로 쓰게 되어서 7색 모두 구매한거 후회했다.

뭐.. 미니병 못살수도 있으니까 소장용이 될지도 몰라..! (이미 개봉하고 사용중 ㅋㅋㅋㅋ)

 

일반 이로시주쿠랑 100주년 기념 칠복신 잉크랑 상자가 다르길래 찍어봤다. 칠복신 잉크쪽이 조금 더 고급져보이지만 이로시주쿠 디자인은 다 예쁨..ㅎㅎ;

라벨이 은은하게 반짝거림! 스타드림지랑 비슷한 느낌!

 

병의 라벨도 은은한 펄 느낌의 재질이다..!

 

더보기

반짝이는걸 보여주고 싶어서 열심히 찍어봤다. 2번째 사진이 젤 잘 나온거 같아서 2번째 사진 당첨! ㅋㅋㅋ

 

 

 

기존에 가지고 있던 치쿠린~

일반반 이로시주쿠 잉크는 평범평범한 라벨~

치쿠린도 예전에 아이포터를 이용해서 직구했었던거 같다. 블로그에 검색하면 나올듯?

 

 

아이포터는 포장은 정말 꼼꼼한데 아이포터에서만 이로시주쿠 잉크 구매에 문제가 생기는 것 같다..ㅠㅠ 조이포스트에서 최근 이로시주쿠 잉크를 구매했는데 아이포터보다 포장이 부실한 느낌(이지만 빈곳 없이 꽉꽉 포장 잘 되어왔다. 아이포터 포장보다는 못하다는 말임. 아이포터는 더 꼼꼼한 느낌.)이었는데도 박스 손상 1도없이 깔끔히 도착했었다. 아이포터가 포장은 정말 꼼꼼한데... 왜그럴까 ㅠㅠ 현지배송 문제였던걸까...

 

지금까지 아이포터 후기 읽어보시면 포장이 꼼꼼하다는거 확인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포장은 꼼꼼한데 현지배송 문제였던건지.. 소장용으로 구매한거라 그냥 아쉬워서 주절주절 해봤어요..ㅠㅠ

 

 

 


일본 아마존 : www.amazon.co.jp 

 

Amazon | 本, ファッション, 家電から食品まで | アマゾン

Amazon.co.jp 公式サイト。お急ぎ便ご利用で当日・翌日にお届け。アマゾンで本, 日用品, ファッション, 食品, ベビー用品, カー用品ほか一億種の商品をいつでもお安く。通常配送無料(一部を除く)

www.amazon.co.jp

아마존 검색시 七福神インク로 검색해보세요! パイロット Pilot ~

 

 

배송대행지 아이포터 : www.iporter.com 

 

아이포터

해외직구,배대지,미국직구,일본직구,중국직구,영국직구,독일직구,배송대행

www.iporter.com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