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에서 Jinhao 51A 진하오 중국 만년필 구매했다.

-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후기

 

 

매번 반년씩은 후기가 늦는다..ㅋㅋㅋㅋㅋㅋㅋ

 

올해 1월 24일 주문했고, 2월 17일 수령했다.

내가 주문했을땐 4.72달러에 얀웬으로 무료배송 받았는데 지금은 알리익스프레스 스탠다드 배송비 2.74달러 추가해야된다.

 

 

 

포장은 꼼꼼하게 잘 되어왔다!

 

 

생각만큼 너무 예뻤고, 생각보다 가벼웠다.

글쓰다 보니 무게가 궁금해서 지금 달아봤는데 (잉크 충전했을때, 컨버터 포함) 전체 19g정도 한다.

캡만 9g, 펜만 잉크, 컨버터까지 10g정도 한다.

 

 

바디의 아크릴(?)은 살짝 속을 비춘다.

 

 

닙은 EF닙(후드닙), F닙 2가지가 있었는데 F닙으로 구매했다. 진하오 후드닙을 가지고 있는게 없는거 같은데 왜 F닙으로 샀느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

닙은 다른 진하오닙과 다를거 없어보인다.

판매 페이지에 내가 산 하늘색?뿐만 아니라 그레이-검정, 핑크-퍼플 뭐 여러가지 예쁜색도 많이 판매중인거 같다.

닙도 후드닙은 핸드메이드 바비닙?도 있는거 같은데 다음에 알리익스프레스 할인하면 구매해봐야겠다.

 

 

글입다 봄감자 잉크 2병 구매했는데 진짜 잘한 선택인듯 ㅋㅋㅋㅋ 봄감자 잉크 색 너무 예쁨!!!

직후에는 상상했던 색상이 아니라서 살짝 실망했는데 쓰고나서 마르면 내가 생각했던 감자 껍질 색이 나온다. ㅋㅋ

 

 

 

 

알리익스프레스 진하오 51A 주문 링크

 

US $1.99 50% OFF|Jinhao 51A Acrylic/Wood Fountain Pen Ink Pen Calligraphy Pen EF/F/Handmade Replacement Fude Nib Stationery Offi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위의 링크는 제휴링크입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 구입시 제게 일정 커미션이 지급될 수 있습다.

 

반응형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