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티몰 중국 직구 배대지 누락건 배송 받았다.

이전글 : jinky.tistory.com/234

 

타오바오, 티몰 618세일 문구류, 강아지 장난감 직구 후기 (중국 배대지 애플박스 이용)

618세일 때 이것저것 많이 구매했다. 중국 배대지는 신규 배대지로 보이는데 1kg 무료 이벤트도 하고 가격도 저렴하길래 이용해봤다. 이전에 이용하던 배대지가 기본가는 더 저렴한데 애플박스는

jinky.tistory.com

 

타오바오, 티몰 618 세일때 구매했던것들 중에서 배대지 실사는 확인했는데 배송오지 않은 물품들이 있어서 이용한 배송대행지 애플박스에 문의해보니 다시 출고되었다고 안내받았다. 카톡 문의도 가능해서 편했다.

홈페이지 1:1문의하면 답변 달렸다고 문자가 오는데 재문의가 불편하고, 배송대행 신청서 페이지에서 문의하면 재문의가 편하다. 근데 문의에대한 답변이 달렸다고 안내가 안와서 내가 계속 확인해야한다는 점이 불편하다.

카톡은 그냥 내가 사용하기 편리해서 이용...

 

7월 14일 (문의해서) 운송장번호를 받았고 7월 17일 배송 받을 수 있었다.

 

누락되었지만 처리를 바로 해주셔서 좋았다.

 

구매내역이나 배대지 실사는 이전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부피 큰것들만 배송을 못받은거라 이전 택배만큼 박스가 컸다..

 

 

Anne Pro2 키보드 넣으려고 구매한 파우치인데.. 그냥 부직포

키보드에 먼지앉을까봐 구매한거라 만족이긴 함 ㅋㅋㅋㅋ

 

그리고 그 옆에 살짝 보이는건 5ml 플라스틱 바이알

작년에? 타오바오 문구 상점에서 4개 2위안주고 구매했었는데 200개 28위안이길래 200개 지름

유리 바이알 쓰기 아까운 경우에 사용한다.

 

 

모으다보니 엄청난 양의 연필을 모았고, 연필깎이를 살때마다 연필 10자루씩은 깎다보니 깎은 연필이 서랍에 넘쳐서 연필정리함을 구매했다.

서랍에 있는건 거의 지우개연필이고 지우개 안달린 연필은 틴케이스에 들어가길래 틴케이스에 정리해놓음 ㅋㅋㅋㅋㅋ

 

 

위쪽에 1~5자루씩 있는걸 빼보면 아래에 연필깎이 시험용 노오란 연필들이 나타난다. ㅋㅋㅋㅋㅋㅋ

사실 생각보다 노란연필이 많아서 놀람.

 

 

포장은 비닐 개별포장 되어있었다. 정리중에 찍은 사진..ㅎㅎ

연필 별매입니다.ㅎ

 

 

통 윗면에 스크래치가 많아 지저분해 보여 아쉽다.

 

 

칸막이가 3개 들어있어서 짧은 연필들은 이렇게 조절할 수 있다.

 

 

지우개 달린 연필은 딱 맞는다! 편ㅡ안

안깎은 블랙윙은 안들어감

사이즈는 19.7cm*13.2cm / 1칸당 4cm라고 함 / 칸막이 높이는 3cm라고하는데 전체 통은 5cm?는 되는듯

 

 

서랍에 들어있던 (깎은) 노란연필 정리하니 이정도..

한칸에 2더즌정도는 들어가는거 같다. 당연지만 연필굵기에 따라 다르게 들어감

 

1박스 8.8위안, 2박스 13.8위안 5박스 20.5위안이라 3박스 구매하고싶었지만 3박스가격=5박스가격이라 5박스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내 연필이 많아서 몇박스 더 필요할듯;;

인도연필들 옮겨야하는데 칸이 부족할거 같다.ㅋㅋㅋㅋㅋㅋ

 

 

연필정리함-보비박스 티몰 구매링크 : https://detail.tmall.com/item.htm?id=601546555612

 

大容量素描笔盒铅笔美术生收纳专用盒子工具双层用品文具绘画透明简约画炭笔盒塑料艺术生多��

产品参数: 品牌: 快力文 型号: 670 颜色分类: 【单层】铅笔盒/1个装/约可装70多支铅笔 【单层】铅笔盒/2个装/约可装70多支铅笔 【单层】铅笔盒/5个装/约可装70多支铅笔 36孔黑色笔帘1个/(仅

detail.tmall.com

 

키보드파우치나 플라스틱바이알 구매링크는 필요하면 덧글 주세요!

 

 

타오바오 : www.taobao.com  

 

淘宝网(淘寶網)

...

world.taobao.com

 

중국배송대행지 애플박스 : www.applebox.co.kr  

 

애플박스-관리자

배송대행, 구매대행, 중국 배송대행

www.applebox.co.kr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