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Tmall에서 마도조사 이릉노조 넨도로이드 예약 구매 후기 (중국 배송대행 애플박스 이용)

문제가 있었던 넨도로이드 구매건..ㅠㅠ

타오바오-티몰에서 예약구매하는것도 처음이고 예약구매 폼 없이 50금 예약금 지불하고 나중에 잔금 지불하는 형식이 조금 불안하기도 했었다. 그래도 qq 공식몰?로 알고있고 티몰이라 믿고 결제함

잔금 지불 열리면 예약자들한테는 연락을 준다고 기재되어있었던거 같은데(코로나때문에 발매도 미뤄졌었는데도) 타오바오 메세지같은건 안왔었다. 배대지 등록된 번호로 연락이 갔던걸까..? 어쨋든 기간 내에 예약하고 잔금 지불했는데 한개가 누락되어 도착하는 상황이 발생했다.. 😥

 

 

일단 아래는 구매내역

 

 

1개만 예약했다가 아쉬울거같아서 하나 더 예약했다.

 

이후 잔금 결제창 뜨고 나서 2개 결제했다.

 

아래는 배대지 실사

더보기

 

구매 특전인 풍사반도 안보이고 수량도 1개로 보여서 문의해보니 1개만 도착했다고 연락주셨다. ㅠㅠ

 

 

인터넷에서 특전 사진 찾아서 박스에 같이 있을거라고 말씀드리니 확인해주셨다.

 

이전 휴대폰에 모든 스크린샷이 있는데.. 폰이 고장났으므로 기억나는대로 적어봄

 

배대지에서 1개만 도착했다는 연락을 받고 구매한 상점에 문의해봤다. 처음엔 배대지에서 올려준 실사를 첨부하니 택배상자 사진을 달라고해서 배대지측에 다시 연락을 했고 짧은 동영상으로 받았다. 그걸 판매자한테 보내줬는데 배대지(?)이냐고도 물었고 제일 겉 박스를 또 요구하길래 다시 애플박스측에 문의해보니 애플박스에서 대신 대화 해주시겠다고 대화내용 캡쳐해달라고 하셨고, 주문 정보들 알려드렸다.

 

맨날 문의드리긴 좀 죄송해서(ㅋㅋㅋㅋ) 거의 1주일마다? 문의드렸었다. 최종적으로 1개만 받았다는걸 증빙하셨고, 재발송 일정 확인요청 해주신다고 해서 기다렸고 나중에 다시 문의해보니 아직 발송이 안된거 같다고 하셨다. 이후에 카톡으로 구매자가 이야기하라고(? 기억 잘 안남) 셀러가 말했다는거 같았고 셀러에게 열심히 번역기 돌려서 문의했다. 기다리라는 말 못알아듣고 ㅋㅋㅋㅋ 타오바오 메신저에 영어로도 보냈는데 다음 답변도 못알아먹어서 애플박스 카톡에 문의해보니 번역해주심 ㅠㅠㅠㅠㅠ 너무 짧은 중국어는 번역기가 작동을 안한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번역이 다 다른 뜻으로 되어서 판단하기가 힘들었는데 뜻 번역해주심 ㅠㅠㅠ

 

이후에 기다려도 상점에서 연락이 안와서 다시 문의해보니 창고에 문의해봤고 답변 받으면 연락준다고해서 기다렸는데 연락이 안왔고, 언제 답변 받을수 있냐고 물어보니 아마 내일쯤 받을 수 있을거 같다고 하셨다. 다음날 또 물어보니! 운송장번호와 언제 발송했고, 수령했다는 캡쳐를 보내줘서 그걸 애플박스 측에 문의해보니 창고에 도착되어있다고 하셨다!!

 

1개 추가로 받기까지 1달정도 걸렸는데 물품은 2주정도 후에? 추가로 1개 더 발송되었던거 같다.

 

애플박스와 대화할때 글/카톡으로 문의한건 연락이 조금 늦거나 추가 발송되었는데 노데이터로도 확인이 안되는건 아쉬웠지만, 대신 대화도 진행해주시고, 꽤 오랜기간이었는데도 문의사항을 다 답변해주셨다. 구매대행도 아닌데..!

나중에 보니 9월에 애플박스가 더 큰곳으로 창고 이전을 했고, 7월~8월쯤에 창고 이전으로 많이 바쁘지 않았을까 싶었다.

이렇게 구매 문제가 생긴적은 없었는데 문제가 생겼을때 운 좋게 애플박스를 이용해서 무사히 받은거 같다. 보통의 배송대행은 구매의 과정은 구매자가 직접 해결 해야하는데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ㅠㅠㅠㅠ

 

 

근데 배송비 3천원 결제함.. ㄷㄷ

원래 기본 배송비도 저렴한 편인데 쿠폰 이벤트도 많고 금액도 커서.. 이런 금액이 나온다.

소장용인데 한국까지 오면서 파손될까봐 추가 포장 요청해서 그렇지 추가 포장 신청 안했다면 1kg 천원 결제할수도 있었다.

검수안함 표기되어있는데 애플박스는 기본적으로 모두 열어서 실사를 찍어주신다는거 같다. 쇼핑몰 포장 그대로 받으려고 했었는데 덕분에 운좋게 누락을 일찍 발견할 수 있었다.

 


 

타오바오-티몰에서 마도조사 이릉노조 넨도로이드 구매기를 간단히 요약해보면

 

1. 2월 6일 1개 예약, 50위안 지불

2. 3월 26일 1개 추가 예약, 40위안 지불

3. 7월 15일 2개 잔금 지불

4. 7월 20일 배대지 도착, 실사 업로드

5. 7월 20일~8월 18일 문의

6. 8월 19일 결제

7. 8월 21~24일 통관

8. 8월 26일 수령

 


 

 

 

에어캡 추가 포장 했고 파손 하나도 없이 안전히 도착했다. 박스에도 파손 없었음

 

 

이릉노조 넨도와 구매 특전 풍사반도 누락없이 잘 왔다. ㅠㅠㅠㅠ

 

 

너무 귀엽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넨도는 처음 사봤는데 넨도가 처음이기도 하고 이릉노조 넨도는 머리카락 때문에 더 조심스럽게 다루게 되는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그 도색 까짐인건가?

이릉노조 넨도 후기들 보니까 다 머리가 이런거 같았다. ㅠㅠ

 

 

판을 반대로 꽂긴 했는데 기본 이런 느낌! 지금 아크릴 케이스 배송대행 또 신청해놔서 배송오면 파츠도 바꿔보고 전시해놓으려고 한다. 지금은 다시 박스에 고이 모셔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머리카락 밑부분이 막 떨어질거 같고 그런데 다시 조립이 가능한 부위였다.. ㅎㅎ

 

한개는 소장용으로 아예 뜯어보지 않고 보관중이다!

 

 

 

 

 

중국 배송대행 애플박스 : www.applebox.co.kr 

 

중국배송대행 애플박스

중국배송대행, 알리바바 1688구매 타오바오 구매대행 전문, 사업자통관 간이통관 목록통관 진행

www.applebox.co.kr

 

반응형
yunicorn