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티몰 618 할인 문구류, 강아지 장난감 직구 후기 (중국 배대지 애플박스 이용)

618세일 때 이것저것 많이 구매했다. 중국 배대지는 신규 배대지로 보이는데 1kg 무료 이벤트도 하고 가격도 저렴하길래 이용해봤다. 이전에 이용하던 배대지가 기본가는 더 저렴한데 애플박스는 쿠폰이벤트가 더 많아서 몇번 더 이용해보고 만족스럽다면 쭉 이용하게 될 것 같다.

 

배대지 선택할 때 업체 신뢰도와 가격이 중요한데 나는 어차피 저렴한 물건만 이용하기 때문에.. 타격이 적어서 신규업체도 겁없이 이용하는 편이다. 이전에 다른 업체 이용한 후기는 요즘 블로그를 잘 안하다보니 밀려있음. ㅋㅋㅋㅋㅋ

 

 

더보기
타오바오/티몰 구매내역

 

위의 가격은 기본 판매가이고 총 금액에서 할인받았다. 총 960위안정도 결제했다. 200-20할인만 받았던거 같다..

 

더보기

 

KAZE샵 배대지 실사

구매한 A5 6공 속지가 보이지 않아서 배대지에 문의해보니 확인 후 다음날 전화 주셨다.

전화주신분이 외국인이신지 한국어가 살짝 서툴으셨다.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고, 사진을 첨부해서 셀러에게 문의하라고 하셨다. 타오바오 이용을 몇번 해봤어서 나에겐 전혀 문제되지 않았는데 만약 타오바오 이용이 처음이라 셀러에게 어떻게 문의해요? 어떻게 해야하죠? 같은 질문을 했다면 조금 복잡하실수도..?

 

 

 


아래 3개는 배대지에서 누락해서 지금 배송오고 있는 중이다.

 

 

 

6월 20일 타오바오/티몰 구매-결제했고, 6월 30일 배대지 배송비 결제했다.

배송비는 4.5kg 11,250원 측정되었고 가입 쿠폰 이용하여 6,000원 할인받아 5,250원 결제했다.

카페 가입하면 천원 쿠폰 더 주는데 쿠폰은 1개만 이용할 수 있었다.

 

 

 

요즘 통관이 많이 느리다던데 생각보다는 엄청 빨랐음. (주말낀 상태)

평택항이라 혹시 인천으로 옮기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평택항에서 바로 통관되어 배송온다. 굳굳

 

 

통관만큼 오래걸린게 국내배송.. 7월 6일부터 간선상차 상태로 움직이질 않아서 걱정했었다..

어디 허브 들어가서 뺑뺑 돌아도 되니까.. 매일매일 업뎃 됐으면 덜 불안했을듯 ㅋㅋㅋㅋㅋㅋ

 

허쨋뜬! 7월 10일 수령했다!

 

 

 

판매처에서 온 포장 그대로 다시 싸서 보내주는듯 하다..!

 

 

위에 신문지에 싸인 물건 빼고 밑에 뽁뽁이로 싸인 물품 빼니 끝.. 당황해서 찍은 사진

내가 이거밖에 안샀나 싶어 타오바오 들어가보니까 물품이 누락됐다..ㅠㅠ 그래서 배대지에 문의해보니 확인후 연락주신다고 했는데 연락이 없어서 카톡으로 문의 다시 남기니 오늘 재출고 되었다고 답변 받았다.

 

주말에 티몰 할인도 하고 사야할게 있어서 배대지를 어디로할까 고민했는데 일단 그대로 애플박스 주소로 보냈다. ㅋㅋㅋ

다행히 누락 물품도 재배송 해주셔서 그대로 이용하면 될듯!

 

 

이번 직구에서 기대한 강아지 삑삑이 장난감

국내에서도 판매중인데 국내에서 살짝 더 비싸고 어차피 택배비 물어야해서 사는김에 샀음.

개당 2천원~3천정도 한다.

 

개별포장/개별택 되어있어서 만족스럽다. 제조일자도 택에 찍혀있는거 같다.

 

별모양은 내가 주문한 디자인이 아닌데 받고나서야 알았다. 나는 도넛같은거 구매함.

그래도 별모양살까 도넛살까 고민하다가 산거라서 별모양 받아서 괜춘

 

 

이정도 퀄리티

 

 

대소 사이즈 크기 차이가 많이 난다.

소형은 테니스공 사이즈정도? 진도가 물고다니기 딱좋은 사이즈이고 대형은 럭비공만 줘봤는데 물고다니긴 하지만 잘 떨어뜨리는 편

7월 10일부터 대혀 럭키공하고 소형공 줬는데 아직까지 살아있다!!

이제 나이가 어느정도 있어서 장난감을 조금 아끼는거 같고 장난감도 좀 튼튼한 편인듯. 진심으로 물어도 바로 손상되지 않았다.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또 살거 같다.

 

대형 1번 삑 누를동안 소형은 삑삑, 삐삐삑 누르는 편이라 소형이 더 시끄럽다. 개는 물고다니기 안정적인 소형 좋아함.

소형이라고 해도 7cm인가 그래서 소형견들한테는 조금 클 수도 있다.

 

eetoys 제품이다.

