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드라마 8분종적온난(八分钟的温暖) 봤다.

 

8분종적온난(8분 동안의 따뜻함, 八分钟的温暖)

31부작 | 회당 약 35분

 

옌저맘님 유튜브 재생목록 : www.youtube.com/playlist?list=PL4PUvXrrEDJiEbhHoiTMCYpgAVooBkHp_

 

8분종적온난 八分钟的温暖 한글자막 완결

31화 완결 전부 한글자막 있음 자막 관련 문의는 sallyee789@gmail.com 으로 해주세요

www.youtube.com

 

시예랑 옌저
허신량이랑 지샤오

 

 

미래적비밀 보고 정우혜한테 빠져서 31부작인 8분종적온난 봤다. 이것도 옌저맘님이 자막 달아주셨다. 자막 감사합니다!

흔한(?) 학원물 드라마인데 그냥 정우혜 출연작이라고만 알고 봐서 20화 넘어서까지도 진전이 없길래 정우혜가 섭남인 드라마였구나, 옌저랑 지샤오도 잘어울린다 생각하면서 봤었다.

 

옌저는 1화부터 지샤오를 좋아했고, 옌저 친구 시예는 허신량을 좋아해서 서로 오해도 하고, 싸우기도 하고 그럼..

시예네 부모님이 교도소에 계셔서 옌저가 지랑 가족하자고 해놓고선 질투 너무 심해서 보면서 짜증까지는 아니고 조금 피곤했다.. 아니 부모님은 시예가 친자식이 아니니까 더 조심스러운거지... ㅠㅠㅠㅠ 그리고 꽁기해있지말고 말하면 안될까.. 별일 아닌것들로 기분 다운되는걸 보는게 좀 피곤... 작중 10대니까 이해하면서 보긴 함. 아니면 하차했을듯 ㅋㅋㅋ

시예 사물함씬은 잘 못보겠어서 10초 넘겼다가 10초 뒤로가기하면서 조절하면서봄 ㅋㅋㅋㅋㅋㅋ

 

샤오주안 파트는 진짜 아무생각없이 봤다.

 

지샤오는 점점 스며든다 해야하나..ㅋㅋㅋ 처음엔 별생각 없었는데 점점 귀여워 ㅋㅋㅋㅋㅋ 따뜻한물 많이 마셔!ㅎㅎ

문자도 잘못보내고 사과도 박스채로 갖다주는 지샤오.. 아앗....

 

허신량 캐릭터 자체가 개쩌는데 예전부터 옌저 좋아했다는데에서 한번 더 치여버렸다. 순정남 미쳤구여

잘생겨서 그냥 보기만해도 재밌구여... 하는짓도 그냥 설레잖어...ㄷㄷ

드라마 보는 목적이 정우혜였어서 허신량 캐릭터도 별로였다면 끝까지 못봤을거 같은데 허.신.량.조.아

지금 가장 접하기 쉬운건 미래적비밀하고 8분종적온난인거 같고 다음에 정우혜 출연작 판권 수입 된다면 찾아볼듯

 

마지막화에서 좋았던 장면..ㅎㅎ 근데 마지막화에서 이렇게 잠깐 재회하고 드라마 끝남..

 

 

더보기
지샤오 / 진신

 

옌저 / 강탁군

 

허신량 / 정우혜

 

구시예 / 주단니

 

 

8분종적온난 삽입곡 중에서 정우혜가 부른 노래 youtu.be/h7LUwaLc9s0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