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티몰 문구류 직구 후기 (중국 배대지 애플박스 이용)

최근 카드 사용내역을 봤는데 매달 타오바오 결제하는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이북리더기를 구매했어서 리더기에 사용할 블루투스 리모콘과 거치대, 할인중이길래 문구류까지 구매했다.

 

아래 더보기는 주문내역!

더보기
Taobao, Tmall 구매내역

 

 

아래는 애플박스 배대지 실사

 

 

주문일은 7월 12일로 되어있는데 할인 마지막 30분정도 남겨두고 일단 주문 걸어놓고 13일에 결제했던걸로 기억한다.

7월 19일에 모두 도착했었고, 일요일인데도 입고 잡아주셨다. 같은날 도착한 넨도는 다음날 입고잡히긴 했음.

넨도를 먼저 받고 이번 주문건을 배송받으려고 했는데 넨도로이드 구매건에 문제가 생겨서.. (판매자 문제) 아직도 못받고 있다..ㅠㅠ 판매자가 계속 박스사진을 요구해서 애플박스측에서 대신 대화해주신다고 했는데 어떻게 진행되고있는건지 모르겠음. 연락은 계속 하고 있다. 얼른 잘 해결 되었으면.. ㅠㅠ

 

넨도 문제생긴거 보고 일단 이번 주문건을 먼저 배송받았다.

 

7월21일 배송비 결제했다. 3.5kg (9,750원) 측정되었고, 블로그 후기 쿠폰 사용해서 4,750원 결제했다.

 

 

 

이번엔 통관, 배송 매우 빨랐다! 하루이틀만에 바로 통관, 반출, 운송사인계까지 되었다.

7월 24일 택배 수령했다.

 

 

 

택배 받았을때 비 와서 신문지 깔았다. ㅋㅋㅋㅋㅋ

 

 

포장 전부 잘 되어있었다!

 

 

거치대, 블루투스 리모콘 구매

 

이번 직구 목적 중 하나인 핸드폰/패드 거치대와 R1 블루투스 리모콘

 

R1 블루투스 리모콘 구성

 

R1 블루투스 리모콘은 이북 리더기 라이크북 마르스 구매할 때 같이 구매할 수 있었는데 어차피 살 것도 있고 직구가 더 저렴해서 직구했다. 이거 1개만 구매하신다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하거나 마르스 구매하신다면 같이 구매하셔도 될듯. 가격차이 얼마 안남

 

거치대 8.8위안 / R1 블루투스 리모콘 42.9위안

전부 할인 전 가격이고(그때그때 할인 다름) 링크는 블로그 검색누락에 영향가는거 같아서 덧글 주시면 구매링크 알려드리겠습니다!

 

 

중국 무슨 박물관에서 KAZE 잉크 구매

 

뽁뽁이 포장 잘 되어있었는데 저게 뭔지 궁금해서 먼저 뜯어봄 ㅎㅎ;

 

 

잉크 샘플들..! 다 이번에 구매한 잉크들 같은데..?

중앙의 잉크는 전에 1병 구매도 했었던 것

잉크 품절로 배송이 늦어져서 잉크 샘플도 넣어서 보냈다는거 같다. 발송할 때 판매자한테 연락이 왔었다.

 

 

이거 만지고 손에 다 묻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내가 정신줄 놨던건지 잉크도 진짜 많이 흘렸었다.. 손 사진도 찍었는데 고화질 사진/동영상 지문 이슈가 있어서 안올렸습니다..ㅎ;

 

 

 

그냥 박스채 가지고 싶어서 샀음. 박스는 스타드림지 같이 펄있는 재질

 

 

박스세트와 박스세트에 들어있지 않은 잉크들 구매했다. 젤 오른쪽 잉크는 바로 위의 박스에 들어있는데 잉크 하나 더 사나 안사나 쿠폰때문에 가격이 같아서 하나 더 담았다. KAZE 잉크 말고 다른거도 파는데 딱히 사고 싶진 않아서 잉크만 샀다.

 

 

이 박스세트 딱 내 스타일!

단단하기도 하고 뭔가 소장세트라는 느낌 뽝!

 

 

사은품으로 온 것 같은 엽서

 

 

연필 그립 구매

 

유미상사 연필그립을 사용중인데 중국에서 판매중인 연필그립은 어떤가 궁금해서 구매했다.

48개 1세트 7.5위안, 택배비 별도

다른 모양으로 한세트씩 구매했다.

 

 

사진상으로는 티가 안나는데 유미상사 그립이 살짝 더 크다.

 

 

타오바오에서는 2종류 판매하고 있다.

 

좌 - 유미상사 파스텔그립 / 우 - 타오바오 그립

 

유미상사와 모양이 다른거 한번 껴봤다. 타오바오에서 구매한 것도 그립감 좋음

타오바오에서 산게 조금 더 작아도 어차피 핸드크림 바르면 똑같음.

 

 

아이하오 문구류 구매

 

한 1년전?부터 사려고 봐뒀던건데 이제서야 구매했다.

 

 

처음 몰랑이 제품을 아이하오 티몰에서 봤을때 작가님께 해외 판권 판매가 된건지, 구매해도 되는건지 물어보니 copyright Hayanori가 표기되어 있으면 괜찮을거라고 하셨던거 같다. 1년전 이야기라 대충 기억만 남.. 판매페이지 링크도 드렸었고 문제있다고는 안하셨던거 같아서 뒤늦게 생각나서 구매해봤다. ㅋㅋㅋㅋ

 

 

몰랐는데 만년필은 펠트피드로 보인다. 다음에 사용해보고 후기 남기겠음

 

 

아이하오 HB 연필 48자루와 2B 연필

아이하오 연필 사용해보고 싶어서 HB, 2B 둘다 구매해봤다.

HB는 1다스씩 다른 디자인으로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았을듯..

받아보고 알았는데 내가 구매한 HB연필은 2가지 디자인으로 되어있다! 강아지/나무 8자루, 토끼/꽃나무 4자루

 

 

사은품으로 보이는 지우개, 연필깎이

지우개는 어릴때 많이 써보던 형식이다. ㅋㅋㅋㅋㅋ

 

 

20,26,30홀 타공기 세트 구매

 

타공기 + 루즈링 10개만 보고 구매했는데 A4 커버 2장이랑 루즈링 여는거?도 같이 왔다. 폴더 2개는 같은 구성인지도 몰랐음 ㅋㅋㅋㅋ

이렇게 세트로 62.8위안이다. 구성품 적게 구매하면 더 저렴함.

 

 

옆의 날개가 분리되어서 오는데 그냥 밑에다가 꽂으면 됨

색상도 다양한 색상이 있었는데 핑크색으로 구매했다.

 

 

네이버 검색에 링크가 영향을 받는거 같아 구매링크나 상점링크는 덧글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중국 배송대행지 애플박스 : www.applebox.co.kr  

 

애플박스-관리자

배송대행, 구매대행, 중국 배송대행

www.applebox.co.kr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