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드라마 미래적비밀(未来的秘密) 봤다.

미래적비밀(미래의 비밀, 未来的秘密)

15세 이상 관람가 | 5부작 | 회당 약 40분

 

윈샤오시역 이영영 / 차이톈무역 정우혜

 

 

드라마는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옌저맘님 채널에서 한글자막으로 볼 수 있음.

 

미래적비밀 옌저맘님 재생목록 : https://www.youtube.com/watch?v=4dErfNFIwcw&list=PL4PUvXrrEDJhY6Dxv4emBh-G6dzegdpbI

 

남주가 잘생겨서 일단 1화만 보고 판단하자며 보기 시작했는데 바로 끝까지 봐버린 드라마 ㅋㅋㅋㅋㅋㅋㅋ

정우혜 존잘이라 미래적비밀 보고 8분종적온난까지 봐버림 ㅋㅋㅋㅋㅋ

미래적비밀에서는 친구 남친 미행할때 귀여웠다. 잘생겼는데 귀엽기까지해..ㅠㅠ

 

대학시절 표절 누명써서 학교 그만둔 여주 윈샤오시가 동창 결혼식 드레스 수선해주러 갔다가 진실을 알고, 직장에서도 짤려 자살을 결심하는데 의문의 남성이 과거로 돌려보내는 약을 줘서 과거로 돌아가는 타임슬립물이다.

 

여주가 샤둬한테 복수하는 내용일줄 알았는데 열심히 자기 삶을 다시 사는 이야기였다. 나라면 복수했을듯.. ㅋㅋㅋ

 

진짜 남주 잘생기고 귀여워서 재밌게 봄 ㅠㅠㅠㅠ

드라마가 짧아서 그런지 전개는 좀 뻔한 편인데 해피엔딩이라 편하게 봤다. 복수물이었다면 이런 편함은 없었을듯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