 

티몰 상품구매 링크 : https://detail.tmall.com/item.htm?id=582955838006

 

 

마도조사 잉크 12종

 

 

밑에 씰 붙어있음

 

 

병은 생각보다 아담했는데 딱 버즈사이즈이다. 귀여움 ㅠㅠㅠㅠㅠ

 

타오바오 상품 구매 링크 : https://item.taobao.com/item.htm?spm=a1z09.2.0.0.67002e8d78s62u&id=612514744831

여기 말고도 KAZE샵에서도 구매가능. KAZE가 공식임!

 

 

KAZE샵에서 코난 잉크 판매중이길래 구매했다. 마도조사 잉크보다 가격이 좀 더 나가는데 박스값인듯

박스 진짜 예쁨!

 

 

KAZE샵 유명하니까 믿고 삼...

 

 

구매한 다른 잉들과 종이

 

 

종이는 얇은 경량지인거 같고 딱히 스며드는 종이는 아닌듯

EF필기 비침정도는 저 정도.. 개인적으로 경량지 넘기는 갬성 좋아해서 사봤다. 6공 다이어리에 토모에리버 재단해서 쓰는데 선이 있었으면 좋겠어서 줄이랑 방안 샀다. 40매 1500원이었던걸로 기억

 

2번째 중국잉크 청룡(?)은 일반 떡메모지에서도 테뜨는 잉크.

 

 

타오바오 KAZE샵 : https://ihefeng.taobao.com/

 

首页-KAZE工作室-淘宝网

 

ihefeng.world.taobao.com

 

 

 

자수잉크 판매하는곳에서 구매한 잉크

번역하면 피닉스뭐시기로 뜨는데 판매 페이지도 그렇고 상점이 번역하기 불편한 이미지로 되어있어서 그냥 대충 사진보고 마음에드는거 담아봤다.

18ml는 천원정도하고 30ml는 1700원인가 했던거 같음. 엄청 저렴하다. 병이 궁금해서 30ml짜리 샀는데 그냥 18ml로 많이살걸 그랬다. ㅋㅋㅋㅋㅋㅋ 다 비슷비슷한 잉크만 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딥펜세트도 구매했다. 마블홀더랑 닙세트 13위안정도, 맨 위의 딥펜이랑 잉크세트(?)는 돈 추가해서 13위안

중국어 잘 몰라서 대충 소주잔같은거랑 5ml 잉크 3개 주는줄 알았는데 5ml잉크 2개에 금색 펄을 한병 받았다.. ㄱㅇㄷ

 

 

기본 딥펜대 가격에서 8위안인가? 추가하면 받을 수 있었던거 같다. 개만족

 

 

12위안정도에 딥펜촉 세트 구매해봤고, 펜대가 품절이라 배송이 늦어진다고 작은 선물도 보낸다고 했는데 그게 아마 잉크 5ml인듯..?

알약 볼펜은 안나오길래 버렸다..

 

 

18ml 잉크들 펄양 대박임;; 30ml는 이정도는 안들어있었음

 

 

30ml 병모양..! 시리즈 별로 번호가 다시 1번부터 시작하는거 같은데 뭔 시리즈인지 모름...

 

 

잉크를 부어버렸구요..ㅋㅋㅋㅋ 파랑+은펄 잉크 2개 사버렸다.. 사진엔 없는데 30ml 파랑+은펄은 펜브스 남호명월 닮은거 같기도 함 (젤 왼쪽잉크랑 비슷)

남호명월 아니더라도 젤 왼쪽 잉크같은건 집에 있을듯 ㅋㅋㅋㅋㅋ

 

2번째 잉크 젤 좋아함

 

연두색 잉크(?)는 연두색인줄 알았는데 노란빛이 생각보다 더 돌고 연하다. 나는 사진처럼 잉크 많을때의 저 색을 원했는데.. 그래도 예쁨

 

더 써보면 평이 달라질수도 있을듯..? 아직 한번씩밖에 안써봤다.

 

 

토모에리버 뒷면

잉크를 과하게 발라서 책상에 잉크묻음 ㅋㅋㅋㅋㅋㅋ

 

피닉스(?)잉크는 종류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그 중에서 자기가 원하는 잉크 색상 하나씩은 있을듯 ㅋㅋㅋㅋ

18ml 천원정도로 가격부담도 없어서 앞으로도 살 것 같다. 가지고놀기 딱 좋은듯

같이 구매한 중국 펜촉은 1/4은 못쓴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잉크를 머금어도 잉크가 안내려오는것도 있고 각도를 좀 틀어야 쓰는것도 있다. 그래도 저렴하니까 사볼만 한듯

 

타오바오 상점 링크 : https://bookpens.taobao.com/

 

首页-凤凰翎的文房-淘宝网

 

bookpens.world.taobao.com

 

 

구매 상점 링크만 올렸습니다. 상품 링크가 필요하시면 덧글주세요!

 

 

타오바오 : www.taobao.com

 

淘宝网(淘寶網)

...

world.taobao.com

 

중국 배송대행지 애플박스 : http://applebox.co.kr/

 

애플박스-관리자

배송대행, 구매대행, 중국 배송대행

applebox.co.kr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