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킵스몰 언택트 마스크, 비말차단 마스크 KF-AD 구매 성공기

마스크 인터넷으로 드디어 구매해봤다!!!

 

 

KF-94도 한번도 인터넷으로 못사봤는데 처음으로 웰킵스몰에서 마스크 구매했다..!

최근엔 마스크 구하기 쉬워져서 인터넷에서도 쉽게 살 수 있을줄 알았는데 스마트스토어 오류가 정말 심해서 계속 실패하다가 웰킵스몰 공식사이트에서 구매 성공했다.

 

 

24일 구매했고 26일 택배수령했다.

 

 

한팩에 3개씩 들어있는데 지퍼 없고 마스크가 얇아서 한개 들어있는 느낌임 ㅋㅋㅋㅋㅋ

얇다고는 하지만 요즘 날씨에 마스크는 어쨋든 더움

 

요즘 우리지역은 코로나가 심해졌고 더워서 재사용하기도 찝찝하니 금방금방 쓰는 느낌이다. 가족이 같이 써서 30장은 적은 느낌인데 중국산 마스크라도 쉽게 구매할 수 있으니 쫄리는 느낌은 없다. 그래도 어쨋든 당분간은 마스크 걱정 없다..ㅎ

 

 

구매팁 짧게 적자면 웰킵스몰 회원가입, 로그인, 배송정보 입력 모두 미리 해놓을것

카드 결제할거면 결제프로그램 미리 설치!!!!!

크롬브라우저 이용하는데 뭐 설치하라고떠서 당황했었다. 그래서 가상계좌로 결제했는데 다행히 다른 프로그램 설치하지 않고 구매 가능했다. 사칭, 사기사이트도 있다고 하니 꼭 주의!!!

 

그리고 가상계좌도 구매하고 현금영수증 신청 가능합니다!

 

 

+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는 성공을 못해서..ㅎ 팁은 없는데 결제해도 바로 승인취소당할수 있습니다..흑흑

저는 그때 포인트 사용하려다가 망한 느낌이거든요..? 포인트 소액이면 다음에 사용하세영... 포인트 사용하려고해도 오류나고 간편결제 카드도 안떠서 일반결제 했는데 승인취소 당해써여..ㅎ..

 

스마트스토어는 운인듯.. 맨날 새로고침해도 구매버튼 못보는날도 많았고 운좋게 봐도 짤리고 ㅠㅠ

감자나 토마토와는 비교도 안되게 오류가 많이나서 마스크사기 정말 어려움

새로고침도 오류페이지 떠서 조심해야됨.. 너무 빠르게 새로고침하면 오류페이지 계속뜸 ㅋㅋㅋㅋㅋ

 

 

비말차단 마스크는 웰킵스몰, 웰킵스몰 스마트스토어, 에코페어 스마트스토어, 드리미샵 스마트스토어, 리얼라이즈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네이버 검색하셔서 등록된(확인된) 주소로 들어가세요!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