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드라마 친애적, 열애적(亲爱的,热爱的) 봤다.

 

친애적, 열애적 (Go Go Squid!)

 

15세 이상 관람가 | 41부작 | 회당 약 40분

넷플릭스에서 봤다.

 

친애적, 열애적 넷플릭스 공식페이지 : https://www.netflix.com/kr/title/81197425

 

친애적, 열애적 | Netflix

못하는 게 없는 다재다능한 공대생 퉁녠. 모든 걸 다 갖춘 그녀가 유일하게 약해지는 순간이 있었으니. 바로 짝사랑 그의 앞에 섰을 때! 차가워도 너무 차가운 이 남자, 언젠간 나를 봐줄까? 그녀

www.netflix.com

퉁녠(양쯔), 한상옌(리시엔)

 

아무생각 없이 스킵하면서 보기 괜찮은 드라마. 스토리도 그냥 무난무난하고 킬링타임용으로 딱임

일단 잘생긴 배우들이 꽤 나와서 볼만한데 중뽕이 너무 심해서 중도하차하는 사람 많을듯

중뽕 싫다면 꿈얘기, 목표얘기 나오면 꼭 스킵하세요..^^ "내 목표는 세계 챔피언이 돼서 중국 빛내는거야!" 이런식임 ㅋㅋㅋㅋ

세상에! 저거 천안문이야? 천안문을 실제로 보다니 가슴이 벅차올라! 뭐 이런것도 본거 같은데 스킵함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알고보니 감독이 대만 사람이래서 ???? 좀더 알아보니 잘못된 지도 삽입으로 벌금물었대서 ????????

이해할 수 업따..

 

 

 

회상이 정말 많은데 몰아보다보면 하루에 같은장면 반복해서 많이 보기도 함. 회상도 노잼이고 회상씬은 무조건 중국찬양으로 끝나서 회상씬은 거의 다 스킵하고 봤다. 그래서 처음엔 내가 스킵하면서 봐서 솔로팀 해체 이유를 놓치고 보는건가 싶었는데 중반쯤에 제대로 이유 나온듯..? 솔로가 아이칭 두고 바람피운줄 알았는데 그런건 아니고 솔로는 몰랐던 애가 있었음...

 

사실 초반엔 한상옌 인상만 쓰고 있어서 잘생긴거 1도 모르겠고 한상옌 캐릭터도 별로였는데 보다보니 존잘.. 웃을때 반했다 ㅋㅋㅋㅋㅋ 웃을때 너무 잘생겼는데..? 초반에 한상옌은 썩소만 짓다가 좀 지나면 찐으로 웃을때도 있는데 그때 반함 ㅋㅋㅋㅋ 댕댕이같음 잘생겼어 ㅠㅠㅠㅠ

양쯔는 유명해서 이름만 들어보다가 처음 봤는데 친애적열애적에서는 매력을 모르겠음..ㅠㅠ 후반쯤에 유튜브에서 친애적열애적 인터뷰를 봤는데 존예인거임..! 그래서 지금 향밀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마 작중에서 한상옌-퉁녠이 10살차인인가 나이차이가 있어서 어리게 스타일링해서 그런듯. 내취향은 아니었음 ㅠㅠ

 

KK 팀원들 너무 귀여워 ㅠㅠ 호일천나와서 순간 당황했는데 잘생기긴 잘생겼네...ㅋ...ㅋ.....

97,데모 커엽.. 97이 친애적 열애적에서 가장 성격 좋을듯 ㅋㅋㅋㅋㅋ

갠적으로 데모가 가장 취향임 ㅎ 커엽고 잘생김

여승은.. 메..모....

 

퉁녠 룸메 친구 야야도 정말 예뻤음. 내취향...ㅎ...

처음엔 야야가 이름인줄 몰랐는데 이름이라 놀랬었다. 샤오미랑 잘어울려 ㅋㅋㅋㅋ

후반에 몇화인지 기억은 안나는데 퉁녠이랑 샤오미랑 같은 침대 누워있어서 진짜 나도 개놀람 ㅋㅋㅋㅋ

아니 한상옌이 아니야?? 야야가 아니야???? 둘이 뭔일이야??? 이러면서 봄ㅋㅋㅋㅋ

 

중간중간 후시녹음되어있는데 유독 기억에 남는게 우바이가 (화면상) 말하는건 짧은데 후시녹음 대사는 길어서(아마 대사를 바꾼듯?) 랩하듯이 녹음한게 웃겼음 ㅋㅋㅋㅋㅋ

 

 

딱히 발암캐같은게 없었고 주변인물들도 다 좋아서 재밌게 봤다! 과거일도 10년뒤 생각해보면 별거 아닌거라 잘 화해한듯..!

41화로 길지만 적당히 스킵하면서 보면 금방 볼 수 있음

사실 후반 대회부분 관련은 노잼이라 폰겜하면서 대충봄 ㅋㅋㅋㅋㅋ

마지막화도 회상 많아서 스킵 많이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마지막회에서 퉁녠-한상옌 넘나 커엽 ㅋㅋㅋㅋㅋ 1등으로 신고하러 가서 잠듬 ㅋㅋㅋㅋ

 

 

+

이현, 양쯔가 부른 노래 좋아서 플레이리스트 넣어놓고 듣고있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